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게임 스톤왕 공략해보니 퍼즐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만 한 랭킹시스템이 매력적

by 핑구야 날자 2014. 4. 20.
반응형

신작게임 스톤왕 공략해보니 퍼즐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만 한 랭킹시스템이 매력적이네요. 신작게임이 많이 나와고 최근에는 많이 즐겨보지 못했어요. 신작게임 스톤왕은 어렵지 않고 단순하면서도 손맛이 좋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요. 신작게임 스톤왕은 게이머가 게임에 등장하는 인물이 되어 그 인물의 역할을 수행하는 게임으로 RPG( Role Playing Game)류의 게임입니다. 특히 스톤왕의 랭킹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친구의 점수를 추월하는 재미에 빠지게 만드는 중독성이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신작게임 스톤왕의 PVP랭킹 시스템은 게이머들이 상위 랭커를 노리는 짜릿한 도전을 손쉽게 하락을 하는 만큼 반대의 입장이 될 수 있어 긴장을 늦출 수 없어요.



스톤왕 설치


안드로이드버전으로 먼저 출시되어 구글플레이에서 스톤왕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애플버전도 출시가 된다고 하니 기다려보세요. 기본 사이즈는 38.98MB입니다.




스톤왕 공략 후기


신작게임 스톤왕은 마멉세력인 마법의 눈이 천년의 매직스톤을 부활시키면서 저주받은 영혼들을 소환하게 됩니다. 킹 아서,잔다르크, 징기즈칸, 아킬레스, 발리안등이죠.



저주받은 영혼을 무찌를 캐릭터는 고대 유럽의 성기사단이자 국가여왕인 엘리자베스 , 고대로마의 전설저인 격투사 스파르타쿠스 그리고 징기즈칸의 전투 궁사 제베가 등장합니다. 전 엘리자베스를 선택했어요. ㅋㅋ



신작게임 스톤왕은 기존의 퍼즐RPG와 가장 큰 차이점음 퍼즐을 맞추지 않고 맞춰진 퍼즐을 찾아 공격을 하는 쉽고 단순한 게임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요. 투토리얼은 섹시소녀 레아가 시키는대로 해보면 금방 즐길 수 있어요. 



퍼즐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받아 해 본 스톤왕은 영웅이미지를 클릭하면 방어를 전환할 수 있고 스톤이 소멸되면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영웅이미지를 재클릭하면 힐링으로 전환되고 스톤소멸시 HP가 회복이 되죠.



매직스톤의 속성은 많아 보여도 5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풍(녹색), 화(붉은색), 수(남색), 토(황색), 뢰(보라색)의 매직스톤이 3개 이상 붙어 있을때 터치하면 파워가 발생해서 적을 공격할 수 있죠. 



단, 서로 상극을 염두하면서 공격하는게 좋은데 풍>토, 토>수, 수>화, 화>뢰, 뢰>풍의 상극관계를 이용해 20% 데미지를 주거든요.



공격만하는 것도 짜릿하지만 캐락터를 강화해서 파워를 키우는 것도 또 다른 재미랍니다. 물론 판매와 분해등을 통해서 캐릭터를 다양하게 다뤄보세요.



신작게임 스톤왕 공략은 매력적인 랭킹시스템을 통헤 쉽게 상위 랭커에 올를수도 있어 은근 경쟁모드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만듭니다. PvP시스템도 역시 중독성을 더 하게 만들어요.



그럼 동영상을 통해 신작게임 스톤왕 공략을 확인해 보시면 당장 해보고 싶어질 겁니다. 쉽게 게임 중독에 빠지시는 분들은 동영상을 보지마시구요. ㅋㅋ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퍼즐앤드래곤 공략과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 중 고민하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RPG 게임순위 도전하는 스마트폰RPG 데문 공략하면서 모바일게임추천할만한지 확인해보니

RPG게임추천 신기행 공략~ 모바일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받아 옵티머스뷰3로 신기행 해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