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톤왕 초대코드 확인방법, 신작게임 스톤왕은 색다른 방식의 퍼즐RPG로 스마트폰게임추천

by 핑구야 날자 2014. 4. 30.
반응형

스톤왕 초대코드 확인방법을 모르는 분이 있죠. 신작게임 스톤왕은 색다른 방식의 퍼즐RPG로 중독성이 강해서 스마트폰게임추천으로는 하고 싶지 않네요. 신작게임 스톤왕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담없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스톤왕 초대코드 확인방법을 알고 초대코드를 퍼트리면서 즐기면 더 재미잇는 카드배틀게임 스톤왕입니다. 스톤왕을 하면서 스톤왕 초대코드를 신경쓰지 않고 했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스톤왕초대코드를 받고 시작하면 좋아요. 100수정과 1만금화를 받을 수 있거든요. ㅋㅋ 신작게임 스톤왕은 랭킹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어요. 실시간으로 친구들과의 순위싸움으로 승부욕을 자극하기도 해서 재미납니다.



스톤왕 초대코드 확인방법


신작게임 스톤왕의 메인화면에 선물X2 버튼을 누르면 접속보상 창이 나타납니다. 하단에 초대코드를 누르면 자신의 초대코드를 알 수 있어요.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자신의 초대코드와 함께 초청을 해서 스톤왕을 시작하라고 하면됩니다. 혹시 초대받지 않은 분은 스톤왕초대코드 『3evs4d』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스톤왕은 일반 퍼즐게임거과 다른 재미


스톤왕은 12레벨부터 PvP랭킹시스템이 적용되는데 레벨업도 생각보다 빠른 편이라 성취감도 높은 편이죠. 또한 스톤왕이 신작게임이다보니 PVP랭킹 시스템으로 인해 상위 랭커를 노리는 재미를 즐기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매력적인 타이밍이죠.



PvP시스템을 통해 과감한 배틀을 해봤는데 역시 내공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순식간에 받은 공격에 무참히~~ ㅜㅜ 그래도 일반 카드게임과는 다른 재미가 있어 좋아요. 4번의 기회가 더 있지만 일단 캐릭터들을 강화하고 다시 덤벼야 할 것 같아요.



스톤왕은 퍼즐RPG로 일반 퍼즐게임과는 다른 방식이예요. 일반 퍼즐게임은 퍼즐을 맞추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되지만 신작게임 스톤왕은 퍼즐을 맞추는게 공격력과 연동이 되어 배틀을 하게 되죠. 다양한 컬러의 스톤을 맞추며 같은 스톤 컬러의 캐릭터에 공격력이 증가하게 되죠. 던전의 방식은 일반전과 보스전으로 나뉘는데 일반 게임과 비슷한 방식이구요.



승리의 관건은 5가지 속성을 얼마나 유효하게 가져가느냐에 따르겠지만 PvP가 아니면 무단한 전투승리의 맛을 느끼게 됩니다.ㅋㅋ 등급이 높은 영웅의 컬러 스톤을 집중적으로 맞추면 좋은데 요게~~ 신경쓰다보면 불리한 전투가 되기도 하더라구요.



신작게임 스톤왕의 강화시스템을 이용하면 됩니다. 금화가 필요한데~~ 넉넉하고 여유로운 척하면서 강화하면 끝~~ 현질로 공격력을 더욱 올려도 되겠지만~~ㅋㅋ



그리고 파티원도 조금은 신중하게 선택하는데 좋겠죠. 방어형 , 공격형, 지능형, HP형, 파워형등등 잘 판단해서 적절한 배치의 전략과 전술이 중요합니다. 또한 아이템도 역시 무시할 수 없구요. 



스톤왕 초대코드 확인방법으로 초대한 친구들과 함께 스톤왕의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하고 보스전등을 통해 순위경쟁을 해보면 좋을 겁니다.



신작게임 스톤왕은 색다른 방식의 퍼즐RPG로 다른 퍼즐게임과는 다른면이 있죠. 퍼즐을 생각보다 쉽게 맞춰지지만 영웅들의 공격을 감안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만만치 않은 스릴이 있어요. 그리고 보스가 상대영웅들과의 전투에서 공격력을 높히기 위한 스톤을 터치하는 손맛이 일반 퍼즐게임과는 차별성이 있어요. 심심할때 스톤왕을 즐기면 시간이 훅~~ 갑니다.ㅋㅋ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공략법과 카드의신삼국지 보물수집 방법

섹시한 미녀 무장으로 즐기는 삼국 이터니티!! 색다른 TCG게임 삼국 이터니티 공략법

퍼즐앤드래곤 공략처럼 재미있는 마이티퀘스트 공략!! 모바일RPG게임추천할만 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