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전략게임 극지고2 캐릭터 추천대로 선택!! 극지고2 학원무림대전 공략해보니 스마트폰게임추천할만

by 핑구야 날자 2014. 5. 30.
반응형

전략게임 극지고2 캐릭터 추천대로 선택해봤어요. 극지고2 학원무림대전 공략해보니 스마트폰게임추천할만하네요. 극지고2는 네이버에서 인기를 얻은 웹툰 격투기특성화 사립고교 극지고를 모바일게임으로 만든 것입니다. 격투기특성화 사립고교 극지고의 세계관이 잘 녹아든 극지고2는 격투기1등이 전교1등이 되는 웹툰의 설정을 전략게임으로 만들었어요. 열혈, 열정 그리고 우정을 그린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옮겨 접근성이 좋은게 또 하나의 매력입니다. 극지고 가슴, 극지고 여체, 극지고 이윤선, 극지고 아지등등 남심을 자극하는 연관검색어들도 만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전략게임 극지고2를 즐기면서도 웹툰의 느낌을 잘 살려 접근성이 좋아요.



극지고2 설치


극지고2는 네이버 밴드게임으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극지고2』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18MB입니다.




극지고2 학원무림대전 공략


어찌보면 극지고2는 간단하면서 강력한 컨셉의 모바일게임입니다. 가장 강력한1인이 전교등이 되는 원작의 세계관을 그대로 옮겼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극지고2는 학교내 1등을 목표로 게임이 지행됩니다. 간단한 컨셉이지만 전략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만만하게 봐서는 안됩니다.



극지고2에 출연하는 캐릭터는 공명류의 이윤선, 무적의 김상훈, 무적의 반반 그리고  발기류의 무적의 강치우, 무적의 이수민, 무적의 민창진등이 있어요.



타공류에는 무적의 윤미리, 무적의 네로, 무적의 박수나등이 있어요. 정리하면 공명류3명(남2,여1), 발기류(남3), 타공류(여2, 야용)등등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캐릭터는 타공류의 박수나로 생체전기를 증폭하는 테크닉을 가졌으며 군수회사 CEO를 아버지로 두고 있죠. 돈이 많은 캐릭터죠.



전략게임 극지고2는 공부를 잘해야 1등이 되는게 아니라 가장 강력한 파워를 갖는 학생이 전교 1등이 된다는 과격한 스토리를 담고 있죠.ㅋㅋ 예를 들면 교장선생님 차를 부순다던지하는 다소 현실 부적응적인 파괴 본성을 자극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웹툰 극지고에서도 그랬지만 다소 과장된 행동과 코멘트가 부담스럽게 느껴져 웹툰을 보지 않은 분들은 당황할 수도 있지만 하다보면 익숙해질겁니다.



웹툰 극지고를 보신 분이라면 스토리에 따라서 게임을 한다고 생각하고 즐기시면 무난할겁니다. 극지고2는 미션을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여 극지고2의 대항전에 참여합니다. 대항전은 말이 대항전이지 패사움이라고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될 겁니다.ㅋㅋ 껌 좀 씹어본 분이라면 당장 하고 싶어지실지도 모르겠네요.ㅋㅋ



극지고2의 대항전는 게이머당 설정된 공격시간에 따라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대항전에 참여한 게이머의 방어선을 뚫어 적의 본진을 공격하는게 목표입니다. 대항전에서 쌓은 공격 포인트를 합산해 최종 결과에 따라서 승패가 결정됩니다. 이러한 승패가 바로 게이머가 속한 학교에 전적으로 남게 되죠.



대항전을 통한 전적이외에도 학교레벨이 올라가면  학교에 포함된 학생들도 공격속성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에 학교를 특성 속성으로 만들수 있게 되죠.



게임을 할때 선택한 캐릭터카드는 레벨업과 장비 강화등으로 육성을 하게 됩니다. 육성을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미션모드입니다.



미션지역을 선택하면 진행하기 버튼을 눌러서 각 스테이지를 따라 탐색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되니다. 반복이 좀 지루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얻은 자원으로 장비를 사기도 하고 강화하기도 하니 꼭 해야 하죠. 더구나 게이머가 선택한 캐릭터도 강력해지게 되죠.



극지고2는 미션, 대련, 아레나, 대항전등등 다양한 게임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심심한 시간이 많은 분들에게는 딱이죠. 미션과 대항전을 정신없이 연이어서 하다보면 시간이 후딱 가게 됩니다. 



더구나 극지고2는 레벨 업이 쉬운 편이라 성취감도 만족스럽습니다. 아레나는 30레벨이 되야 할 수 있어요.



극지고2는 만화영화을 원작으로한 게임으로 과격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게임이지만 대련에서 보면 귀여움을 느끼게 되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의 설립한 학교의 승률을 통해서 전략게임의 맛을 제대로 느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극지고2 이벤트


극지고2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기여도 2000당 경품 응모권1장을 받을 수 있는 이벤으로 캐릭터 애장품을 챙겨보세요. 낮 12시 밤 21기에  단, 10분간 메인에 노출된 피자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더 스페셜 크림치킨 피자 300판이 쏟아지네요.


극지고X 네이버웹툰게임 속 파이터 베이글녀 관심보다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전교1등 기준

전략게임 제국시대 for afreeca(아프리카)로도 출시되는 전쟁게임 공략이 즐거워

인기게임 헬로히어로 공략, 턴제RPG게임 헬히의 시즌2 케로닉의 역습 업데이트 매력이 쿠폰 욕심 눌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