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안드로이드게임추천 이블리스 쿠폰 나눔 찾으면서 디아블로 스타일의 액션MORPG 느낌 지울수 없어

by 핑구야 날자 2014. 6. 7.
반응형

안드로이드게임추천 이블리스 쿠폰 나눔 찾으면서 디아블로 스타일의 액션MORPG 느낌 지울수 없었어요. 6월 신작게임 이블리스의 쿠폰을 찾다가 안드로이드게임추천보다는 디아플로 스타일이 더욱 인상적인 것 있죠. 이블리스는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함께 사운드를 들으면서 즐기다보면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더 흥분되게 만들어요. 특히 디아블로와 흡사한 분위기 때문에 디아블로 유저들에게는 접근성이 좋은편이랍니다. 아쉬움이 있다면 캐릭터가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실시간 PvP시스템이나 스타일리쉬한 게임스타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디아블로 스타일의 이블리스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블리스 설치


이블리스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이블리스』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0.61MB입니다.




이블리스 공략


사전예약이벤트기간에 무려 7만명의 넘는 게이머를 모집하면서 이블리스는 순조로운 출발을 하였습니다. 



이블리스는 빠른 레벨업이 아니지만 초반에는 장비강화를 하지 않아도 되어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이블리스는 3D로 만들어진 논타켓스타일로 악마의 스타일리시 액션 MORPG입니다. 이블리스의 캐릭터는 암살자로 조작난이도가 보통이라 무난합니다.



이블리스의 캐릭터중에 제일 무서운 오크 전사는 의외로 조작난이도가 쉬운편이라 접근성이 좋은게 장점이죠.



엘프스타일의 마법사는 조작난이도가 제일 어렵지만 섹시한 비주얼로 남심을 자극하죠.ㅋㅋ



이블리스의 캐릭터가 3종이라 아쉽기는 하지만 스와이프 기능이 가능해서 충분히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었어요. 



안드로이드게임추천을 받을만한 이블리스의 독특한 스킬방식, 버튼 조합에 따른 연계기로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이블리스의 엘프 마법사는 조작난이도가 어렵지만 자동공격, 오토 타겟팅 그리고 자동물약등으로 큰 무리가 없이 던전을 공략할 수 있어요.



디아블로 스타일의 액션MORPG 이블리스는 쿠폰나눔도 찾아보면서 즐겨보는 것도 좋은데요. 난전모드 및 1:1, 2:2, 3:3 대결을 지원하는 팀매치 시스템이 많은 힘이 됩니다.



그 밖에 이블리스의 다양한 서브미션 및 통부수기, 몬스터러쉬, 디펜스, 보스전등등의 미니게임등 즐길거리가 풍부해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이블리스도 다른 모바일게임처럼 친구와 공조를 통해서 보다 색다른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이블리스에서도 장비강화도 중요하고 액피브스킬, 패시브스킬, 연계기등등을 활용해서 공격력을 높히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이템강화 및 육성은 5레벨부터 가능하고 다음단계는 11레벨부터 골드로 배울 수 있어요. 일단 스킬을 장착해서 전투의 강도를 높혀 이블리스를 즐기니 더 재미있는 거 있죠.



이블리스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신규가입을 하면 1만원상당의 골드를 받을 수 있어요. 



이블리스가 안드로이드게임추천을 받을만한지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시구요. 디아블로를 즐기던 게이머라면 모바일로 이블리스를 즐겨보면 색다른 맛을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근 신작게임추천 아우라(AURA) 공략을 초고화질 쿼드HD(QHD) LG G3로 해보니 그래픽 볼만

RPG 게임순위 도전하는 스마트폰RPG 데문 공략하면서 모바일게임추천할만한지 확인해보니

불멸의전사 모바일액션RPG!!불멸의전사 등급표,유물탐사모드로 공략이 즐거운 모바일전략RP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