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TCG게임추천 이유 있었네.

by 핑구야 날자 2014. 6. 14.
반응형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TCG게임추천 이유 있었네요. 몬스터택트는 TCG와 RPG의 적절한 조화가 있는 새로운 개념의 SRPG입니다. RPG나 TCG는 정통적인 스타일의 게임도 있지만 몬스터랙트처럼 TCG와 RPG의 장점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화하는 게임들이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더구나 몬스터택트는 파티 구성에 따라 전투의 결과가 판이하게 달라지는 전략요소가 존재해서 은근 중독성이 강한 게임으로 기대를 하게 만듭니다. 전력적인 요소가 강한편이라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주는 비주얼이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 것 같아요.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사전등록을 통해 4성 특급 몬스터를 노려보세요.



택트는 택틱스의 약어로 전술을 의미하는데 시스템이나 전체적인 플레이 스타일은 진형을 선택후 상성 관계를 고려한 전투까지 진행합니다. 모바일RPG 몬스터택트는 800종류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로 기존 모바일게임의 비해 스케일이 크고 하이퀄리티 카툰캐릭터가 장점이기도 합니다.




몬스터택트는 몬스터로 팀을 구성해서 적들과 대결을 하는데 친구 몬스터를 포함해 최대 6마리까지 출전을 시켜 목숨이 끊어질 때까지 치열한 전투를 하게 됩니다.



모바일RPG 몬스터택는 카카오게임이기도 해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몬스터택트는 2013년에 미미 일본에서 출시되어 한달 만에 무려 30만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아 검증된 게임이긷 합니다.



몬스터택트 사전등록 이벤트


몬스터택트가 출시되기 전까지 최대 3만원 상당의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애플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 몬스터택트를 즐기려면 사전등록으로 아이템을 먼저 확보하는게 유리하겠죠.



모바일RPG 몬스터택트 사전등록이벤트기간에 사전등록만 해도 수성 500개, 특급몬스터를 받을 수 있는 100%당첨 이벤트입니다.



일본에서는 한달만에 30만 유저가 등록을 했으니 최소한 10만명 이상은 사전등록이 가능하겠죠. 몬스터소환권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기대되는데요.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사전등록은 간단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선택하고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끝~~



모바일RPG 몬스터택트 사전등록이벤트 신청하기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 전효성 사진이 유역비 노출사진보다 더 볼만해

전략게임 극지고2 캐릭터 추천대로 선택!! 극지고2 학원무림대전 공략해보니 스마트폰게임추천할만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