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카메라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LG G3가 트렌드를 바꾸다. 엘지 지3 카메라가 인기 있는 큰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4. 6. 11.
반응형

카메라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LG G3가 트렌드를 바꾸고 있습니다. 엘지 지3 카메라가 인기 있는 큰 이유을 위주로 소개해볼까 합니다. 엘지 지3(LG G3)의 누적판매량이 애초 1000만대에서 1300만대로 예측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초 초고화질폰의 엘지 지3(LG G3)는 놀라운 화질임에도 불구하고 미국 IT 전문매체 폰아레나의 배터리 테스트 결과에서 8시간50분으로 측정이 되어 놀라게 하였습니다. HD보다 4배의 화질을 제공하는 LG G3가 화질이 2배나 떨어진 FHD의 갤럭시S5보다 높은 배터리 효율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충전시간도 엘지 지3(LG G3)가 더 빠르게 마무리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화질만큼이나 주목을 받고 있는 LG G3 카메라는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LG G3 카메라의 심플함


엘지 지3(LG G3) 카메라는 심플함으로 최신스마트폰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엘지 지3(LG G3)는 단순함을 모토로 많은 기능을 단편화해서 사용자의 터치 횟수를 많이 줄여 주었습니다.




엘지 지3(LG G3) 사용자들로 하여금 터치 횟수를 줄여줌으로서 많은 편리함을 선사했습니다. 기능을 늘리는 것은 쉬워도 있는 기능을 통합하고 사용방법을 단편화 하는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엘지 지3(LG G3) 개발자들의 노고가 짐작이 됩니다.



엘지 지3(LG G3)는 터치앤샷기능을 통해서 화면의 어느 곳이든 터치만 하면 바로 촬영이 되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엘지 지3(LG G3)의 레이저 오토 포커스기능이 한몫을 하죠. 피사체와의 거리를 레이저를 이용해 빠르게 측정을 하는 기능이죠.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에 하나가 카메라이다보니 이번에는 어떤 기능이 있는지 먼저 확인을 해보게 됩니다. 그런데 G2때와는 달리 기능이 거의 없는 겁니다. 헐~~ 그러나 사용하면서 놀라게 하는 엘지 지3(LG G3)였어요.


▲ 촬영 LG G3


단지내에 있는 소나무가 너무 멋있어 G3로 촬영을 하고 사진을 보면서 놀라게 되었습니다 역광인데 사진이 생걱보다 잘 나온 겁니다. 알고보니 HDR모드를 선택할 필요가 없이 자동으로 역광에서 HDR모드가 작동이 되었던겁니다. 다른 스마트폰인 경우는 HDR모드를 선택해서 사용해야 하거든요.


▲ 촬영 LG G3


아기를 키우는 분들은 표정있는 아기의 사진을 찍는게 쉽지 않죠. 그리고 원하는 정지 동작을 카메라에 다미도 쉽지 않죠. G2에서는 버스트샷 기능을 선택하여 사용했는데 엘지 지3(LG G3)에서는 설정모드에서 촬영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99컷을 연사로 촬영할 수 있어 원하는 사진을 쉽게 얻을 수 있죠.


▲ 99연사 중 56연사


SD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사진을 내부메모리에 보관하지 않고 SD카드에 보관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좀 더 안심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죠. 스마트폰 매도시 지워진 개인사진도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죠.



셀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3가지 재미있고 편한 기능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다가 셀카를 찍으려면 화면을 좌우 어느 방햐이든 화면을 밀면 바로 셀카로 셀카에서 일반쵤영으로 쉽제 전환이 됩니다.



두번째는 셀카를 찍으면 좌우가 바뀌게 촬영이 되는 기능이 있어요. 셀카모드에서 환경설정을 눌러 두사람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됩니다.



세번째는 셀카모드에서 손바닥을 핀 상태에서 주먹을 쥐면 3초후에 촬영이 되기 때문에 훨씬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 LG G3 런칭시 직원협조촬영


엘지 지3(LG G3)의 퀵서클 케이스의 서클 화면에서도 간단히 촬영을 할 수 있어 편하고 요긴합니다 카메라를 좌우로 위치를 바꾸면서 원하는 스타일로 촬영을 하면 됩니다.


QHD의 초고화질 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의 카메라는 단순하고 편리한 기능과 뛰어난 화질로 더욱 즐거운 스마트라이프를 만들어 줍니다.  

엘지 지3(G3) 배터리 사용시간과 충전시간 비교!! 갤럭시S5보다 앞선 결과 겔럭시S5프라임에 영향

LG G3 판매량 갤럭시S5를 앞서다. 엘지 지3 스마트폰 구매 많이 하네요.

아이폰6 아이워치(iWatch)와 LG G3 QHD!! 갤럭시S5의 심리적 위축을 삼성Z, 갤럭시W로 돌파를

‘본 포스팅은 LG전자와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