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베가아이언2 카메라로 사진 잘찍는 방법 고민없어 즐거움 배가! 투톤 아노다이징이 명품백과 잘 어울려

by 핑구야 날자 2014. 6. 26.
반응형

베가아이언2 카메라 성능개선으로 촬영하는 즐거움 배가되었어요. 베가아이언2 카메라 성능과 더불어 투톤 아노다이징의 세련된 디자인이 명품백과 잘 어울려 패셔니스타의 패션소품으로도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팬택의 배가아이언2는 최신스마트폰 갤럭시S5 LTE-A에서도 구현하지 못한 메탈로 만들어졌죠. 더구나 베가아이언2의 엔드리스 메탈은 애플에서도 적용하지 못했죠. 스마트폰의 제조단가 상승으로 제조사들이 쉽게 적용하지 못하고 있어요. 소비자에게는 타사의 최신스마트폰과 같은 가격대로 구매하게 됨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관심을 받게 됩니다. 팬택만의 스타일을 집약한 베가아이언2의 디자인과 전작보다 개선된 카메라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엣지있는 패션 아이템 베가아이언2 내유외강


베가아이언2는 다이아몬드 커팅의 정교하고 세밀한 가공과 투톤 아노다이징 기술로 메탈에 색상을 구현했죠. 출시예정으로 노출된 애플의 메탈처리와는 다른 느낌을 줍니다. 베가아이언2는 블랙과 화이트 바디에 블랙 실버컷, 블랙 레드컷, 블랙 골드컷, 화이트 샤이니실버, 화이트 샴페인골드, 화이트 로즈핑크등 총 6종류입니다.




팬택의 베가아이언2의 디자인은 정교한 컷팅과 컬러를 입힌 메탈도 매력적이지만 주목을 받는 부분이 몇가지 더 있어요. 그 중에 하나는 커브드 엣지 스피커입니다. L자형 스피커가 더 맞는 표현이겠군요.



외관으로 봐도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에 놀라게 됩니다. 이는 충격시 변형의 우려가 있는 플라스틱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일이죠. 메탈이라 가능한 구조입니다. 더불어 쌍방향으로 전해지는 사운드로 보다 효과적으로 청음을 할 수 있겠죠.



또 하나 핀포인트 라이팅(PIN POINT LIGHTING)은 하늘의 별빛을 보는 듯한 섬세한 불빛으로 메세지, 전화, 충전등등 각종 정보를 다양한 컬러로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더 큰 별빛을 볼 수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어요.



팬택의 베가아이언2의 메탈은 디자인에서만이 아니라 내구성도 뛰어나 만족도를 더욱 높혀줍니다. 전작 베가가이언에 비해 경도가 2배이상 향상되어 내마모성이 좋아졌습니다. 또한 메탈이다보니 부식에 대한 우려도 있는데요. 베가아이언2의 메탈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잘 견딜 수 있도록 내식성을 강화했습니다.



베가아이언2는 외형적인 디자인의 매력과 더불어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부분이 베가의 차세대 UX(사용자 경험) 『FLUX 3.0』의 기능과 사용성입니다. 주로 20~30대를 목표 타겟으로 설정해서 트랜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기본 베이스로 하고 있어요. 40대이상을 감안한 UX버전이 제공되면 좋을 것 같아요.



FLUX 3.0의 가장 큰 특징은 직관적인 사용으로 접근성이 높아져 단순하게 사용할 수 있죠. 뭐가 직관적이야라고 하시면 연령대가 올드한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ㅋㅋ 베가아이언2의 스타일리쉬한 UX 비주얼이 타사의 UX와 차별성이 강해서 개성넘치는 사용자들이 더욱 선호하게 됩니다.



베가아이언의 FLUX 3.0이 획기적인 기능으로 선보인 카메라는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베가아이언2의 FLUX 3.0의  카메라 기능은 UHD 촬영, 스피드모션(3단계) 촬영, 슬로우 모션(3단계) 촬영, 잠금화면에서 카메라 바로 실행, 17개 라이브필터 프리뷰 기능, 타이머(당겨서 찰칵)기능등등이 있어요.


베가아이언2 카메라 무엇이 좋아졌나?


이젠 최신스마트폰 카메라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OIS(광학식 손떨림 보정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미세한 손떨림으로 선명자지 못했던 부분은 이젠 걱정이 없죠. 더구나 베개아이언2는 보정각도가 타사와 비교해서 넓은 편이인게 특징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최신스마트폰의 카메라 트렌드는 빛의 양이 적은 저조도 상태에서도 만족스런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바뀌고 있습니다. 베가아이언2도 F2.0의 밝은 렌즈 탑재로 촬영환경이 개선되어 저조도에서도 사진이 잘 나왔어요.



베가아이언2는 UHD(3840 x 2160)의 4K급 고화질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요. 특수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적인 촬영을 한 경우는 제생속도를 0.8배~1.5배까지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아이를 키우는 분이나 일상의 생생함을 담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기능입니다.



베가아이언2는 동영상 촬영은 720p(SD급)모드까지 지원되는 슬로우모션을 촬영할 수 있어요. 슬로우모션은 조금느림, 느림, 매우느림의 3단계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요. 또한 스피드모드도 조금빠름, 빠름, 매우빠름의 3단계로 동영상을 찍을 수 있어요.


▲ 스피드모션


▲ 슬로우 모션


분위기에 따라서 장면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가아이언2의 라이브필터를 이용하면 좋아요.



프리뷰기능이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필터를 세팅하고 촬영하는 방식보다는 훨씬 유연한 방법으로 연출이 가능해서 좋아요. 필터종류가 무려 17종이나 됩니다. 가끔은 흑백으로 촬영해서 엔틱한 분위기로 추억을 남겨도 좋을 것 같아요.


▲ 촬영 베가아이언2


▲ 촬영 베가아이언2


▲ 촬영 베가아이언2


▲ 촬영 베가아이언2


▲ 촬영 베가아이언2


▲ 촬영 베가아이언2


간단한 기능이지만 효과적인 기능 2가지만 소개해볼께요. 타이머기능인데요. 셔터버튼을 당겨서 놓으면 바로 타이머가 작동이 됩니다. 셀카를 찍을때도 편하겠죠.



베가아이언2에서는 잠금화면에서도 카메라가 실행이 되기 때문에 좀 더 빨리 순간을 포착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베가아이언2로 멋진 일상을 모두 추억으로 만들어 보세요.



최근 베가아이언2는 6종의 다양한 메탈 컬러로 유니크한 멋을 찾는 분들에게 어필하고 있는데요. 메탈라인에 사용자가 원하는 문구나 문양을 양사이드에 새겨 넣는 시그니처 서비스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요. 한단간 50만명이상이 다녀갔을 정도니까요. 저는 초반에 이미 했답니다.ㅋㅋ 



베가아이언2가 개성넘치는 20대와 30대를 겨냥해서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블랙바디는 중장년층에게도 색다른 품격을 선사하고 화이트바디는 명품백과도 어울려 선호 연령대가 팬택의 예상외로 넓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베가아이언2 화이트 샴페인골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블랙 레드컷이 너무 욕심이 납니다.

‘본 포스팅은 VEGA와 함께합니다’

베가아이언2 배터리용량 전작대비 50%상승, 풀 메탈 베가아이언2만의 디자인과 컬러 장점과 아쉬움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 시그니처 스튜디오 후기- 베가아이언1과 차이점

베가아이언2(IM-A910S/K/L) 미디어데이 후기 - 스마트폰 선택의 기준은 디자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