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엘지 지3(LG G3) 쓸만한 카메라 기능 슬로우모션으로 동영상의 재생속도를 내맘대로

by 핑구야 날자 2014. 7. 7.
반응형

엘지 지3(LG G3) 쓸만한 카메라 기능 슬로우모션으로 동영상의 재생속도를 내맘대로 조절해서 사용해보세요. 최신스마트폰들의 스마트폰 기능이 좋아져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엘지 지3(LG G3) 쓸만한 카메라 기능은 슬로우모션인데요. 동영상을 촬영할때 빠른 움직임을 놓치게 될 수 있잖아요. 이럴때 슬로우모션으로 선택을 하여 촬영하면 고민이 해결됩니다. 슬로운모션은 동영상 재생시 정상속도의 2배 저속, 4배 저속, 8배 저속으로 재생을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빠르게 움직여서 볼 수 없던 장면도 동영상 속도를 조절해가면서 생생한 장면을 확인할 수 있씁니다. 아이들을 키우거나 스포츠의 종목에 따라서는 자세를 교정하는데도 이용하면 좋겠죠.



엘지 지3(LG G3) 로 평상시에는 화면 전체가 셔터기능을 하기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엘지 지3(LG G3) 의 슬로우모션을 이용하려면의 좌측 상단의 메뉴버튼을 누릅니다.




메뉴모드의 하단에 있는 설정버튼을 선택하면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2번째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찍을때 화소 종류와 동영상을 촬영할때의 결정할 화소들이 나타납니다. 슬로우모션은 동영상촬영을 이용하는 기능이라 동영상 화소중에 맨 아래에 있는 120HD(슬로우모션)을 선택하면 되겠죠.



설정이 끝났으면 우측의 촬영모드에서 동영상 메뉴로 변경합니다.



이젠 원하는 동영상을 촬영하면 되죠. 설명을 하느라 길어졌는데요. 실제로 해보시면 간단해요.

 


동영상 촬영이 모두 끝났으면 촬영한 동영상을 실행시키고 화면을 터치합니다. 화면 우측에 있는 배속버튼이 보이죠. 베속(1/8 ~ 1/1) 조정해가면서 슬로우모션을 체험해보세요.


슬로우모션을 활용하면 편리한점


슬로루모션은 골프나 야구등 자세를 교정할때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빠르게 움직이면 어느 부분에서 자세가 안좋은지 알수가 없죠. 슬로우모션은 2배 저속, 4배 저속, 8배 저속으로 동영상을 재생되기 때문에 자세교정을 위한 화면을 볼 수 있죠. 툭히 유아를 키우는 부모님의 입장에서는 아이의 동영상을 많이 촬영하게 되는데요. 재미있는 표정과 귀여운 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되겠죠. 그 밖에도 개미나 빠르게 움직이는 다양한 피사체들 속에 숨겨진 모습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최신휴대폰 엘지 지3(LG G3)의 추천UX와 달라진 UI!! 갤럭시S5,엑스페리아Z2 해외설문 결과에 영향을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와 갤럭시S5(겔럭시S5)의 스마트폰계급도 위치와 G3의 국내외 평가

LG G3가 V3모바일 대신 McAfee(맥아피)를 탑재한 이유를 통해 모바일보안의 트렌드에 관심을 가져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