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추천모바일게임 홍길동이간다 금괴 얻는법, 사전등록이벤트를 보니 디펜스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은데

by 핑구야 날자 2014. 6. 30.
반응형

추천모바일게임 홍길동이간다에서 금괴 얻는법이 있어요.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하면 간단하죠. 사전등록이벤트는 꼭 하는 편인데요. 디펜스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은 홍길동이간다를 맛배기로 살펴보았어요. 그동안 즐겨 본 디펜스게임은 동양적인 게임모다는 서양적인게 많았어요. 그런데 추천모바일게임 홍길동이간다는 한국의 정서를 담아 사전등록이벤트에서 맛배기로 봤는데 느낌이 색다른 거 있죠. ㅋㅋ 홍길동이 간다는 한국은 물론 중국과 일본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합니다. 홍길동이 간다는 소환수를 이용해 요괴를 퇴치하는 동양적 세계관과 영웅들의 종횡무진 액션 활약을 바탕으로 다양한 필살기와 전략을 이용하기 때문에 모바일게임을 접하게 될 것 같아요.



홍길동이 권두운을 타고 동에서 번쩍 서에서 번쩍하는 신출귀몰의 모습을 디펜스게임 홍길동이 간다에서도 느낄수 있어요, 3차원 공간에서 펼쳐지는 방식이라고 하는데 유투브에서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홍길동이 간다가 오픈이 되어 해봐야 알 것 같아요.




홍길동이 간다는 스펙타클한 게임방식으로 이루어져 다소 혼이 빠질정도의 현란함을 느끼게 됩니다. 홍길동이라는 주인공의 이미지에 부합시키려고 많이 노력한 것 같아요.



하얀색 두건을 두르고 등장하는 홍길동의 숯검뎅이 눈썹이 상당히 강한 인상을 주면서도 검은 눈동자가 귀여워 상반되고 전체적인 모습은 마치 캐리커쳐와 같아 무협 만화책을 읽은 느낌도 갖게 됩니다.



추천모바일게임 홍길동이 간다에 등장하는 요괴들이 귀여운 부분이 여성게이머들에게도 어필할만해요. 홍길동이 간다는 카카오게임이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 더 재미있겠네요.



홍길동이 간다 사전등록이벤트


홍길동이 간다는 안드로이드와 애플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디펜스게임입니다. 사전등록기간은 6월23일부터 게임출시까지 진행합니다.



사전등록은 쉬워요.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안드로아디폰인지 아이폰인지 선택을 하고 핸드폰번호만 입력하면 끝~~



추천모바일게임 홍길동이간다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홍길동이 간다의 특별한 영웅 삐약닌자와 금괴 50개를 받게 됩니다.

홍길동이 간다 사전등록이벤트

SNG게임 바이킹워즈!! 디펜스게임 공략은 역시 침략하는 맛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