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 쿠폰 거래로 인기 예상되는 모바일RPG 공략팁!! 리세마라와 연관검색어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4. 7. 1.
반응형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 쿠폰 거래로 인기가 예상되는 모바일RPG 공략팁을 정리해 보았어요.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 쿠폰은 사전등록이벤트로 풀린 것인데 매물이 나와 놀랬어요. 가격은 얼마되지 않지만 급 관심모드로 모바일RPG 몬스터택트를 즐겨봤어요.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의 백미는 800여종의 아기자기한 몬스터들의 등장입니다. 이미 일본에서 인기를 검증받은 모바일RPG입니다. 그런데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와 리세마라가 연관검색어로 되어 있더라구요. 리세마라는 초반 튜토리얼 보상 유닛 중 고성능 유닛을 획득하기 위해 게임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 반복 행동을 말합니다. 리세마라가 좀 짜증은 나지만 운빨이 좋으면 보상이 되니 해볼만하죠.



일단 리셋마라에 대해 말이 나왔으니 간단히 설명을 해볼께요.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의 튜토리얼을 하여 선물을 모두 수령합니다. 일반던전을 1회 완료하고 없어진것처럼 보이는 티켓을 소환해보세요. 4회 소환이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옵션에서 계정 탈퇴하세요.



혹시 성급하게 앱을 제거하면 앙데요~~ 시스템설정 > 일반 > 앱 > 몬스터택트로 접근을 합니다. 데이터나 캐시를 지우고 다시 몬스터택트를 실행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리셋마라라고 하는데 소요시간은 5분은 넘는 것 같아요.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의 게임방식을 보면 이벤트던전가 있는데 말 그대로 특정한 시간에만 즐길 수 있어요.



스페셜던전은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에서 탐험에 성공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던전이죠.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의 스토리대로 게임을 즐기면서 탐험하는 노멀퀘스트등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이렇게 각종 던전을 통해 강한 몬스터를 모을 수 있어 TCG와 같은 수집의 재미를 느끼게 되기도 합니다.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 공략시 제일 주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진형의 구축입니다. 게이머가 어떻게 진형을 구축해 팀을 구성하느냐가 얻게 되는 추가능력치의 양을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많게는 50%부터 최소 10%까지 능력치가 최고 40%의 차이가 있으니 중요하지 않을 수 없죠.



던전을 쉽게 깨지 못하고 막히는 이유를 보면 진형에 따라 캐릭터를 배치하고 육성하는 부분에 소홀해서 그렇습니다.



그래서전투중이라고 던전클리어에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고 생각되면 자신의 진형 내에서 추가 변형을 해보세요. 전력이 강하다면 공격패턴으로 변형하면 되지만 전력이 약하면 일단 디펜스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상대편 캐릭터중에 만만하거나 전략상 데미지를 줘야 하는 녀석을 선별적으로 공격을 할 수 있어 찌릿합니다.ㅋㅋ



전투시 친구를 잘 선택해서 진형을 갖추는 것도 승율을 높히게 됩니다. 초반이라 레벨이 높은 친구를 선호합니다.ㅋㅋ



자동전투를 즐기는 편입니다. 편하기도 하고 보는 재미가 있어서요. 다른 RPG게임도 자동전투 기능이 있는지 먼저 확인을 하는 편이랍니다. ㅋㅋ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에서는 레벨6부터 자동 전투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턴제 전투 방식의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는 자동전투로 계속 즐기는 것보다는 가끔은 직접 공격하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면 특정 보스 몬스터와의 대전에서 자동전투모드를 해제하고 열라~~ 스킬 공격을 해대는게 필요하거든요. 자동전투를 적절히 활용하면서 던전을 클리어 해나가면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에 홀딱 빠지실겁니다.



카카오톡게임 몬스터택트로 귀여운 몬스터를 수집하고 강화시키며 즐겜해보세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시구요


‘본 포스팅은, RNTS 미디어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스마트폰RPG게임]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전 전효성 코스프레가 화보 같은 바탕화면 콜~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퍼즐앤드래곤 공략과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 중 고민하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