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후기 - 무협게임 중에 RPG게임추천으로 가능한지 공략해보며

by 핑구야 날자 2014. 7. 19.
반응형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후기입니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를 비롯한 많은 무협게임 중에 RPG게임추천으로 가능한지 공략해보았어요. 화제가 되고 있는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모델인 전효성을 통해서 게임을 접하는 분도 많을 것 같아요. 전효성이 드라마에도 출연하면서 연기도 많이 늘어가는 것 같아요.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소설가 김용의 대표작인 영웅문 3부작을 모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스토리는 탄탄한 편입니다.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를 보는 재미도 좋아요. 스마트폰의 사이즈로 인해 디테일함은 좀 아쉬움으로 남지만 화면 전체를 빈틈없는 볼거리로 꽉 채워 게임을 즐기는데 부족하지는 않아요.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자동전투모드를 활용해서 보다 쉽게 레벨업이 되기 때문에 성취도가 높은 편입니다. 메인임무와 서브임무를 통해 게임을 즐기면서 퀘스트를 수행하면 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어요.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자동전투모드를 활용해서 보다 쉽게 레벨업이 되기 때문에 성취도가 높은 편입니다. 메인임무와 서브임무를 통해 게임을 즐기면서 퀘스트를 수행하면 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어요.



특히 초반20레벨이전에는 부지런히 퀘스트를 수향하면서 레벨업을 올리는게 좋습니다. 바짝 한 시간내외만 하면 20레벨을 달성하는 데는 무리가 없어요.




초반에는 퀘스트 달성은 쉽게 쉽게 임무 버튼을 활용해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특히 초반 최초 1회무료뽑기에서 좋은 협객이 나온다면 좋겠지만, 안 나와도 무리 없이 진행이 가능 합니다.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에서 초반 전투는 쉽게 쉽게 승리를 할 수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그렇다고 마냥 승률이 좋기만 할 수 없어요. 전투시 유리하도록 최대한 많은 협객을 모집하는게 중요합니다. 협객을 모으는 제일 편한 방법은 로그인이벤트나 친구추천이겠죠.ㅋㅋ 아마도 기본으로 해주는게 좋을 겁니다. 친구추천을 통해 레벨업에 가속이 붙게 됨으로 잘 이용하는게 유리합니다.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일등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요. 친구추천은 서버당 한캐릭터로 한명만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3명에게 받고 그들이 40레벨에 오르기만 하면 됩니다.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해보는게 좋겠죠. 



일반 RPG게임에 비해서 다소 흥미를 끌게 하는 것은 협객에 모집인데요. 많이 모으면 모을수록 유리한것 같아요. 그러나 싸움을 못하는 100명의 병졸보다는 제대로 된 장수가 더 유리합니다.



그래서 협객도 비슷한 수준의 협객을 인연을 이용해서 포진을 시키거나 재대로 된 협객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필요한 게 뭐다?! 

바로, 협객뽑기가 핵심 입니다.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은 일정시간마다 등급별로 한번씩 협객을 무료로 뽑을 수 있어요.



십년에 1번을 만나다는 하루에 5번/ 백년에 1번 만나다는 24시간에 1번/ 천년에 1번 만나다는 46시간에 1번이니 시간에 맞춰서 뽑는 것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무료모집으로도 높은 등급의 협객을 모집 할 수 있으니 꼬박꼬박 해주세요)



신조협려에는 자동사냥과 / 오프전투로 나뉘어 집니다. 오프전투의 플레이를 안 할 시 자동으로 경험치를 받는 기능 입니다.(5배 경험치약을 사용하시면 더더욱 좋습니다.) 



자동전투를 통한 뇌봉탑의 경우 퀘스트와 함께 진행을 하실 수 있는데요, 오프 전투보다는 시간대비 경험치는 적게 받을지는 몰라도, 깨진도자기와 고급도자기를 모아 경험치 대신 은화로 바꾸는 것이 강화비용도 나오고 나중에 상당히 유리합니다. (초반에는 경험치로 바꾸셔도 좋지만 후반에는 강화비용으로 사용 되기 때문에 초반에만 경험치 반환으로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다양한 기능/ 플레이가 가능한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후반으로 갈수록 초반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다양한 퀘스트로 시간을 홀딱 빼앗겨 버린 답니다. 플레이 할수록 그 진가를 발휘하는 영웅의 별: 신조협려 빠른 레벨업과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스토리라인이 특히 일품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전효성 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지난 주 업데이트 되어 주목 받고 있는 내용 들 입니다. 24일 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고 플레이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업데이트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퍼펙트월드 코리아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구글 마켓에서 영웅의 별: 신조협려 다운로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영웅의 별: 신조협려 다운로드

티스토어에서 영웅의 별: 신조협려 다운로드

U+스토어에서 영웅의 별: 신조협려 다운로드

무협게임 천상비 공략!! 무료게임 중 신규서버 오픈으로 RPG게임 추천 받을 만한가?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모바일게임 팔선녀 공략후 쿠폰획득!! 팔선녀 리워드의 오마이갓 활용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