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캠핑용 무선 프로젝터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 스펙과 가격 여친과 볼만한 영화 골라보는 재미

by 핑구야 날자 2014. 7. 23.
반응형

캠핑용 무선 프로젝터 블루투스 미니빔 TV 스펙과 가격을 알아봤어요. 무선으로 즐기는 미니빔TV로 여친과 볼만한 영화 골라보는 재미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LG전자의 미니빔TV 클래식(PG65K), 미니빔TV 마스터(PF85K)를 사용해보았는데 TV수신 안테나의 감도가 아쉬웠던 것을 제외하면 꽤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이번에 출시된 캠핑용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는 무선이라는 강점과 슬림한 노트북의 1/2정도의 가벼운 무게가 가장 큰 강점으로 느껴집니다. 캠핑은 역시 휴대성이 좋아야 갑이죠. 물론 테블릿PC로 영화를 많이 보기도 하지만 스크린의 사이즈가 주는 느낌은 따라오기 힘든것은 사실입니다.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 스펙과 가격


LG전자의 캠핑용 무선 프로젝터 최신 제품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 스펙입니다. 580g 무게는 아이패드2의 무게보다도 21g이나 작습니다.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는 슬림한 무게로 휴대성 극대화해 캠핑용으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PW700의 가격은 80만원 내외입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766,870원 ~ 825,000원사이입니다.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의 특징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는 다용도로 활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캠핑을 날마다 갈 수는 없잖아요. 집에서도 최대 300cm(118인치)의 대화면으로 영화를 즐길수도 있고 아니면 블루투스 사운드바로 이용할 수 있으니 괜찮죠. 



블루투스 연동이 가능하다보니 야외에서는 챠량에도 연결할 수 있고 그 밖에 다양한 모바일 다비이스와 연결하면 더욱 쓸모가 많습니다.



어두운 색부터 밝은 색까지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는 100,000 : 1의  명암비가 일상을 즐겁게 합니다. 미니빔TV 클래식(PG65K)와 미니빔TV 마스터(PF85K)의 명암비과 같습니다. 더구나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은 트리플XD엔진을 통해서 회로, 소프트웨어, 패널등에서 3번의 화질을 조정하기 때문에 더욱 화질을 볼 수 있어요. 여기에 기존 램프타입 대비 114%의 색재현력도 한몫합니다.



무선 프로젝터지만 유선으로 고화질HDTV를 300cm(118인치)의 초대형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니 영화관이 부럽지 않겠죠. 물론 사운드가 영화관 같지는 않겠지만요.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가격대입니다.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등 다양한 디바이스와의 연동을 통해 영화는 물론 아이들 인강을 들을 때도 효과적입니다. WiDi기능이 가능하다보니 노트북으로는 개인일을 보고 스크린에는 저장된 영화를 보게 해도 되겠네요. 기존의 미니빔TV 클래식(PG65K), 미니빔TV 마스터(PF85K)를 사용해봤는데 화질도 만족스럽고 사운드도 부담없이 들을 수 있어 좋았어요. 이번에는 가벼운 무게에 무선으로 즐길 수 있으니 캠핑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더구나 스마트쉐어링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의 공유 부분이 개선되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겠죠.

LG 미니빔TV 클래식PG65K후기-캠핑장비추천, 천정TV의 색다른 경험,미니빔TV 마스터 스펙차이

LG전자 미니빔TV 마스터(PF85K)후기-스마트TV,프로젝터기능 한방에, 미니빔TV 클래식 스펙 비교

미니빔 HS200G로 즐기는 여름휴가!! 올 여름휴가는 여친과 함께 공포영화로 즐겨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