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여름휴가 소니알파 A5000L와 함께 갈 수 있을까? 돈 걱정없이 무제한 영화로 시원한 여름을

by 핑구야 날자 2014. 8. 3.
반응형

여름휴가 소니알파 A5000L와 함께 갈 수 있을까요. 돈 걱정없이 무제한 영화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면 더 좋잖아요. ㅋㅋ 여름휴가를 떠나기전에 빙고게임 한판하고 떠나보세요. 요즘처럼 더운 날에 뭔가 신나는 일이 없을까 더 찾게 됩니다. 12,000여편의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유플릭스를 아시나요. 유플러스가 여름휴가를 떠나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시작했죠. 여름휴가를 가볍게 준비하고 떠나는 분들에게 스마폰이나 태블릿으로 무제한 영화를 볼 수 있는 유플릭스는 원추죠.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빙고게임하Go! 여름휴가 떠나Go!』이벤트로 또 한번 즐거움을 주네요. 예전에는 이벤트에 잘 응모하지 않았는데 몇번 되고나니 마음이 바뀌었답니다. ㅋㅋ



유플릭스는 여름휴가 필수품


유플러스가 여름휴가를 위해 준비한 빙고게임의 정답이기도 한 유플릭스에 대해 잠시 집고 넘어가실께요.ㅋㅋ 유플릭스는 어떤 서비스인지는 아실테고 모른다구요. ㅋㅋ 12,000여편의 영화를 저렴한 월정액으로 무제한 볼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그럼 유플릭스의 특징을 살펴볼까요.




살다보면 영화를 본다는게 쉽지 않아요. 영화관까지 갔다가 왔다가 팝콘사고 예매권 교환하고~~ 이런 생각에 무료입장권을 버린게 몇장이랍니다. 꼭 보고 싶었던 영화, 또 보고 싶었던 영화를 불법으로 다운로드 받고 보고 있다면 이젠 쿨하게 보시면 어떨까요.



한끼 식사값밖에 되지 않는 사용료로 떳떳하게 보면 좋잖아요. 유플릭스에는 현재 상영하고 있는 영화말고는 왠만한 영화를 볼 수 있답니다. 국내 최다 영화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니까요.



스마트폰으로만 영화를 본다면 심심~~ 유플릭스에서는 N스크린기능이 있어 스마트폰으로 보던 영화를 PC에서 이어서도 볼 수 있고 tv G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TV로도 볼 수 있어요. 태블릿도 마찬가지구요. 스마트폰으로 보다가 집에 오면 좀 더 넓은 PC로 이어서 보면 누워서 볼 수도 있고 좋잖아요.



고르는데 유난히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있죠. 12,000여편의 영화에서 골라본다는 것은 Oh No~~ 유플릭스는 똑똑한 녀석이랍니다. 상황별, 주제별 VOD추천은 물론 유플릭스를 오래 볼수록 정확해지만 개인별, 성향별 추천을 해준답니다. 그리고 가끔은 큐레이션서비스를 통해 테마추천으로 더욱 신나는 영화감상을 하게 도와줍니다.



가격이 제일 중요한가요.ㅋㅋ 그렇죠.ㅋㅋ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디바이스와 PC로 유플릭스를 통해 월 12,000여편의 영화를 무제한 본다면 한끼 식사값 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tv G까지 이용한다면 9,900원입니다. 유플릭스의 영화콘텐츠 양이나 가격은 타사와 비교하면 결심을 바로 하게 되죠. 



혹시나 유플러스 LTE무한대 89요금제를 이용한다면 유플릭스가 공짜~~ LTE8무한대 85요금제와 비교하면 4900원차이니까 공짜는 아니구요. 더욱 저렴하게 이용한다고 해야 맞겠네요.



유플러스가 서비스를 하고 있는 광대역 LTE-A는 1GB영화를 다운로드 받는데 걸리는 시간이 36초밖에 걸리지 않아요. 이렇게 빠른 통신환경으로 유플릭스 같은 무제한 영화제공 서비스가 가능하게 된거랍니다. 유플러스는 올해말에 광대역 LTE-A보다 더 빠른 3밴드LTE-A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다운로드 속도가 300Mbps라고 합니다.


빙고게임 하 Go! 여름휴가 떠나 Go!


유플러스의 빙고게임은 8월22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여름휴가 떠나전에 ~~ 여름휴가 중에~ 여름휴가 다녀와서도 즐겨보세요.ㅋㅋ



빙고판에 플레이를 누르면 경품받을 전화번호 입력하고 바로 빙고게임을 하면 됩니다. 가로세로대각선 보두 9줄을 맞추면 소니알파 A5000L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빠샤~~ 그헐다고 기회가 많은 것은 아닙니다. 기회는 단 3번만 주어지기 때문에 3번 틀리면 다른 방법으로 기회를 얻어야 하니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은 편이겠죠.



문제는 어렵지 않아요. 그러나 잔머리 굴리지 않고 성실하게 하면 빨리 맞출 수 있어요.ㅋㅋ



선물중에 뭐가 욕시이 나세요.~~ 전 소니알파 A5000L랍니다. 여름휴가에서 쓴 비용~~ 이벤트 당첨되어 회복해보세요.ㅋㅋ 아니면 SNS로 공유하고 바나나 우유로~~ 이벤트는 설마~~해서 잘 하지 않기 때문에 의외로 확률이 높을때가 있답니다. 빙고게임을 하다보면 열라 웃긴 동영상이 나오는데~~ 볼륨을 켜고 해보세요.ㅋㅋㅋ 여름휴가 잘 다녀오시구요.

빙고게임 이벤트 참여하기

크롬캐스트로 동영상을 TV로 보는 우리가족의 행복, 크롬캐스트 원리와 사용방법 쉽고 편리해

캠핑용 무선 프로젝터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 스펙과 가격 여친과 볼만한 영화 골라보는 재미

영화다시보기 강추 서비스 유플릭스로 공포영화로 더위를 날릴까? 로맨스영화로 추억을 만들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