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의 재미는 횡스크롤게임방식!! 티스토어 1위게임을 달성한 대형 RPG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8. 2.
반응형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의 재미는 횡스크롤게임방식입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는 티스토어 1위게임을 달성한 대형 RPG게임입니다. 더구나 월드오브다크니스의 티스토어 1위 달성은 출시 하루만에 결과라 놀랍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개그우면 이국주가 월드오브다크니스 모델로 그녀의 끼가 월드오브다크니스를 더욱 화제의 게임으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RPG게임중에 눈에 띄게 방대한 콘텐츠에 스킬이펙트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무장한 게임이었어요.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라는 부제에서도 처음 접하는 게이머에게도 기대하게 만듭니다. 법사나 자객의 여전사들의 섹시한 비주얼이 남성게이머에게 어필하고 있어 부족함이 없는 첫인상을 줍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 설치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월드오브다크니스 』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KT올레마켓, LG U+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기본사이즈는 151MB로 콘텐츠의 양을 짐작하게 합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 가기

티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 가기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정통RPG를 베이스로 하면서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으로 액션에 특화된 PVP 시스템과 PVE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PvP는 게이머간의 대결을 말하고 PvE는 Player VS Environment의 약자로 플레이어가 게임내의 몬스터, 던전, 함정등등과 대적하는 행동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특히 월드오브다크니스는 횡스크롤게임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는 캐릭터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면 화면도 같이 이동되는 방식입니다. 메이플스토리를 생각하면 되겠군요. 월드오브다크니스는 횡스크롤 장르 게임 특유의 재미와 액션RPG게임의 타격감이 있는 신개념 RPG입니다.



먼 옛날 빛과 어둠이 세계를 놓고 전쟁을 치루게 됩니다. 패배한 어둠이 악마가 되어 다시 살아나 핏빛학살을 하기 시작하지만 마족처단을 위해 인간용사들이 들고 일어선다는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횡스크롤게임방식의 월드오브다크니스의 캐릭터는 전사, 법사 그리고 자격의 3종류입니다. 마음에 드는 자객을 선택했어요.


▲ 전사


▲ 법사


▲ 자객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을 하면서 화려한 그래픽이 눈으로 주는 즐거움을 배가시켜 게임이 몰입도를 높여줍니다.



퀘스트를 통해서 나오는 하단에 지문도 읽어가면서 좀더 느낌을 갖고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하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퀘스트는 우측상단에 있어요. 주어진 임무를 터치하면 게임을 자동으로 진행이 됩니다. 각 게이머들의 캐릭터들이 보이죠. 갑옷이나 무기들을 제대로 장착을 한 모습이 보기 좋지요.



임팩트있는 전투에서 손맛이 참 좋았어요. 초반부터 월드오브다크니스의 매력에 빠지게 만듭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의 기본사이즈가 151MB가 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산기슭, 버려진 농지, 시체의 숲등등의 던전들이 있어요. 의외로 초반이라 그런지 레벨업도 빨라 성취감을 빨리 느끼게 합니다.



PC게임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다양한 몬스터와 박진감 넘치는 월드오브다크니스는 매 던전을 공략하는데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게 스피디하게 클리어할 수 있어 성격이 급한 제 입맛에 딱이랍니다.



현질을 통해서 보다 강력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지만 일단 일반강화를 통해서 캐릭터를 키워가려고 해요.



다양한 스킬확보를 통해서 레벨업이 될수록 강해지는 몬스터와 대적할 수 있으니 욕심을 부려야 합니다.



상점에 모아논 전리품을 적절하게 사용해소 가방이 꽉 차는 일이 없도록 하는게 좋은데요. 초반이라 무기나, 갑옷등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을 하면서 아쉬운부분은 캐릭터가 좀 더 많았으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캐릭터별로 디테일함이 받쳐준다면 게임의 다양한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스킬을 통해서 캐릭터의 능력에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의 욕심을 채워주기는 합니다.



월드오브다크니스 공략으로 20레벨이 되면 PvP투기장, 월드보스드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PvP투기장에서 다른 게이머와 랭킹 경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PvP가 주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짜릿한 손맛까지 느껴보면 좋겠죠.


월드오브다크니스 페이스북 팬 페이지

월드오브다크니스 공식카페 페이지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 모바일로 공략~~ 사전등록게임으로 만나보니

롤플레잉 아우라 직업추천으로 공략!! 대규모업데이트로 재미있는게임추천해도 될지 살펴보았어요.

본 포스팅은 레쿠코리아의 고료지원을 통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