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공략~~ 4차 업데이트 후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워진 삼국지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8. 8.
반응형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공략이 4차 업데이트까지 되었어요.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이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더욱 즐거워진 삼국지게임이 되었답니다. 전략게임 삼국지PK 4차 업그레이드는 게이머의 접근성에 많이 공을 들인것 같아요. 삼국지게임 삼국지PK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스토리나 역사적배경도 한몫하고 있지만요. 삼국지PK는 게이머들의 위해 새로운 서버인 26서버(칠금칠종)을 추가하는등 시스템 개선을 하였으며 장수 추가와 다양한 던전등 한 눈에 봐도 많이 달라졌어요. 아무래도 여성게이머보다는 남성게이머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 전략게임이기는 해요. N:N 방식 위주의 게임이라 디테일한 맛이 덜 하지만 장군이 된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설치


삼국지PK는 애플이나 안드로이드 모두 무료게임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 또는 T스토어에서 『삼국지PK』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36.42MB입니다.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공략


삼국지PK는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대규모 서버 국가전을 중심으로 즐기는 전략게임입니다. 물론 다양한 PVP 및 전투 콘텐츠도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은 세계정복을 목표로 한 전략게임이다보니 스케일이 큰게 더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어렵지 않은 게임방식이라 쉽게 즐길 수 있기도 해요.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의 캐릭터는 남성캐릭터3명과 여성캐릭터3명이 있는데요. 고유의 캐릭터명은 없고 게이머가 별칭을 생성해야 합니다. 예쁜 여전사를 선택했어요.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의 4차 업데이트로 국가전 주공경험치 및 장수경험치 10%, 20%, 30%의 수익모드를 추가했어요. 적의 장수가 남성일 경우는 장수부대의 공격력을 대폭 하향시키는 특수 장수 소교와 특수전법 화소연영을 구사하는 육손을 추가했어요.



전략게임 삼국지PK를 즐기는 분들은 서버전이 관심거리일텐데요. 정예팀 개인 격파랭킹 쿠폰 지급 수를 국가 성지점령 쿠폰 2배, 국가공로 보상 3배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일상임무 시스템 개방을 50레벨이상으로 한것입니다.

 


일반공격 데미지를 일정한 확률로 반격, 28급시 봉인해제가능, 초기5%, 국왕 및 일품만 시용가능한 관원특권 페이지 개선하였습니다. 서버패권쟁탈 시스템 오픈, 제련시스템 개선 그리고 금위성지에 위치한 초기수위 NPC추가해서 서버전도 개선하였습니다.

 


쿠폰시장은 상품 구매수량 상한치 설정기능 추가했으며 부족했던 창고수량도 20칸에서 30칸으로 늘려 손을 덜가게 했습니다. 



113레벨의 지선 던전이 추가될 예정이며 7급 국가 개방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라고 하는데 113레벨은 좀 더 게임을 해야 가능한 레벨이라 일단은 알고만 있답니다. 그 밖에 조운 회피율을 하향하고 짜잘한 버그도 수정을 했다고 합니다.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은 레벨업이 빠른 편이라 다양한 던전을 빨리 만날 수 있어 좋습니다. 4차업데이트 내용을 중심으로 잠깐 살펴보았는데요. 



삼국지PK는 상과 던전 그리고 세계의 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던전은 업그레이드 소식과 함께 살펴봤는데요. 성은 던전이나 세계에서 필요한 사병을 모집하거나 자원들을 얻게 됩니다.



쉽게 쉽게~~ 생각하면서 퀘스트만 잘 따라서 완수하면 큰 문제없이 시스템보상은 무기, 갑옷, 탈것등등의 장비를 추가할 수 있어요. 이러한 일련의 과정으로 장수들의 속성도 높아집니다.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은 공략한지 15분만에 장수모집까지 끝나게 됩니다. 그 후로 20레벨부터는 장수격퇴와 관직획득등 전략게임의 맛을 조금씩 느끼게 되죠. 30레벨부터 국가전에 돌입하면 좀 더 스케일있는 전략게임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이벤트


삼국지PK가 4차 업데이트 숭고한 희생을 기념해서 7월24일부터 8월24일 한달간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을 주고 있어요.



패왕전 Update plus+는 이벤트라기 보다는 업데이트에 관한 설명입니다. 삼국지PK 내 모든 서버의 국가를 대상으로 패권쟁탈전을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소식인데요. 7월1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유저만 해당되니 참고하세요.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이 좀 더 푸짐했으면 좋을 뻔 했네요. 그래도 어딥니까.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전략게임 삼국지PK도 즐기고 덤을 상품을 받을 수도 있으니 말이죠.



요건 보너스입니다.ㅋㅋ



삼국지PK 공식카페

삼국지PK 업데이트 페이지

삼국지PK 패왕전 페이지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공략법과 카드의신삼국지 보물수집 방법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 노출 공략하면 서프라이즈

섹시한 미녀 무장으로 즐기는 삼국 이터니티!! 색다른 TCG게임 삼국 이터니티 공략법

본 포스팅은 e - fun company 로 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