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홍대 맛집 테이스티로드 화떡, 홍대 화덕피자,즉석떡볶이로 유명한집 화떡 기대는 과연 가능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4. 9. 14.
반응형

홍대 화덕피자,즉석떡볶이로 유명한집 화떡,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 기대는 과연 가능할까요. 홍대 화떡 사장의 자부심은 대단했어요. ㅋㅋ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 될거라는 사장을 믿어 보기로 했어요. 홍대 화떡에  같이 간 지인은 특히 치즈가 맛난 화덕피자를 추천합니다. 난 즉석 떡볶이가 더 땡기는데 말이죠. 신당동 떡볶이가 생각이 났거든요. 남자끼라 먹으려니 좀 뻘쭘하기도 했지만 친구들과 즉석떡볶이를 먹던 생각이 앞서 기분이 묘한 거 있죠. 홍대 화떡은 피자를 굽는 화덕이 유명하답니다. 그런데 더욱 놀란 것은 넓은 실내와 밀리터리한 인테리어였답니다. 홍대거리가 내다보이는 창가에 못 앉은게 내내 아쉽더라구요. ㅋㅋ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은 홍대로 올라가는 길에 우측에 있어요. 밖에서 봐도 규모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명동화떡도유명한데 홍대에서도 만나게 되었네요.




약속시간에 꼭 늦는 사람이 있죠. ㅋㅋ 그래도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사람구경하는 것도 재미나죠. 화떡은 홍대입구 9번 출구에서 홍대로 올라가는 길에 있어 찾기도 쉬워 약속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화덕피자와 떡볶이의 줄임말이 화떡입니다. 지인은 화장을 떡칠한 여자가 아니냐고 하던.. ㅋㅋ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은 화덕피자가 유명하다고 하더니만~~ 화덕이 보이네요.ㅋㅋ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입구가 참 색다르네요. 화끈한 레드컬러가 식욕을 확 자극합니다. 철재입구가 은근 더 자극적이더라구요. ㅋㅋ



홍대 화덕피자,즉석떡볶이로 유명한집 화떡에서 자리를 안내 받기 전에 잠시 드러보니 인테리어가 참 이색적인 거 있죠. 광부들이 석탄을 캘때 타던 열차 같은데... 한버 ㄴ타보고 싶은 거 있죠. 레일도 있고...ㅋㅋ



홍대 화덕피자,즉석떡볶이로 유명한집 화떡은 1층과 2층이 한 공간에 있는 구조네요. 여친과 함께 와도 좋고 가족끼리와도 좋을 것 같아요.



와우~~ 화덕이닷. 언제부터인가 화덕으로 구운 피자가 일바 ㄴ피자보다는 더 맛난 거 있죠, 바삭하고 고소한 맛에 치즈가 듬쁙~~~ 거기에 달콤한 허니~~~



메뉴는 2인 Full Set로 ~~  2인 식사로 생각하면 비쌀 수도 있는데 막상 먹다보면 그런 생각이 안들어요, 그리고 반값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마지막에 알려 드릴께요. ㅋㅋ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Full Set는 즉석떡볶이 2인분,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샐러드파스타, 눈꽃우유빙수 or 1리터 에이드입니다. 일단 즉석떡볶이 2인분, 샐러드파스타가 먼저 나왔네요,



라면사리가 눈에 확~~~ㅋㅋ 나머지는 일반 즉석 떡볶이집과 같아요. 메추리알은 좀 많아요. ㅋㅋ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경쟁력은 바로 소스에 있더라구요, 고게 차잇점이죠.



즉석 떡볶이와 떨어질 수 없는 게 바로 김말이와 튀김만두죠, 2인분이라 2개씩이네요. ㅋㅋ 떡볶이 국물에 촉촉하게 적셔서 고소하게 입안에 쏠라당~~ ㅋㅋ 



샐러드 파스타는 데코레이션이 굳~~~ 양이 조금은 적은편입니다. 주메뉴는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니까요. ㅋㅋ



화덕피자닷~~~ 그런데 나보다 더 빠른 손~ 미워~~ 음 고소함이 아직도 생생 ㅋㅋ 아몬드가 더 고소하게 만들죠.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화덕피자의 순서를 놓친 순간 에이드가 헐 ~~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화덕피자 대박~~ 치즈가 쭉쭉~~ 이렇게 치즈가 듬쁙~~ 스멜~~



뱃속에 화덕피자가 좀 들어가니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주변이 보이는 거 있죠. ㅋㅋ친구끼리 여친과 함께 즈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조명도 너무 밝지도 않도 어둡지도 않아 분위기가 좋았어요.



고르곤졸라 화덕피자를 꿀(허니)에 적셔서 먹는 맛은 고소하고 너무 달콤하죠. 그래서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화덕피자를 먹는 동안 즉석떡볶이가 맛나게 끓고 있어요. 라면사리가 흐미~~~



샐러드파스타는 입가심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제 입맛에는 평이했답니다. 깔끔한 맛으로 입안을 정리하는 느낌으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가족끼리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을 찾았네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온 가족이 먹기에 무난한 메뉴죠. 가격도 외식으로 즐기기에 저렴한 편이구요. 아이들에게 덜어주는 아버지의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어느새 즉석떡볶이가 다 읽었네요. 쫀득한 떡이 입안에서 사르르~~ 한방에 2개를 ㅋㅋ 



그 다음에 라면사리를 돌돌 말아~~ 말이 필요없죠. ㅋㅋ 라면을 제일 먼저 먹는게 순서죠. ㅋㅋ 말 안해도 우리는 라면을 돌돌~~~



그리고 김말이튀김과 만두튀김을 넣습니다,ㅋㅋ



오뎅을 듬쁙 찍어서 흠냐~~~ 속도 경쟁이 붙기 시작했어요. 초 스피드로 ㅋㅋ 호호~~ 후후~~ 뜨거운 것은 의미없죠. ㅋㅋ 



메추리알도 콕 찍어 먹습니다. 점점 줄어드는 즉석떡볶이~~ ㅜㅜ



매콤함에 시원한 블루레몬 에이드 한잔이 최고죠. 



반대편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은 손님들이 꽉차지는 않았지만 금방 차겠죠. ㅋㅋ 넓기는 정말 넓더라구요. 언제와도 자리가 있을 것 같은 거 있죠.



칼국수 당면이 있었네요. ㅋㅋ



튀김들이 촉촉하게 적셔지고 있네요. ㅜㅜ 어느정도 뱃속이 찬 것 같은데도 손을 멈출수가 없네요. 



김말이 튀김이 ㅋㅋ 말 안해도 알죠. ㅋㅋ 고소함이란 ~~~ ㅋㅋ



위에서 말했죠.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메뉴를 반값에 먹는 방법이요. ㅋㅋ 쿠을 받아 친구들과 하께 오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거죠. ㅋㅋ 10월31일까지라 아쉽기는 하지만...ㅋㅋ



드디어 전쟁은 끝났다. ㅋㅋ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즉석떡볶이 한판~~ ㅋㅋ



눈꽃우유빙수는 추가로 주문을 했어요. 입안이 살짝 얼얼해서..ㅋㅋ 블루레몬에이드 대신 주문해도 됩니다. 



듬쁙 눈꽃우유빙수를 퍼서 입안으로 고고씽~~~ 사우나에서 흠뻑 땀을 뺀 후 먹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같다고 할까요,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은 솜사탕을 셀프로 먹을수 있어요. 공짜랍니다. ㅋㅋ



그리고 사랑의 자물쇠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추억을 남기게 만든것도 참 특이했어요. 음식점에서 보기 힘든 모습이죠.



와우 이건 뭥미... 벽을 뚫고 있는 드릴~~~ 참 특이한 인테리어죠.



주욱 늘어나는 고르곤졸라 화덕피자의 치즈가 눈에서 아른아른 거리네요. ㅋㅋ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이라고 부를 만 하죠.



건너편 엔젤리너스에서 바라본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화떡의 모습입니다. 여전히 사람들이 많네요.



50% 할인쿠폰을 받아왔으니 다음에는 아이들과 함께 가야겠어요. ㅋㅋ 아침 11시부터 밤11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시간도 참 여유있죠. 


우결 방송 맛집 청계산의 청계냇가집에서 백숙과 도토리묵으로 보양 제대로 하고 왔어요.

닭발 잘하는 야식 맛집 소개 받아 소주 한잔 마신 서울대입구역 양푼이네 오빠랑 가고 싶게 만든 영업비밀

버거킹 신메뉴 치즈퐁듀와퍼 가격대비 만족도와 아쉬운점, 치즈퐁듀와퍼를 맛나게 먹는 방법 3가지는?

본 포스팅은 화떡으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