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6 스펙과 가격 그리고 겔럭시S6 출시일 4월? 갤럭시노트5 때문에 컨셉폰은 아이고~ 의미없다.

by 핑구야 날자 2014. 10. 13.
반응형

갤럭시S6 스펙과 가격 그리고 겔럭시S6 출시일 4월에 대한 소문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갤럭시노트5 때문에 컨셉폰은 큰 의미가 없는 듯 보이기도 해요. 기존 갤럭시S5보다 커지면 갤럭시노트6와의 간극이 좁아져 라인업 구성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갤럭시S6 스펙과 가격 그리고 겔럭시S6 출시일 3월이 될거라는 소문은 아무래도 최근 출시한 갤럭시노트4와 갤럭시알파 그리고 갤럭시노트 앳지에 대한 반응이 전작에 비해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 같은 분위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증권가의 삼성 분석자료에도 중국 저가폰과 애플의 공격을 받고 있어 실적 개선에 큰 기대를 하고 있지 않는 것 같아요. 아직은 초반이라 더 기다려 보는게 맞을것 같아요. 분석이 항상 맞는 것은 아니니까요.


▲ 출처 : thegioithietbiso


차기버전의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차기버전의 스마트폰에 담아 표현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컨셉폰은 향후 스마트폰의 트렌드를 예상해보는 정도로 받아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컨셉폰이 많아지만 그만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에 대한 인기가 높다는 말도 되고 고객의 니즈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진다고 볼 수도 있겠죠. 그러나 분명한 것은 삼성전자는 스마트폰분야의 선두업체라는 겁니다.



▲ 출처 : thegioithietbiso


갤럭시S6 스펙과 가격 그리고 겔럭시S6 출시일이 4월이라는 근거는 내년 5년 3월2일~3월5일에 스페인에서 개최되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5가 개최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갤럭시S5가 올해 4월11일에 출시가 되었으니까요.


▲ 출처 : thegioithietbiso


갤럭시S6 스펙을 어덯게 예상하고 있을까요. 분명 차이는 있겠지만 디스플레이는 4K(3840×2160)로 이젠 일반화가 될 듯 합니다. GPU는 Adreno 430이 될 듯 합니다. LG전자의 G플렉스와 같은 방향의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도 예상하고 있는데요. LG전자가 G플렉스2를 준비하고 있어 신빙성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 출처 : techradar


소니에 엑스페리아Z3의 카메라 화소가 2,070만 화소로 최근 런칭을 했습니다. 갤럭시S6의 카메라 화소도 2,000만화소에 초당 30프레임을 지원하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 출처 : thegioithietbiso


프로세어는 스냅드래곤 810 또는 64비트 엑시노스 옥타코어로 안드로이드 64비트 지원 OS인 안드로이드L을 통해 완벽한 64비트 지원이 가능하겠죠. 갤럭시노트4는 반쪽자리 64비트라 의미가 없구요.


▲ 출처 : youthofindians


RAM은 최근 스마트폰에서 3GB에서 4GB로 되겠죠. 그리고 좀더 향상된 지문인식센서와 추가로 망막센서, 자외선센서를 장착하고 배터리는 3,300mAh ~ 3,500mAh정도 되지 않을까요.



아이폰6플러스 출시일 아이폰6 만큼 기다려지는 이유!! 아이폰6의 유플러스 판매로 갤럭시노트4 움찔

엑스페리아Z3(D6653) 기능 스펙보다 디자인!! 갤럭시노트4의 변화에 대한 아쉬움이 있다면 고민해볼만

LG G3 Cat6 추천하고 싶은 스마트폰 기능과 단점, 스크릿샷방법, 퀵서클케이스의 유용한 활용등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