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사전등록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는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즐겨볼만 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4. 10. 11.
반응형

사전등록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는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즐겨볼만 할까요.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는 SNK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이번에 모바일게임으로 출시가 됩니다. 출시전에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가 사전등록을 하고 있어요. 어차피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를 즐기려면 사전등록게임일때 응모해 놓는게 아무래도 도움이 되겠죠. 산전등록이 어려운 것도 아니라서 말이죠.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가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은 인기 대전 액션 『사무라이 쇼다운』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인기캐릭터들의 러닝 액션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겁니다. 이러한 기대감이 그대로 사전등록이벤트로 모아지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카카오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는 점프와 공격의 심플한 2개의 버튼을 활용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다고 하겠습니다. 캐릭터들이 풍부해진 SNK표 인기 캐릭터들과 보스 모드와 같은 새로운 모드들을 탑재하면서 게임성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도 볼만합니다. 그러고 보니 기억이 나는 캐릭터들이 있군요.ㅋㅋ




사전등록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는 장애물을 격파하며 전진하는 진행 방식으로 스피지한 진행으로 짜릿한 속도감이 매력이죠. 아직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를 해보지는 못해서 알수는 없지만 타격감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



사전등록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는 카카오 베이스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 재미나겠죠. 그리고 팻시스템도 운영되기 때문에 현란한 공격과 비주얼이 흥미를 더 해줄 것 같아요.



카톡친구들과 같이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를 즐기는 것은 아무래도 보스전에서 더욱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레벨업이 되면 될수록 혼자하기에는 무리가 따를 수도 있잖아요. 물론 현질을 하면 모를까?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 사전등록 이벤트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의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과 영화무료이용권을 받을 수 있어요. 



사전등록을 신청한 게이머들에게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광선검, 프리미엄 펫 뽑기권, 그리고 게임캐시 30루비 등을 100% 지급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가 제공됩니다. 방법은 사전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SNS를 선택하고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 for Kakao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됩니다.



사전등록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는 대전과 런닝게임이 조합되어 예전 인기 캐릭터를 만날 수 있어 기대가 됩니다. 동영상을 통해 미리 만나보시면 더 기다려질 것 같아요. ㅋㅋ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 사전등록페이지


본포스팅은 인플레이인터렉티브 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라인 디즈니 썸썸!! 플레이하고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공짜로 받자!

모바일게임 국대떡볶이 카카오게임 순위 기대~~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인 줄 알았는데

추천모바일게임 홍길동이간다 금괴 얻는법, 사전등록이벤트를 보니 디펜스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은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