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쿨맥스 초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 고고씽!! 다양한 캠핑장비,COOLMAX시연에 뽐뿌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4.
반응형

쿨맥스 초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쿨맥스는 많이 들어보기는 했는데 직접 물기의 흡수력을 확인해보면서 COOLMAX를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물론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에서 쿨맥스 이외에도 다양한 업체들의 캠핑장비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족끼리 연인끼리 그리고 친구와 함께 오토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의 즐거움에 흠뻑 취하고 왔어요. 몽산포해수욕장을 품고 있는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2박3일간 진행된 고아웃캠핑페스티벌은 주말에 캠핑을 떠나도 좋습니다. 캠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고아웃패스티벌을 모르는 분은 많지 않을 겁니다. 운 좋게 쿨맥스의 초청인원으로 초대를 받게 되어 1박2일 코스로 다녀왔어요.



떠나는 것 자체만으로도 설레이는


쿨맥스 초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에 가는 건 마눌님이 더 들떠 있었어요. ㅋㅋ 아이들도 함께 가면 좋았을 텐데~~ 시험기간이라 ㅜㅜ 일상에서 벗어나는 여행은 떠날 준비를 할때가 제일 좋아요. 길이 막혀도 갈때는 너무 즐겁죠. 다행히 토요일 아침이라 도로는 시원하게 뻥~~ 달려~~ 달려~~




고속도로에서 몽산포오토캠핑장으로 빠지는 IC에서 그만 마눌님과의 설레임때문에 휙~~ 지나쳐 버린 거 있죠. 7Km인가 더 가야 하는 ㅠㅠ 그래도 즐거웠어요. 여행이잖아요.ㅋㅋ


고아웃캠핑페스티벌이 열리는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에 11시 못되어 도착을 했어요. 일단 몽산포오토캠핑장 입구에 있는 티켓부스에서 신분증을 통해 예약확인을 하고 팔찌와 기념품을 받았어요.



고아웃캠핑페스티벌 입구에서부터 오토캠핑 참여자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가을날인데도 제법 햇볕이 뜨거운 거 있죠.ㅋㅋ 시원한 그늘을 빨리 찾아 가야 하는데 ~~ 쉽지 않네요.ㅋㅋ 워낙 인기있는 오토캠핑장이라 ~~



고아웃캠핑페스티벌이 열리는 몽산포오토캠핑장은 9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있어요.



9개 구역 중에 제 5구역은 별칭으로 쿨맥스(Cool Max)존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요. 열기구도 있고... 중앙에는 다양한 캠핑업체들이 메인스테이지를 두고 분위기를 즐겁게 했습니다.



몽산포오토캠핑장의 고아웃캠핑페스티벌은 10월10일부터 10월12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12일이 하일라이트입니다. 다양한 행사에 직접 참여하고 선물도 받는 즐거운 시간이죠. 섀르반은 사생대회등등을 하고 쿨맥스는 족구경기 그리고 BMW MINI는 로데오게임등등 정말 다채로운 행사가 많이 준비 되었네요. 축제 분위기가 절로 느껴지죠.



고아웃캠핑페스티벌의 깃발이 시원한 바람에 펄럭이며 우리를 반겨주네요.



다양한 이벤트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아이들이 섀르반의 포니레이싱을 즐기고 있어요. 덕분에 어른들도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동적인 행사만이 아니라 사생대회같은 정적인 행사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주기도 했어요.



쿨맥스네요. 쿨이라는 말만 들어도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쿨맥스에서는 보물찾기, 해머게임 그리고 족구경기가 열렸는데요. 대부분 가족과 함께 하는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어요.



콜맨의 텐트를 보니 정말 욕심이 나더라고요. 현장사진을 페북에 올리는 이벤트를 했는데~~ 빨강색 수건을 선물로 받았답니다. ㅋㅋ



시원한 캔맥주도 팔고~~ 장작도 구매할 수 있어요. 날이 좀 덥다 보니 인기가 많았어요.



다양한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도플갱어~~ 셀카봉을 들고 있는 직원의 미소는 방문객들을 참 유쾌하게 만들었어요.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면서 즐거운 쇼핑을 즐기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날이 좀 덥다보니 텐트 밖으로 나와서 고아웃캠핑페스티벌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았어요.



삽결살을 판매하는 아그로수퍼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어요. 기다릴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ㅋㅋ 요즘에는 오리고기에 홀릭이 되어서리~~ ㅋㅋ



쿨맥스에서는 보물찾기가 진행이 되어 있었어요. 다행히 시작하기 5분전이고 몽산포 해변가를 코스로 해서 괜찮았어요.



시작하기전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쿨맥스 부스를 배경으로 단체사진 찍찍~~ 가족단위로 참석해서 그런지 보기 참 좋았어요.



쿨맥스에서 진행한 보물찾기~~ 역시 아이들이 대장이었어요~~ 아이들이 나무사이로 정자밑에 있는 보물들을 싹쓸이~~ 헐~~ 부모님들은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했습니다.



우리도 열심히 찾아봤는데~~ 헐~~ 꽝~~~ 옆에서는 꽝이라도 찾았으면 하면서 부러워하는데~~ ㅋㅋ 부러울게 없는데~~ ㅋㅋ



심봤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쿨맥스 티셔츠 득템~~ 파란 하늘만큼이나 기분좋게 만드는 쿨맥스입니다.



순위안에 있는 보물을 찾아보려고 했지만 욕심을 버리고~~ ㅋㅋ 쿨맥스 티셔츠로 만족을~~ㅋㅋ 



보물찾기 1등부터 3등까지 선물을 보니 사실 욕심이 나기는 했어요.~~



쿨맥스의 흡한속건은 뭘까? 직접 확인해보니


쿨맥스 티셔츠를 받아들고 돌아서데 기분 너무 좋은 거 있죠. ㅋㅋ 쿨맥스 부스에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 되어 있어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사실 평상시 쿨맥스가 수분을 빨리 흡수해서 좋다는 말은 들어봤지만 직접 확인해볼 기회는 없었거든요. 손을 대보니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소재가 원래 시워한가? 궁금했어요.



쿨맥스는 세계최초로 개발된 흡한속건의 대표소재랍니다. 몸에서 발생한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여 최적의 체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니 놀랍네요. 이제야 쿨맥스에 대해 잘 알게 되었어요.



그러나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지 않으면 믿을 수 없죠.ㅋㅋ 직접 쿨맥스소재와 일반소재에 물방울을 떨어뜨려 보았어요.



쿨맥스소재나 폴리에스테르소재나 처음에는 물을 흡수하는 것은 거의 비슷했어요. 



그런데 5번정도 세탁을 한 상태에서는 달랐어요. 쿨맥스는 여전히 물기 흡수가 빨랐지만 폴리에스테르는 흡수속도가 현저하게 줄어들고 물방울이 뭉쳐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쿨맥스~~ 쿨맥스~~ 하는 줄 알게 되었답니다.



동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고아웃캠핑페스티벌에서 쿨맥스 소재에 대한 비교 시연을 통해서 우수성을 잘 알게 되었어요. 실제로 네이버에서 쿨맥스를 조회해보면 쿨맥스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속옷부터 아웃도어 그리고 바이크 언더웨어 심지어는 모자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캠핑이나 등산을 할때 땀을 얼마나 빨리 흡수하고 건조되느냐는 상당히 중요하죠. 더구나 반영구적이라고하니 놀라웠어요. 쿨맥스가 땀과 수분에 대한 민감도가 일반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든 제품과 비교가 되지 않았어요. 이젠 관련제품을 구매할때는 쿨맥스 소재를 사용했는지 한번 더 확인해야겠어요.



쿨맥스 헤머게임이 나를 홍당무로 만들어


쿨맥스에서 해머게임을 참여한 분들의 도전하는 모습만 봐도 웃음이 절로 나왔어요. 보물찾기에서 쿨맥스 티셔츠를 득템했는데 아이가 둘이다 보니~~ 해머게임도 은근 욕심이 나더라고요.



아이들도 열심히 해머판을 두들깁니다. 아버지도 열심히 두들깁니다. 세게 두들기는게 아니라 제한시간안에 빨리 두들겨야 하는 게임이라~ 더 재미납니다.ㅋㅋ 남매가 한조가 되어 열심히 두들겨봅니다.~~ 너무 귀여웠어요. 우리는 내외가 함께 도전해서 결국 쿨맥스 티셔츠 특템~~ ㅋㅋ 그러나 어찌나 빠르게 두둘겼던지 얼굴이 홍당무~~



모두가 즐거운 고아웃캠핑페스티벌


시간이 조금 지나자~~~ 각 캠핑업체별 부스에 줄이 늘어서기 시작했어요.~~ 아침 일찍 출발하길 잘 했죠.



아웃도어 라이타~~ 캠핑에서 불은 없으면 안되죠.ㅋㅋ



단란한 가족들의 모습도 여기기저기서 볼 수 있었는데요. 직접 안자보면서 상품들을 둘러 봅니다. 사실 캠핑장비 욕심은 한도 끝도 없어서~~ 보기만해도 견디기 힘들죠.ㅋㅋ



팀버랜드는 27년이나 되는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부츠입니다. 막내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다음에는 꼭 사줘야겠어요. 



고아웃캠핑페스티벌을 통해서 각종 캠핑장비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는 캠핑족들이 북적북적~~



역시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가 인기가 많죠.ㅋㅋ



로데오게임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어찌나 웃기던지~~ 떨고 있는 모습을 사진에 담느라 정신없는 친구들~~ 하하호호~~ ㅋㅋ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을 구경하면서 어느새 한 바퀴 돌았네요.ㅋㅋ 다시 쿨맥스~~ ㅋㅋ



족구경기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그냥 갈 순 없죠. 육군병장 출신인데 말이죠. 구경이라도 해야죠.ㅋㅋ 한 족구하는데 이번에 구경으로. ㅋㅋ 아이와 아버지, 부부가 각각 한팀으로 경기가 진행되고 있어요. 아이와 여자는 공을 잡을 수 있고 튕겨줄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주었어요. 승리는 부부팀~~~ ㅋㅋ 아이가 열심히 뛰어 다녔는데 ㅋㅋ



쿨맥스의 족구경기에서 순위 안에 들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다들 열심히 했어요.~~



젊은 팀간의 대결이 볼만했어요. 다이나믹한 족구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었어요. 사활을 건 족구~~ 보는 사람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해서 선수들은 더 긴장을 하게 되었답니다.ㅋㅋ



킥을 참 자유자재로 구사하는데~~ 대박~~ 군대에서 나만 한 족구한 게 아니더라구요.ㅋㅋ



기념품으로 받아 온 선물입니다. ㅋㅋ 여느 행사장에 비해 쓸만한 게 많았어요.



역시 특템한 아이템중 최고는 쿨맥스 티셔츠입니다. 패셔니스타 막내는 웬만하면 눈독을 안 들이는데~~ 받아 온 선물이라고 했더니만 잽싸게 입고는 포즈를 취해줍니다.ㅋㅋ 쨔슥 좋은 건 알아가지고.ㅋㅋ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에서 즐거웠던 시간을 동영상으로 담아왔어요.~~ 쿨맥스의 초청 덕분에 추억의 가을 여행을 잘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ㅋㅋ



고어텍스 등산화 트렉스타~~등산화 추천받아 신어 보고 아쉬웠던점 때문에 여자등산화 구매에 살짝 갈등

캠핑용 무선 프로젝터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 스펙과 가격 여친과 볼만한 영화 골라보는 재미

글램핑에서 필요한 IT기기!! 1박2일 디지털 글램핑에서 사용해 본 탭북과 울트라북 Z360

본 포스팅은 쿨맥스로부터 활동비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