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과 아이폰6플러스에 최적화된 주식어플은 뭘까요. 상승 테마주, 대박주보다 동부증권 주식어플 먼저 살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주식은 타이밍이라 주식어플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거래를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과 아이폰6플러스 출시로 어느폰이 더 많이 팔렸는지도 궁금해집니다. 아이폰6 플러스가 많이 팔렸다는 소식이 들리기도 합니다.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출시로 대박주를 꿈꾸며 사용하고 있는 주식어플을 설치하느라 바쁘실텐데요. 동부증권 주식어플의 장단점을 알아보면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최적화된 부분도 집중적으로 살펴보았어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매력 포인트


아이폰6의 매력은 역시 알루미늄과 유리로 이루어진 매끄러운 일체형 디자인과 안정화된 OS로 꼽고 싶습니다. 또한 단통법으로 인해 국내 프리미엄폰 대비 출고가가 현실적이라는 부분도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아이폰6는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중에 가장 얇다는게 매력입니다. 그래서 출시일에 그렇게 열광을 했는지도 모르겠어요. 아이폰6는 64비트 아키텍처 A8칩을 이용해 배터리 효율성을 최대 50% 향상시켰습니다.



아이폰6에는 M8모션 보조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속도, 거리 그리고 기압계로 고도까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S보다 더 빨라진 오토포커스기능으로 초당 60 프레임의 1080p HD동영상을 제공합니다.


아이폰6와 궁합이 맞는 동부증권의 MTS


아이폰6 출시로 동부증원의 주식어플은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 같아요. 동부증권의 모바일주식거래를 하는 분들은 증권사 최초 IOS 음성종목 검색 기능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주식거래로 매도나 매수를 하는 순간 스마트폰이 먹통이 된다고 생각해보세요. 아찔하죠. 안정된 OS가 매력적인 아이폰을 사용하신다면 좀 더 안정적인 모바일주식거래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폰6의 커진 화면에 이미지 최적화


물론 안드로이드폰이라고 불안한것은 아니구요. 동부증권에서 증권사 최초로 IOS 음성종목 검색기능을 제공한 것 이외에도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가 커진 화면에 최적화된 이미지로 선명해진 해상도 제공하여 가독성을 높혔습니다.


이는 동부증권이 IOS 가이드대로 모든 이미지의 해상도를 높혔기 때문입니다. 발빠르게 준비한 동부증권의 노력 덕분에 투자자들은 아이폰6를 구매해서 스마트폰주식거래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겁니다.


아이폰6 플러스까지 트렌디한 UX와  UI


아이폰6만이 아니라 5.5인치의 아이폰6플로스에도 동부증권의 증권어플의 UX와 UI를 트렌디하게 맞추어 기분 좋은 투자를 하게 도와줍니다. 최근 리뉴얼된 동부증권의 MTS는 타 경쟁사와 차별화된 UX와 UI를 제공함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호하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DOMA로 초보자들에게 안전한 투자를 


스마트폰주식거래는 언제 어디서나 투자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초보자들에게는 전화거래만큼 편하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최대한 편하고 쉽게 투자를 하도록 동부증권이 도와주는게 있는데요. 바로 주식을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DOMA"라는 소셜 주식 앱을 운영하고 있다는 겁니다.



DOMA(도마)를 통해 보고 듣고 느끼는 감성 트레이딩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일상 생활에서 느끼고, 보는 것을 통해 어렵게 느끼는 주식 거래를 쉽게 배우고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증권어플이랍니다.



특히 주목할 것은 동부증권 MTS에서도 "DOMA"의 스토리라는 카테고리를 연동시켰다는 겁니다. 다시말해 동부증권의 초보자를 위한 DOMA의 분위기대로 MTS에서 이미지와 이야기로 풀어낸 주식 뉴스를 전달해줍니다. 초보투자자들에게는 자칫 딱딱하고 어려울 수 있는 주식거래를 감성적으로 접근하여 쉬운 투자로 가이드를 해주고 있어요.


요금제만 무제한이 아니라 주식거래도 무제한


이번에 동부증권 어플를 사용하면서 놀란것은 990원으로 무제한 주식거래가 가능한 『MTS990』요금제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스마트폰 통신요금제만 무제한이 있는데 아니네요. 헐~~


더구나『MTS990』요금제는 애플만이 아니라 안드로이드에도 모두 적용된다는 사실입니다. 당연한거지만~~ㅋㅋ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폰이든 모바일에서 월 990원만 지불하면 거래 금액 및 횟수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단타에 능숙한 분들에게는 정말 훅~~ 가는 요금제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4.7인치 아이폰6와 5.5인치 아이폰6 플러스에서 월990원으로 마음껏 주식거래 가능한 곳은 동부증권밖에 없을 겁니다.


요즘 관심이 가는 종목


개인적으로 관심있게 보는 종목의 최근 그래프입니다. 상승테마주나 대박주가 되길 바라는 마음도 있지만 은행금리보다 높은 수익정도만 기대하고 있어요. 아직은 양봉이 좀 더 확실하게 그려주면 좋을텐데~~ 거래량도 약간 아쉽지만 좀 더 기다려 보려고 해요.



오랜만에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로 활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동부증권은 국내최초로 애플의 아이폰에 음성인식 종목검색을 서비스한데 이어 최신스마트폰인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최적화 된 이미지,UX와 UI를 제공하였습니다. 매도와 매수는 타이밍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IOS를 통해 스마트폰주식거래를 하는 분들에게는 동부증권의 MTS는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부증권은 월990원이면 무제한 거래가 가능해 단타에 능한 분들에게는 환영을 받지 않을까요.


애플워치 출시로 기어S G워치R의 기능과 가격 비교해보니 아쉬운점도 있고 스마트폰의 관계도 고려해야

LG전자 G워치R(G Watch R)!! 스마트폰과 연결한 다양한 활용중 추천기능과 아쉬움

G3 Cat.6 사용후 추천하고 싶었던 기능과 아쉬웠던 기능은?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출시 소문에 기대

본 포스팅은 동부증권으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청결원 2014.11.01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 정보 잘 보고 가네요

  2. 예또보 2014.11.01 08: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다양한 기능들에 놀랄뿐입니다 ㅎ
    대단하네요 ㅎㅎ

  3. 아쿠나 2014.11.01 09: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 6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께
    정발 좋은 정보인듯 해요 ^^
    덕분에 잘 보고 간답니다 ^^

  4. *저녁노을* 2014.11.01 11: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주식어플도 있군요.

    잘 보고가요

  5. 한콩이 2014.11.01 12: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을 한번도 써본적은 없지만 그 기능들에는
    항상 감탄이 나오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6. 멜옹이 2014.11.01 1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식어플 관련정보 잘보고 가요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7. 건강정보 2014.11.01 1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제한 거래 요금도 되게 저렴한데요^^

  8. 이미날 2014.11.01 20: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단통법 때매 시행 이전에 갤5로 바껏는데 으아 ㅜㅜ

  9.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4.11.02 20: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론에 아이폰6 대란이라고 난리네요 ㅋㅋ

  10. 2015.05.24 07: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5,5s에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