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스마트폰 영어공부 이보영과 문단열의 이달이강의 매력과 단점은?

by 핑구야 날자 2014. 11. 9.
반응형

스마트폰 영어공부 이보영과 문단열의 이달이강의 매력과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직장인들의 영어실력 글쎄요~~ 공부하는게 쉽지 않죠. 스마트폰 영어공부 이보영과 문단열의 이달이강는 영어 쌩초보도 1개월안에 영어 말하기가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느정도 말을 하느냐 미국 현지인과 의사소통이 되느냐가 문제인것 같아요. 스마트폰 영어공부 이보영과 문단열의 이달이강은 영어전문 강사 이보영과 문단열이 매월 학습자의 영어기초 완성을 위해 제공하는 에듀박스닷컴의 대표 상품입니다. 현재는 60%할인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 영어공부 이보영과 문단열의 이달이강을 구매하신 모든 분께 추가혜택으로 이보영•문단열 교재 1권 및 에박 열공+Pass 2개월 이용권 준다고 합니다.



영어공부는 지속인걸 누가 모르나?


열공+Pass가 뭐냐면 학습자의 학습동기 부여를 위한 에듀박스닷컴의 부가학습 서비스입니다. 솔직히 영어공부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알마나 지속해서 공부를 하느냐에 달려 있기 때문에 늘 중도에 포기를 하는 경우가 많죠.



그러나 요즘에는 5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과 FHD의 고화질 그리고 좋은 스펙의 스마트폰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본인의 의지만 강하다면 얼마든지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은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작다면 7인치 이상의 태블릿을 이용해도 좋겠죠.



예전보다는 훨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같은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이 일상화되어 있어 영어공부를 지속하기는 훨씬 쉬워졌습니다. 조금만 부지런하면 문제될께 없죠.


문단열의 이달이강은 어떤 방법을 제시했나?


문단열 강사는 EBS등 TV에서도 가끔 보신 분도 계실텐데요. 문단열의 이달이강은 주입식 영어공부가 아니라 독특한 방법으로 영어공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퀴스를 통해서 영어를 학습하는 방식입니다. 퀴즈만 열심히 풀면서 영어의 기본기를 닦는 방법이죠. 문법, 어휘, 회화실력을 동시에 공략하는 재미있는 영어퀴즈쇼를 즐기면 된다니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재미있고 흥미롭게 가르치는지 어느정도 확인을 하고 가입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마무리 문단열의 이달이강의가 재미있다고 해도 막상 본인에게는 흥미를 유발하지 못할 수도 있거든요. 에듀박스닷컴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미리보기가 있거든요.(바로가기)


▲ 에듀박스닷컴의 문단열의 이달이강의 후기


이보영의 이달이강도 제공하고 있으니 같이 살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히려 문단열의 방식보다는 이보영강사의 방식이 본인한테 맞을 수도 있거든요.(자세히 보기)



스마트폰 영어공부 이보영과 문단열의 이달이강 단점


스마트폰 영어공부 이보영과 문단열의 이달이강의 단점은 스마트폰으로 쉽게 공부할 수 있는것만큼 모바일게임이나 웹서칭등의 유혹에 쉽게 빠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모바일 디바이스로 하는 학습이 모두 갖고 있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다만 문단열의 이달이강처럼 퀴즈를 통해서 몰입감과 승부욕을 자극하는 학습방식은 좀 다를 수 있죠.


회화는 아무래도 상대방이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분명 차이가 있기 때문에 문단열의 이달이강을 통해서 한달내 회화를 자유자제로 할 수 있다기 보다는 기초실력을 키운다고 접근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문단열의 이달이강 모바일 영어공부


문단열의 이달이강은 PC로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책상에 앉아서 영어공부를 하는 것이 된다면 더 없이 좋겠죠. 그러나 여건상 장소에 관계없이 짬나는 시간이나 출퇴근시간에 영어공부를 하는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식은 어떨까요. 훨씬 더 유연하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겠죠.



기회는 성실하게 노력하는 자의 몫


영어공부는 오랫동안 배웠지만 외국인과의 대화는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넋 놓고 있을 수 없습니다. 문단열의 이달이강은 퀴즈라는 좀 더 색다른 방식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길이 열려져 있습니다. 흥미를 잃었던 영어공부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만 생긴다면 성공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문단열의 이달이강이 얼마나 좋은지는 영어공부가 필요한 여러분이 직접해보시고 평하는게 가장 정확할 것 같아요.



이달이강이 무슨 뜻이냐구요. ㅋㅋ이달엔 이강좌의 줄임말이랍니다. ㅋㅋ 이달이강은 중급이상의 영어실력을 키워주는게 아닙니다. 영어전문 강사 이보영과 문단열이 매월 영어공부를 하는 분들에게 영어기초완성을 위해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보영과 문단열의 이달이강 미리보기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최적화된 주식어플!! 상승 테마주, 대박주보다 동부증권 주식어플 먼저

LG전자 G3스크린(지3스크린, LGF490) 스펙과 가격!! LG전자 G3 Cat6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마이크로소프트(MS) 최신스마트폰 출시!! 노키아 루미아RM-1090 어떤 스펙으로 출시가 되려나?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