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RPG 영웅은 공략보다 사전등록으로 받는 레어영웅과 카톡 스티곤이 더 욕심나는 신규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11. 9.
반응형

스마트폰RPG 영웅은 공략을 하기 위해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는 신규게임입니다. 스마트폰RPG 영웅에 대한 기대감이 거의 꼭지까지 온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영웅을 꿈꾸는 게이머들은 오히려 지칠수도 있겟지만 이젠 막바지인 듯 합니다. 왜냐면 사전등록을 시작했거든요. 특히 영원한 헤비급 1위 선수로 불리는 무하마드 알리가 등장한다고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스마트폰RPG 영웅은 풀 3D로 구현되어 게임의 즐거움이 더할 듯 합니다. 8등신의 캐릭터, 180개 이상의 던전, 시공을 초월한 흥미로운 시나리오, 유저 간 대전을 포함한 5개의 모드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마트폰RPG 영웅을 즐기기 위해 사전등록부터 했어요.



스마트폰RPG 영웅은 게이머의 캐릭터와 교감을 통해 레벨업 시키고 강화, 진화, 룬 등 체계적인 육성 콘텐츠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전통적인 파티 플레이를 스마트폰RPG 영웅만의 방법으로 재편한 태그 시스템은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사전등록으로 받는 레어영웅과 카톡 스티곤이 더 욕심나는 신규게임 스마트폰RPG 영웅은 간단한 터치로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어 다이나믹한 게임이 될 것 같아요.



더구나 이전 캐릭터의 스킬을 플레이 캐릭터에 중첩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하면 수천 가지의 전략적 플레이를 가능하져 스펙타클한 RPG의 맛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영웅 사전등록 이벤트로 레어영웅과 카톡 스티곤을


스마트폰RPG 영웅은 11월6일부터 런칭시까지 사전등록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전에 4:33분의 영웅 간담회 소식도 확인해보시면 기대가 더 될 겁니다.(바로가기)


사전등록을 하면 상남자 프랑크 스티콘 즉시 지급과 레어 영웅 뽑기권(3~6성) 100%지급합니다.(단, 레어 영웅 뽑기권은 출시 후 1일내 게임 내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잽싸게 스마트폰RPG 영웅의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했어요. 스티콘이 강열하고 좋아요.ㅋㅋ 한달동안 카톡에서 잘 써야 겠어요.



두번째 영웅 사전등록이벤트는 자신의 마음속 영웅을 남기는 이벤트입니다. 무술고수 황비홍,영원한 챔피언 무하마드 알리, 성웅 이순신까지 평상시 자신의 영웅으로 생각했던 캐릭터를 카페에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서 5,000원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RPG 영웅은 안드로이드는 물론 애플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런칭예정인 영웅의 맛을 느껴보세요.


신작RPG게임 몬스터체이서의 매력과 공략을 기대하게 만드는 출시예정게임

LG전자, 지3 스크린(G3 Screen) 대화면폰의 특징과 아쉬움~ 동영상등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의 즐거움

모바일전략RPG 불멸의전사 노가다게임장소를 통과!! 아이템 셋팅으로 강력해지는 모바일액션RPG

433게임즈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