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알바천국앱의 리얼 알바 오디션 지금 면접중!! 시급 많이 주는 꿀알바 얼마나 될까?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3.
반응형

알바천국앱의 리얼 알바 오디션 지금 면접중!! 시급 많이 주는 알바 얼마나 될까? 늘 고민하는게 바로 알바 시급이 아닌가 싶어요. 알바천국앱의 리얼 알바 오디션 『지금 면접중』을 통해 시급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엄청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알바천국앱을 통해서 시급을 많이 주는 알바도 구해보고 G워치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도 욕심이 나지만 시급에 1000배 다시말해 알바천왕 1명을 선정하여 521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헐~~ 대박~~ 꿈의 알바시급입니다. 시급이 5,210원이니 5,210,000원은 시급의 1,000배가 되는군요. 힘들고 어려운 알바지만 1,000배의 시급에 대한 꿈을 꿀 수 있어 당첨을 기다리면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알바천국앱은 어떤 앱일까?


알바를 찾는 분들이 알바천국앱을 모를리는 없겠죠. 물론 이제 막~~ 알바를 구하는 분들에게는 처음 볼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김우빈이  TV를 통해서 『30만개 일자리 중 당신 일자리 하나 없겠습니까? 』라는 멘트로 알바를 구하는 분들에게 희망을 주던 CF를 기억하실겁니다. 바로 김우빈 CF의 알바앱이 바로 알바천국앱이랍니다.ㅋㅋ




이번에는 나에게 맞는 알바을 구해주는 알바천국의 서비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우빈이 면접관으로 등장하여 알바를 구하는 분들의 재능을 연결하기 위해 귀를 기울여 주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변화를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알바도 단순하게 시급을 받는 일자리로서가 아니라 즐겁게 일하는 알바문화를 만들어지고 있구나 하고 말입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보면 알바가 엄청 많아요. 시급도 5,210원이상하는 알바도 많구요. 물론 정직원에 대한 정보도 많았어요. 



꿀알바를 보면 1만원이상도 많고 20,000원하는 알바도 있어요. 자신의 적성과 맞는 알바를 쉽게 찾도록 카테고리를 잘 나누어 놓아서 도움이 됩니다.



알바천국앱 이벤트로 시급의 1000배를 도전해보자


일단 알바천국앱 이벤트를 먼저 소개해볼께요. 이벤트는 11월13일부터 12월7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2일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앱으로도 가능하지만 PC에서도 가능하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알바천국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용 알바천국앱에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알바천국앱의 이벤트의 첫번째는 1,000명 재능 응원 프로젝트입니다. 알바천국앱에서 12개 재능 목록 중 한가지를 선택 후, 선택한 재능에 맞는 『자신이 하고 싶은 알바』를 작성하면 그 재능과 어울리는 맞춤 경품이 공개됩니다.



그럼 응모 완료~~ 쉽죠.  1,000명을 추첨하여 총 5,000만원 상당의 맞춤응원 경품(12종류) 증정한다고 하니 확률도 높아 도전해볼 만합니다.



알바천국의 『자신이 하고 싶은 알바』이벤트에 응모한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하여  G워치R을 경품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의 G워치R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풀 서클타입이라 좋고 OS가 킷캣이상의 안드로이드폰이면 모두 사용가능해요. 



그리고 아날로그 시계와 같아서 패셔너블합니다. 어때요~~ 괜찮죠. 가죽스트랩으로 되어 있어요.



그런데 22mm스트랩이면 교체가 가능해서 자신만의개성있는 연출도 가능합니다.



스마트워치 G워치R의 스펙입니다. 배터리는 화면켜짐유지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2일이상 갑니다. 물론 화면을 터치하거나 시계를 보기 위해 기울이면 자동으로 켜져요.



LG전자 G워치R의 일부기능을 소개하면 메일, SMS, 카톡, 전화알림 그밖에 다양한 앱을 연동하여 멋진 스마트워치가 됩니다.



두번째 알바천국이벤트는 『시급천배, 알바천왕에 도전하라!』 입니다. 각자 자신만의 기상천외한 알바 경험담을 작성하여 응모하시면 됩니다.



전단지 배포 이런걸 말구요. 화풀이 알바, 욕 대신하는알바, 시체닦기등등 우리가 알지 못하는 기발한 알바의 경험담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 중에 1명을 뽑아 2014년 최저시급의 1,000배인 5,210,000원 지급합니다.


알바천국 앱 무료로 설치하기


LG전자 G워치R(G Watch R)!! 스마트폰과 연결한 다양한 활용중 추천기능과 아쉬움

최신 스마트워치 G워치R 후기 - 지워치알의 심박수 측정 방법과 성별 정상수치 범위 확인으로 건강관리를

LG전자, 지3 스크린(G3 Screen) 대화면폰의 특징과 아쉬움~ 동영상등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의 즐거움

해당 컨텐츠는 알바천국으로부터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