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티빙(tving)을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로 보니 DMB 걱정 뚝~~ 독특한 기능으로 영상보는 재미쏠쏠

by 핑구야 날자 2014. 11. 19.
반응형

티빙(tving)을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로 DMB처럼 TV를 제대로 시청하게 만든 독특한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아이폰6나 아이폰6플러스가 국내 사용자들에게 아쉬움을 주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DMB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티빙(tving)과 같은 VOD서비스 덕분에 해결이 되어 이용하고 있습니다. 티빙(tving)은 CJ의 자회사인 CJ헬로비전에서 서비스를 합니다. CJ의 다양하고 인기있는 콘텐츠가 참 많죠. 최근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미생은 시청율 5%를 돌파하는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폰6나 아이폰6플러스의 인기를 예상했는지 티빙(tving)이 사전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쉽고 빠른 혁신적인 영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빙(tving)은 영상 조회를 빠르고 쉽게


티빙(tving)에서 미생의 명대사 중 『회사가 전쟁터라고? 밀어낼 때까지 그만두지마라. 밖은 지옥이다』라는 말이 아직도 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듭니다. 아이폰6나 아이폰6플러스로 티빙(tving)을 볼때 느끼시겠지만 애플스럽다고 생각이 들게 합니다.




누구에게나 쉽고 빠른 혁신적인 영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빙(tving)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기능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먼저 아이폰6 플러스로 홈화면과 카테고리가 참 편하게 바뀌었는어요. 원하는 영상을 찾을때 홈화면을 좌우로 넘기면 되거든요.



습관적으로 상하좌우로 플리킹을 하는 것은 스마트폰 유저라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습관이죠. 



이러한 습관을 티빙(tving)이 영상조회서비스로 연결을 참 편하게 되었답니다. 어찌 보면 당연한 서비스일지도 모르겠네요.ㅋㅋ



티빙(tving)에서 홈화면이나 카테고리에서 좌우로 화면넘김을 하던 걸 시청중에 하면 아이폰6플러스 화면을 좌우로 밀어도 VOD를 서칭할 수 있어요. 이게 바로 티빙(tving)의 멀티통합 검색기능이랍니다.



아이폰6나 아이폰6플러스에서만이 아니라 아이패드에서도 변화가 있었는데요. 미니 팝업뷰라고 해서 UI를 쉽게 빠르게 미리 볼 수 있답니다.


자유로운 시청방식을 도입한 티빙(tving)


티빙(tving)은 커진 아이폰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3가지 방식을 새롭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보면서도 수다를 떨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티빙톡모드는 방송을 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폰이든 상관이 없이 말이죠.



요즘 인기있는 미생등 드라마를 보면서 생각을 공유하고 배우들의 뒷담화도 하고~~ 조잘조잘~~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같은 시간에 같은 방송으로 보는 사람들과 티빙(tving)으로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죠.



티빙(tving)의 티빙톡모드는 보면서 수다를 떨 수 있으니 넘 신나죠. 우측하단의 말풍선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부분은 안드로이드가 더 편하더라구요. 아래에서 위로 플리킹을 하면 바로 되거든요.



보고 싶은 것은 많은데 데이터량에 허덕이는 중생을 위해 기발한 라디오모드를 선보였어요.ㅋㅋ VOD를 소리만 재생시켜서 사용할 수 있어요. ㅋㅋ 대박~~ 운동을 할때 참 편하겠죠.



화면넘김도 귀찮고 터치도 짜증이 난다는 분을 위해 티빙 크레용기능을 추천해봅니다. 손가락으로 아이폰6 플러스 화면에 숫자를 쓰면 해당채널로 이동이 됩니다. 신기하죠.



비서처럼 행동하는 티빙(tving)


아이폰6 플러스등 스마트폰을 통해 티빙(tving)을 시청하는 것은 주로 이동중에 이용할때가 많아요. 그럴때 DMB보다는 편하죠. 물론 화질도 좋지만요. 바로 이어서 볼 수 있다는 겁니다. 끝까지 보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ㅋㅋ VOD를 이어서 보니 넘 편해요.



팬기능은 예전에도 이용했던 기능인데요. 미생처럼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팬으로 등록하면 본방 및 VOD업데이트시 알려 줍니다. 정말 편하죠. 놓치지 않고 본방사수할 수 있으니 말이죠. 물론 VOD가 있기는 하지만 맛이 다르잖아요.ㅋㅋ



무료한 시간에 뭘 볼까 고민스러울때가 있잖아요. ㅋㅋ 이럴때 티빙(tving)을 부려보세요. ㅋㅋ 가장 이슈가 되거나 핫한 동영상을 추천해주거든요. 실시간 추천 영상을 통해 직원들과 친구들과의 대화에서도 따를 피할 수 있지 않을까요.



티빙(tving)을 좋아하는 이유


티빙(tving)을 사용한지는 오래 되었는데요.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되는 티빙(tving) 덕분에 지상파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방송을 볼 수 있어 좋아요. 여러분도 즐겨보시는 미생이나 코미디빅리그 ㅋㅋ 한동안 푸른거탑이 인기짱이었는데 진짜사나이에 밀렸을때도 한동안 푸른거탑을 보곤 했답니다.



특히 안드로이폰은 DMB가 되기는 하지만 CJ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없어 티빙(tving)같은 VOD서비스를 찾게 됩니다. 그마나 DMB서비스를 못하는 아이폰의 경우는 더 그렇죠.



그리고 가격에 대한 부담도 덜한 편이라 4,900원하는 정기결제가 2,900원이거든요. 하루에 100원도 안되는 가격이죠. 물론 요금제가 다양하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2,900원하는 정기결제를 권하고 싶어요.



티빙(tving)으로 아이폰6을 노려라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 모두 티빙앱을 최신버전으로 설치하면 애플 아이폰6, 삼성 갤럭시노트4, 셀카봉, 던킨 먼치킨, 티빙 1,500캐쉬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기존에 이용하던 분들도 이번 기회에 새롭게 선보인 티빙앱을 다운받아보세요.



티빙(tving)앱을  구글 플에이나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티빙』을 검색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티빙(tving)앱 최신버전을 설치하고 티빙앱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하지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참 쉽죠. 모바일이나 PC에서 다운받을 휴대폰 번호만 입력해야겠죠. 그래야 상품에 당첨되면 받을 수 있으니까요.


티빙(tving) 이벤트 웹페이지티빙(tving) 이벤트 모바일페이지

티빙(tving) 앱스토어 다운로드 받기티빙(tving) 아이패드 다운로드 받기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최적화된 주식어플!! 상승 테마주, 대박주보다 동부증권 주식어플 먼저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엘지 최신스마트폰 G3스크린(LG-F490L) 카메라 잘 찍히나? G3 Screen 카메라 기능의 장점과 단점

이 글은 (주)CJ헬로비전의 지원을 받아 직접 작성한 컨텐츠이며,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