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AKA 스마트폰의 AKA(아카)와 함께하는 팡팡 이벤트로 고민중!!

by 핑구야 날자 2014. 11. 26.
반응형

LG AKA(아카) 스마트폰의 AKA와 함께하는 팡팡 이벤트가 열리고 있네요. LG AKA로 고민하고 있어요. 우리아이들의 스마트폰을 교체해주어야 하거든요. 중저가 스마트폰 LG AKA라고해도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보다는 훨 좋은 스펙이거든요. 물론 아이들의 스타일에도 맞지만 문제는 여기에 상전까지 가세해서 골치가 아프답니다. 빨리 기기등록을 해서 G3 Screen을 쓴다더니 일상이 바쁘다보니 차일피일 미루게 되었어요.ㅜㅜ 그러다가 LG AKA 스마트폰을 보더니만 획 마음이 바뀌었답니다. 다행인것은 상전이 요금제가 62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2년약정만 걸면 LG AKA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겠다 싶어요. 아니면 다른 스마트폰을 고르던가?ㅋㅋ



LG AKA 스마트폰의 특징


LG AKA 스마트폰은 출고가를 낮추면서 개성넘치는 캐릭터로 무장한 페르소나폰이랍니다. 세계최초로 성격있는 스마트폰이죠. 늘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에기(EGGY), 늘 욱하는 악동 우키(WOOKY), 음악을 좋아하는 소심이 소울(SOUL), 다이어트를 하는 식탐이 요요(YOYO)로 종류도 다채롭습니다.




전면케이스가 3/4정도만 디스플레이를 덮고 나머지 1/4의 화면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요. G3에서 본 기능들이 바(Bar)형태로 구동이 되죠. 무엇보다 눈동자로 표현되는 재미있는 액션이 살아있는 동물을 키우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합니다.



LG AKA 스마트폰과 함께 캐릭터인형을 하나씩 주는데요. 요게~~ 요게 ~~ 수집하는 분들에게 뽐뿌질을 하게 만든답니다. ㅋㅋ 



LG AKA 스마트폰의 전면에 다양한 스티커를 붙힐수도 있고 그림을 그릴수도 있어요. 자신만의 개성연출을 위한 멋진 스마트폰이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LG AKA 스마트폰중 에기(EGGY)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요요(YOYO) LG AKA 스마트폰 케이스가 생겨 교체했는데 색다른 변신으로 홀딱 빠지게 되었답니다. LG AKA 스마트폰의 정품케이스만 교체하면 다른 성격의 스마트폰으로 화려한 변신이 가능하죠.


LG AKA 스마트폰 자세히보기



AKA(아카)와 함께하는 팡팡 이벤트


LG AKA 스마트폰을 11월30일까지 유플러스에서 구매후 개통을 하면 LG AKA 스마트폰 정품케이스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물론 LG AKA 스마트폰을 개통하고 14일(2주)간 유지를 해야 합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신청기간은 14일까지 이용해야 하니까 11월30일에 신청한 분들은 12월14일까지 사용하고 있어야겠죠.



LG AKA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개통하시면 바로 유플러스 이벤트페이지로 가셔서 신청을 스마트폰 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확인까지 하시면 됩니다.

AKA와 함께하는 팡팡 이벤트


매번 각 제조사별로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의 스타일이 비슷해서 식상했던 분들에게 개성 넘치고 성격있는 페르소나폰 LG AKA 스마트폰은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요타폰2 듀얼디스플레이의 실험작!! 요타폰2의스펙과 가격 그리고 국내출시일이후 반응이 기대되지만

5.9인치 대화면폰 G3스크린의 넓은 화면으로 보는 즐거움!! 갤럭시노트5도 5.9인치라는 루머는?

티빙(tving)을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로 보니 DMB 걱정 뚝~~ 독특한 기능으로 영상보는 재미쏠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