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법의매직 공략으로 미소녀 일러스트르 보는 재미!! 단순한 게임이지만 퍼즐앤드래곤보다 재미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4. 12. 4.
반응형

마법의매직 공략으로 미소녀 일러스트르를 보는 재미가 있어요. 단순한 스마트폰게임이지만 퍼즐앤드래곤 공략보다 재미있을까 궁금했어요. 최근 퍼즐앤드래곤이 애플매출 순위에서 10위권으로 들어왔거든요. 박나래만큼 재미난 마법의매직도 단순한 게임이지만 퍼즐앤드래곤 공략만큼이나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시작했어요. 단순한게 재미있잖아요. 퍼즐을 한줄긋기로 해서 즐기는 게임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어요. 물론 마법의매직 공략을 위해 강화등 다양한 스킬을 추가하면 더 신나지만~~ 마법의매직 공략을 하면서 배우면 되니까 일단 즐겨보시면 됩니다. 접근성이 높아서 일단 게임을 하는데는 어려운게 없어요.



마법의매직 설치


안드로이드게임 마법의매직은 구글플레이에서 『마법의매직』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4.7MB입니다. 카카오게임이라 카카오의 게임하기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마법의매직을 설치하면 개그우먼 박나래의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카톡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ㅋㅋ



마법의매직 공략


박나래만큼 재미난 마법의매직은 애플매출 순위에서 10위권으로 들어온 퍼즐앤드래곤처럼 사전등록자가 10만명을 돌파할정도로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법의매직은 50여종의 캐릭터와 500여종이나 되는 마법스킬이 제공되어 다양한 볼거리도 재미있습니다.



박나래만큼 재미난 마법의매직은 그동안 즐겨 본 일반 퍼즐게임과는 다른 차별성이 있어요. 밍밍한 퍼즐게임들과는 달리 RPG의 PvP시스템을 도입한 라이브로 실시간 1:1 연승 대전은 성취감을 주면서 집중하게 만들어요. 물론 살짝 중독되는 시간을 앞당기기도 하지만요.ㅋㅋ



박나래만큼 재미난 마법의매직은 몬스터 던전으로 RPG의 짜릿한 손맛과 박진감도 함께 느낄 수 있어 단순한 퍼즐게임과는 다르답니다. 그리고 마법의 매직의 마법스킬 도감 및 파밍 등의 요소를 더해 RPG의 재미를 느끼게 해줍니다.



마법의매직은 한줄긋기로 조작을 하는 방식인데요. 같은 모양의 블록들을 많이 이을수록 파워가 강해지면서 저절로 손가락에 힘이 가기도 합니다. ㅋㅋ 그밖에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등으로 점수의 폭을 크게 얻을 수 있어요.



마법의매직 공략으로 미소녀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도 남성게이머들에게는 매력적이랍니다. ㅋㅋ 등급이 있는 마법블록은 다른 마법들을 재로로 해서 강화를 할 수 있어요. 특히 마법의매직 팀버프에게 하늘색 블록을 지정하는데 유리합니다.



마법의매직 공략을 할때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게 있는데요. 같은 블록을 한줄긋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쉽다고 했는데요. 눈에 익으면 블록의 속성을 잘 이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마법의매직 공략을 할 수 있어요. 물 > 불 > 나무 > 물등으로 이어지는 파워순위를 잘 이용하는 겁니다.



화면에 있는 같은 색상의 블록을 모두 박살내면 컬러클리어가 되면서 터트린 갯수가 많을수록 파워가 강해집니다. 그러다 보면 매직링 스킬 효과를 만나게 되는데 그동안의 추가공격이 누적되어 상대방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어요. 그러고 보니 단순한게 아니네요.ㅋㅋ



마법의매직 이벤트


오늘까지기는 하지만 1회 한정으로 최대 2만1천 골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오늘까지 친구와 1:1 대전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법의 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월 28일놀(금)부터 오는 12월 9일(화)까지 10레벨을 달성하여 2선 리그에 입장하는 유저 전원에게 에테르 30개를 증정한다고 하니 게임도 즐기고 아이템도 챙겨보세요.



그리고 12월 5일(금)까지는 뽑기를 통해 캐릭터가 출현할 확률을 기존의 2배로 대폭 상승시켜줍니다. 또한 보부상을 이용하여 결제를 진행할 경우 최대 300개의 에테르를 주고 일정 금액 이상 충전을 하면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신작게임 스톤왕 공략해보니 퍼즐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만 한 랭킹시스템이 매력적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퍼즐앤드래곤 공략과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 중 고민하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