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전쟁게임 불패온라인 같은 게임 중에 성인이 하는 온라인 무협게임을 해보면서 이건~~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4.
반응형

전쟁게임 불패온라인 같은 게임 중에 성인이 하는 온라인 무협게임을 해보면서 이건 어디서 많이 본 듯한 기분이 드는 분들도 잇을 것 같아요. UD온라인이 성인들이 하는 무협게임으로 소개가 되었죠. UD온라인이 3년전에 서비스했던 불패온라인을 새롭게 개발해서 런칭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UD온라인은 연계와 호계 진영의 대립을 기반으로 벌어지는 전쟁게임입니다. 전투방식은 깃발전, 섬멸전, 투쟁전등등 성인들을 위해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담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최근에는 MMORPG 『UD온라인:혼돈의 시대』를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로 확대하여 보다 많은 전쟁게임 마니어층을 확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쟁게임 UD온라인은 온라인게임이면서도 모바일게임처럼 단편화를 시도해서 모바일 게이머들에게도 어필하는 부분이 있어요.




캐릭터들의 복잡한 성장과정으로 시작부터 지치게 하는 일반 온라인게임과는 다르더라구요. 복잡하지 않게 성장과정을 경험하게 하면서 접근성을 높여 주었습니다.


▲ 원거리에 능한 궁장


최근 즐긴 모바일 전쟁게임 크래시오브킹즈보다도 캐릭터 육성이 단순한것 같기도 해요. 만렙까지 퀘스트를 통해 쉽게 육성을 할 수 있거든요. 전쟁게임은 기본적으로 캐릭육성과 더불어 신경을 써야 하는게 무기와 스킬입니다. 다만 UD온라인은 무기수련퀘스트 후에 몬스터 사냥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게 수순입니다.


▲ 현신과 신의


캐릭터와 무기 그리고 스킬을 육성관리하면서 시간대별로 수준에 맞는 전투를 하면 됩니다. 연계와 호계로 나뉜 진영중에 선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신, 살신, 궁장, 현신 그리고 신의등 5개의 캐릭터 중에 자신에게 맞거나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라야 합니다.


▲ 추나단검의 살신

▲ 다양한 무기의 무신


성인들이 하는 온라인게임이라고 하는 부분은 깃발전, 섬멸전, 투쟁전과 같은 다이나믹한 전쟁 콘텐츠가 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NPC등을 비롯해 섹시하고 과감한 여성 캐릭터들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섹시한 NPC를 매번 보게 되는데요. NPC는 Non-Player Character의 약어로 게임도우미라고 보면 됩니다. NPC위에 있는 느낌표 클릭을 통해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MMORPG와 마찬가지로 퀘스트에 따라서 몬스터사냥을 하는데 전투의 핵심입니다. 퀘스트를 달성할 지역까지는 자동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무리없이 진행할 수 있어요. 초반부터 스킬이 주어져서 만족도가 높아요. 여느 게임은 레벨업이 어느 정도 되면서 부터 스킬을 부여받을 수 있어 현질의 유혹을 받게 되거든요.



그렇다고 UD온라인이 마냥 만만한것은 아니랍니다. 그럼 재미가 없죠. 튜토리얼이 없기 때문에 아이템인증과 강화 그리고 장비들의 관리에 대한 부분을 체험하는데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답니다. 퀘스트에 따라 경험치를 받기도 하고 몬스터를 없애도 받는데요. 동시에 UD온라인에서는 영혼치가 쌓여 보라색바로 나타납니다. 영혼치로 장비레벨업도 할 수 있어 독툭했어요.



전쟁게임 UD온라인은 보조무기의 활용도 팁이 되는데요. 보조무기로 수련을 할 수 있으니 기억하고 전투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무기의 강화 정도를 Max여부를 확인하면서 전투를 하면 됩니다. 무기수련을 먼저 마쳐야 몬스터를 잡으로 다닐 수 있어요.



전쟁게임 UD온라인은 현질을 통해서 보다 빠른 레벨업을 해도 되지만 굳이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면 중간에 쉬면서 전투를 하던지 물약등을 활용해야 하는 인내심도 필요하죠.ㅋㅋ



전쟁게임 UD온라인의 몇가지 특징 중에 하나인 마석시스템은 특정 능력치를 지니고 있는 마석을 아이템에 부착하여 마석이 지니고 있는 능력치를 장비에 부여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강화시템은 캐릭터가 보유한 무기, 방어구, 탑승펫에 강화석을 사용하면 장비의 강화 레벨이 상승하고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그밖에 강화인증시스템과 아이템시스템도 있습니다.



전쟁게임 불패온라인 같은 게임 중에 성인이 하는 온라인 무협게임 UD온라인은 초반 스킬제공과 섹시한 캐릭터로 초반에 쉽게 재미를 붙히게 됩니다. 다만 게임을 하면서 알아가야 하는 다소의 수고가 있기는 한데요.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도 나름 있었어요. 그리고 UD온라인은 레벨업이 빨라 기분좋게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전쟁게임 UD온라인 그랜드오픈 이벤트



전쟁게임 UD온라인이 그랜드오픈을 기념해서 3가지 이벤트를 12월23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UD온라인 신규 쟁꾼 이벤트, 무한출전 이벤트, 무한레벨UP 이벤트등입니다.

UD온라인 이벤트 참여하기

SLG게임 클래시오브킹즈(COK) 공략하면서 노가다보다 야간공격에 헐~~모바일게임순위도 궁금해지네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 공략을 휘어진 스마트폰 G플렉스로 즐겨보니 전략게임의 맛이 제대로 느껴져

대규모전쟁 선국 공략 섹시한 전투력의 매력적인 모바일게임!!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로 더욱 재미있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