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극지고R 시간때우기 좋은 웹툰기반 게임!! 슬링샷 극한지옥 알까기로 인기핸드폰게임될까?

by 핑구야 날자 2014. 12. 25.
반응형

시간때우기 좋은 웹툰기반 게임 극지고R이 공략하는 재미를 더 한 슬링샷 알까기로 선보인면서 인기핸드폰게임될지 기대가 됩니다. 웹툰기반의 극지고R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알까기를 통해 접근성을 높힌 게임입니다. 극지고R은 슬링샷 RPG 장르로 구분된 게임으로 슬림샷 브레이브등이 있기도 해요. 네이버 웹툰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를 즐기던 분이라면 극지고R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왜냐면 게임 내에서 극지고 웹툰이 실제 등장하기 때문에 스토리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웹툰을 보듯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더구나 알까기게임 극지고R은 당기고, 놓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쉽게 즐길 수 있다보니 시간때우기 좋기도 하구요.



극지고R 설치


슬링샷 알까기 극지고R은 안드로이드게임입니다. 구글클레이에서 『극지고R』을 조회해서 극지고R : 극한지옥 알까기 설치하면됩니다. 그리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사이즈는 16.51MB입니다.




극지고R 공략


극지고R의 캐릭터는 9명입니다. 에스뜨레야와 이윤선등의 여성캐릭터와 강치우, 이수민등 남성 캐릭터가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면 되겠죠. 아니면 웹툰에서 인상깊게 본 캐릭터로 극지고R을 즐겨도 되겠죠.



극지고R은 스토리퀘스트와 스페셜퀘스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무한던전, PvP,학교대항전을 즐길 수 있구요. 레이드가 준비중입니다. 



알까기 게임이러 자신의 알을 상대방의 알을 향해 방향을 맞추고 잡아당겼다가 놓으면 공격이 됩니다. 물론 반대로 공격을 당할 수 있는데요. 피할 수는 없어요.



직접 맞히기도 하지만 아군의 알이 가리거나 상대편의 알이 알보일 수 있죠. 그럴때는 당구처럼 쿠션을 이용하면 됩니다. 쉽게 말하면 벽을 향해 각을 재서 알을 까서 상대편의 알을 맞추면 되죠.



단순하게 알까기만 있다면 심심하겠죠. 파티를 구성할 수도 있고 강화/초월강화를 통해서 공격치를 높힐 수 있어요. 여기에서 바로 극지고R이 RPG의 맛을 느끼게 해주죠. 강화재료는 최고 10개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7개의 강화재료를 통해서 강화를 해보았어요. 당분간은 상대편 알을 박살내는데 걱정이 없겠죠. 단순한 알까기게임이 아닌 나름 전략이 있어 즐겁게 즐길 수 있어요.



웹툰이 게임 중간마다 나와서 마치 네이버의 인기 웹툰을 즐겁게 보면서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이게 바로 극지고R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탄탄한 스토리가 강점이죠.



보스와 싸울때는 손맛이 짜릿해요. 더구나 AUTO 알까기가 가능해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극지고R은 웹툰 격투기 특성화 사립고교를 기본 베이스로 하다보니 학교별 대항전이 가능해 보다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극지고R의 각 알들이 공격할때마다 웹툰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보여져 재미를 더 합니다. 또한 RPG와 같이 각 알들을 성장시키고 알들의 속성을 살리면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어 단순한 알까기게임이 아닙니다.



또한 전략적인 재미를 주는 각 알들의 화려한 스킬들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승패의 관건이 됩니다. 극기고R의 비주얼은 웹툰의 인기를 제대로 활용하면서 마치 웹툰을 보는 듯 해요.


극지고R 설치하기

신작RPG게임 몬스터체이서의 매력과 공략을 기대하게 만드는 출시예정게임

스마트폰RPG를 즐긴다면 신규게임 영웅 사전등록 임박해 문화상품권부터 공략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공략~ 남성게이머들이 여성게이머보다 더 기다리는 이유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