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달리기게임 테일즈런너로 블락비를 만나자!! 재밌는게임과 함께 사전예약판매이벤트 블락비 날가져요

by 핑구야 날자 2014. 12. 27.
반응형

달리기게임 테일즈런너로 블락비를 만날 수 있답니다. 달리기게임 테일즈런너에서 블락비와 함께 달리는 것도 신나지만 블락비캐릭터 사전예약판매 이벤트 『블락비 날가져요』가 더 관심이 가는거 있죠. 물론 게임도 재미있는데요. 결과는 지난주에는 지지난주 대비 10단계 상승을 했으며 PC방 점유율 33위로 진입을 했답니다. 달리기게임을 해보신분은 알겠지만 단순하면서도 몰입도가 강해서 스트레스가 해소되기도 하죠. 오프라인에서 이렇게 달렸다가는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ㅋㅋ 내년이면 테일즈런너가 벌써 10주년이 된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재밌는게임 테일즈런너로 연말연시를 즐겁게 보내보시는 것도 재미날것 같아요.



먼저 블락비캐릭터로 블락비를 만날 수 있는 사전예약판매이벤트 블락비 날가져요에 대한 소식을 먼저 전하고 테일즈런너의 업데이트이 어떤건지 알아볼께요.




블락비 캐릭터 사전예약판매이벤트 블락비 날가져요는 2014년12월24일부터 2015년2월2일까지 진행을 합니다. 무려 65,000원상당의 블락비 Full패키지를 구매하고 스페셜 아이템을 노려 보셔도 좋습니다.

 


지코의 트레이닝복 아이템의 능력치를 보면 힘, 가속도, 최고속도, 컨트롤 모두 5점입니다. 다은 블락비캐릭터에 비래 능력치가 균일한게 특징입니다. 다른 블락비 캐릭터를 보면서 원하는 능력치로 결정해도 되겠네요.


블락비 날가져요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는 블락비 날 안아줘이벤트로 테일즈런너 2015학교 대항전입니다. 2014년12월23일부터 2015년1월4일까지 진행합니다. 학교정보를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테일즈런너를 즐기면 됩니다. 쉽죠.~~ 그런데 자신의 학교가 1등이 되면 블락비와 팬미팅을 할 수 있어요. 이벤트를 신청할때 전화번호를 제대로 입력해야 팬미팅장소를 알수 있겠죠.



물론 1위를 한 학급에는 블락비와의 팬미팅의 기회가 주어지고 3위까지 블락비와 관련된 선물을 전원 받을 수 있답니다.


블락비 날 안아줘 이벤트

테일즈런너 윈터페스티벌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정리해봤어요. 로얄 럼블 모드의 『슈가 럼블』 신규 맵이 추가되어 더욱 재미난 달리기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 되었는데요. 추간된 테일즈런너의 아이템을 보면 교환 상점(스페셜)에 총 11개 아이템, 스노우볼 뽑기 아이템, 펀치의 제왕 엠블럼 1종등입니다. 그밖에 미션에서는 네모네모/지그재그 슈가 럼블 맵 5회 플레이시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어요.



달리기게임 테일즈런너에서 레벱업을 빨리 하려면 맵은 협동맵지옥의불길에서 강력한 보스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평일배탐시간은 7시에서8시까지하면 2배, 주말 배탐시간은 1시에서3시까지 3배입니다. 경험치에 대한 상승율도 고려해야 하는데요. 블랙드래곤은 15%, 레드드래곤은 10%상승, 화이트드래곤은 5%, 수려한제복세트는 20%, 아르케는 4차가 40% / 5차는 45%합니다.



아바타에 끼면 경험치를 더 주는데 서부복장을 1700캐쉬에 구입하시면 레발업이  더 빨리됩니다. 구매방법은 상점 > 기타 > 게임 > 2번째 페이지에서 로대오상자입니다.



그 밖에 팜수확물을 하는 것도 고려하면 더욱 레벨업을 빨리 할 수 있어요. 브로콜리는 450TR에 6시간 걸리지만 경험치는142, 호박은 1700TR에 4시간걸리고 경험치는113입니다. 물론 종류에 따라 경험치는 달라지니 참고 하시구요.



업데이트된 테일즈런너 윈터페스티벌관련한 이벤트가 4가지나 진행이 됩니다. 친구들과 즐겁게 슈프럼블게임을 하면 신나겠죠.



두번째는 슈프럼블 신규 아이템, 교환상점스페셜, 교환상점 롤리팝등등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세번째는 스노우볼 스가랜드이벤트입니다. 신규 보너스 아이템의 능력치를 확인해보고 더욱 재밌는 달리게게임을 해보세요.



마지막 이벤트는 다양한 캐시아이템의 가격인하 및 TR구매 변경이벤트로 진행하지 참고하세요.


테일즈런너 윈터페스티벌 이벤트


넌어택 for kakao 공략 짜릿한 손맛으로 모바일게임추천 받는 쿠키런 생각이 나네요.

최신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공략은 마블 히어로 시리즈가 주는 쾌감과 입체감의 3D그래픽이 압권

달리기게임추천 받은 쿠키런 만큼 색다른 신규게임추천 쥬시런 공략후 다이어트 도전해야 할 것 같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