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가는 스마트폰 G플렉스2가 CES2015 최고 스마트폰에 선정된 이유와 지플렉스2 추천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5. 1. 11.
반응형

배터리 오래가는 스마트폰 G플렉스2가 CES2015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된 이유와 지플렉스 추천 이유에 대해서 말해보려 합니다. 물론 G플렉스2가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배터리가 오래가는 스마트폰이라고 소개한 이유는 작년에 G플렉스를 사용해 본 경험때문입니다. 그동안 사용해 본 그 어느 스마트폰보다 배터리가 오래 가서 놀랬습니다. 그래서 지플렉스2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15에서 공개된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기대를 많이 했답니다. 그런데 CES2015에서 리뷰드닷컴과 유력매체들로부터 10개의 상을 수상해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진정한 곡면스마트폰 지플렉스2가 선정된 이유와 추천하고 싶은 3가지 이유를 소개해보려구요.


▲G플렉스2(좌)와 G플렉스(우)


CES2015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된 이유


G플렉스2가 2015년 시작과 함께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된 이유는 매체마다 다를텐데요. 테크레이더는 G플렉스2를 『CES 스태프 픽(CES Staff pick)』에 선정하며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했어요.



테크레이더는 CES2015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한 3가지 이유를 G플렉스에 비해 G플렉스2가 0.5인치 작아진 5.5인치의 사이즈, 개선된 카메라 FullHD, 롤리팝 운영체제로 뽑았습니다.



G플렉스가 HD라 살짝 아쉬었던 부분도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커브드폰 G플렉스2는 FullHD로 출시되어 너무 반가웠답니다.



지플렉스2에 대한 CES유력매체들의 찬사를 들어보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CES공식 파트너인 리뷰드닷컴은 지플렉스2를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CES Editors’ Choice Award)』 스마트폰 부문에 선정하면서 『아름답고 강력하면서도 우아한 G 플렉스2에 시선을 떼지 말 것』이라고 극찬했습니다.



또한 G플렉스2를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가 『탑 테크 오브 CES(Top tech of CES)』로 선정했습니다. 덧붙여 『OLED 화면이 우리를 만족시킬 정도로 아름답지 않다고 한다면 거짓말』”이라며, 『최고의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그 밖에 G플렉스2를 CES어워드에 선정한 매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CES탑 픽(CES Top Pick) 선정 매체


유력 IT 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

익스퍼트 리뷰즈(Expert Reviews)

랩탑 매거진(LAPTOP Magazine)

안드로이드 어소리티(Android Authority)


베스트 CES 2015 선정매체

우버즈모(ubergizmo)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Award Choice) 선정 매체

테크노 버팔로(Techno Buffalo) - 소비자 투표에서 최다득표


그 밖에 G플렉스2는 엔가젯(Engadget)이 선정하는 베스트 오브 CES(Best of CES) 의 최종 선정 명단에 선정된 영광을 안았습니다.



G플렉스2의 스펙과 가격


크기 : 149.1 x 75.3 x 7.1~9.4mm

무게 : 152g

색상 : 플래티넘 실버/플라멩코 레드

네트워크 : 3Band LTE-A

칩셋 Qualcomm Snapdragon 810 Processor (2.0GHz Octa-Core, 64bit)

디스플레이 : 5.5인치 풀HD (1920x1080, 403ppi)

카메라 : 13MP 후면 카메라 (레이저 오토 포커스, OIS플러스),2.1MP 전면 카메라

배터리 : 3,000mAh/일체형, 고속 충전 가능

메모리 : 2GB LPDDR4 RAM, 16/32GB eMMC ROM, microSD slot 지원 (up to 2TB)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5.0.0 롤리팝

연결성 : Wi-Fi (802.11 a, b, g, n, ac), Bluetooth 4.1, NFC, USB 2.0

기타 : 제스처 뷰, 글랜스 뷰 등

출하가 : 90만원 내외


LG G플렉스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


G플렉스2는 기존에 여타 스마트폰에서는 볼 수 없는 기능이 있습니다. 먼저 지플렉스2의 매력적인 기능으로 꼽고 싶은 것은 셀프힐링기능입니다. 일상에서 나기 쉬운 스크래치가 10초만에 복원이 되어 늘 새폰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적용된 도장기술은 듀폰이 세계에서 첫 개발한 크로마루젼 도장입니다.



LTE보다 4배나 더 빨라 1GB영화를 다운로드 받는데 27밖에 걸리지 않는 3밴드LTE-A는 빨리 경험해보고 싶은 기능입니다.



역시 G플렉스2의 곡면입니다. 특히 코닝 고릴라 글래스3와 엘지화학의 내부 특수화학처리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경도가 27%증가했어요. 커브드폰이라고 불리는 진정한 세계 최초의 폰이 아닌가 싶어요.



커브드폰 지플렉스2의 놀라운 복원력을 경험해 본 입장에서는 추천하고 싶은 이유로 추가하고 싶습니다



같고 싶은 배터리 오래가는 스마트폰 G플렉스2의 컬러는 플라멩코레드입니다. 일명 카라멜도료로 튜폰의 도장기술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하는 레드 컬러가 너무 강열해서 플라멩코 레드라 부르는 것 같아요. 국내 출시가 기다려집니다.


[관련글]

세계에서 가장 얇은 휴대용 드라이브 씨게이트 세븐(STDZ500400) 아이폰6 플러스보다 얇은 하드디스크

샤오미 미5(Xiaomi Mi5)와 HTC 닮은꼴이지만 가성비 인정!! 아치폰으로 겔럭시노트 엣지2를 보여주더니

아이폰6 카메라기능 사용후기 - 장점과 단점중에 아이폰6S에서 개선되었으면 하는 기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