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의 매력적인 열창을 tvG우퍼 영상으로 만나보니 인기실감

by 핑구야 날자 2015. 2. 7.
반응형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의 매력적인 열창을 tvG우퍼 영상으로 만나보니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슈퍼스타K6의 우승자 곽진언과 준우승자인 김필이 tvG우퍼 영상을 통해 부른 『우리는』는 포크락으로 리메이크곡입니다. 원곡은 90년대 인기 듀오 『듀스』의 곡입니다. 유플러스의 tvG 우퍼는 집에서도 입체음향을 통해 콘서트 현장에 온 듯한 기분을 어느정도는 느끼게 해 줍니다. 물론 홈씨어터나 전문 음향기기라면 더할 나위가 없지만 요즘 TV들이 화질이 좋다보니 tvG우퍼와 함께 한다면 기본으로 듣는 사운드에 비해 더욱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요. LG전자의 사운드플레이트를 사용해봐서 어느 정도는 알고 있답니다.


▲ LG전자 사운드 플레이트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의 열창


슈퍼스타K6의 곽진언과 김필의 매력적인 열창을 tvG우퍼 영상으로 들어보면 좀 더 실감이 납니다. 듀스의 『우리는』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이는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이 내는 중저움과 고음 덕분이겠죠. 더불어 tvG를 통해 듣게 되어 슈퍼스타K6의 곽진언과 김필의 보이스에 더 빠지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여심을 자극하는 페이스도 한몫하지만요. ㅋㅋ



물론 노래만이 아니라 영화를 보는것도 즐거운 일입니다. 홈씨어터를 구매하고 싶어도 여러가지 이유로 망설인분이라면 사운드플레이드형인 유플러스의 tvG우퍼가 대안이 될 듯 합니다.



tvG 디자인 및 기능


유플러스의 tvG 우퍼는 세계 최초 우퍼 IPTV입니다. 세상 참 좋아졌지요. 신기술로 일상을 즐겁게 해주니 말이죠. tvG 우퍼로 거실에서 콘서트장이나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으니 관심이 가게 됩니다. 



물론 4.1채널과 120W의 출력을 내기는 하지만 아파트의 경우 거실에서는 다소 제한적이니 고랴해야 합니다. TV스피커로 듣는 것과는 확실한 차별이 있으니 이러한 관점에서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tvG우퍼는 영화를 볼때는 영화모드로 공연을 볼때는 공연장모드로 자동 전환이 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다만 음악을 들을때는 음악모드로 변경해야 하는게 아쉽기는 하지만요. 그래도 TV는 방송에 맞게 음향모드를 전환해야 하는 불편함에 비하면 효자죠.ㅋㅋ



또 하나 공간의 활용성이 높은 편입니다. 홈씨어트의 경우는 전후좌우로 스피커들을 연결해야 하기 때문에 공간을 차지함니다. 물론 사운드는 홈씨어터가 더 좋지만 층간소음을 생각하면 엄두도 못냅니다.



그러나 유플러스의 tvG우퍼는 IPTV를 시청하기 위한 셋톱박스와 스피커4대 그리고 우퍼2대를 하나로 담아냈기 때문에 공간활용이 좋습니다. 또한 공동주택의 제한된 공간에서는 홈씨어터보다는 tvG우퍼가 활용도가 높습니다.



스마트라이프시대입니다. tvG우퍼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해서 스마트폰에서는 영상을 보고 사운드는 tvG우퍼를 통해 들을 수 있어요. 괜찮죠. 유플러스의 IPTV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면 더욱 좋은데요. 엔넷의 320만 음원을 tvG 우퍼를 통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라니라 무료영화 1,000편을 즐길 수도 있어요.



유플러스의 tvG 우퍼를 통해 4개 채널/VOD를 한 화면에서 시청이 가능한 내 맘대로 골라서 모아 보기, 리모컨에 이어폰을 꽂아 혼자 즐기기 가능하고 리모컨이 어디 있는지 몰라도 tvG 우퍼의 버튼하나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손연제과 지드래곤이 홍보하던 스마트폰을 TV로 생중계하기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찍어 가족에게 TV로 전송하여 생방송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tvG 우퍼 스타 영상 공유 이벤트


슈퍼스타K6의 우승자 곽진언과 준우승자 김필 리메이크 곡 『우리는』의 뮤직비디오를 공유하고 선물을 받아보세요. 이벤트는 2월5일부터 2월16일까지 12일간 진행이 됩니다.



단, 뮤직비디오를 끝까지 시청해야 답을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뮤직비디오 바로가기) 유플러스 tvG가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의 뮤직비디오에서 몇 번 등장했냐이기 때문이죠. ㅋㅋ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품중에 스트라이다 미니벨로가 제일 욕심이 나는군요. 텀블러는 있거든요.ㅋㅋ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잖아요. 스트라이다 미니벨로타고~~ 슝슝~~ 우리 아이들이 더 좋아할지 모르겠네요.ㅋㅋ

tvG 우퍼 스타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하기

[관련글]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의 4.1채널의 명품사운드!! 홈씨어터 대리만족을 위한 신나는 개봉기

무선스피커 스테레오 구성으로 풍부한 사운드 연출!! LG 스마트오디오 NP8340 단점은?

로지텍 X300 모바일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의 사운드 음장확장을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 선물용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