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제 Posting(바로가기)한 내용의 2부입니다. 꽃게탕을 맛있게 드신 분이나 아님 영문 모르고(한글만 알아도 됨ㅋㅋHint: 영문)오신 분도 관계없습니다. 먼저 배따숩게 꽃게탕을 드셨다면 바로 강화대교 방향으로 가지 마시고 초지대교 방향으로 틀어 가시면 넉넉한 농촌풍경과 여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예쁜 전원주택을 구경하며 설레이는 미래를 꿈꿔도 좋습니다.
강화도에는 진이 많습니다. 먼저 용진진을 보겠습니다. 다른 진들은 직접보시고요 재미없잖아요 가는길에 있습니다. 용진진에 올라가보시면 시원한 서해바다를 양쪽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전망 Good!!
초지대교로 가는 길 노랑색 꽃들과 여유를
인천 세계도시축전기간이라 곳곳에 꽃들로 장식한 조형물들이 많아요. 초지대교 방향 삼거리 조금 막힘.
그리고 초지대교를 넘어가시다보면 철종대왕이 눈병을 고쳤다는 바로 약암온천으로 가는 길이 나타납니다.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고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 하시면 어떨가요. "지하 암반 400M에서 숙성 용출돼 대기중에 오염이 전혀되지 않은 순수한 광염천수로써 염분이 바닷물 농도의 10분의 1정도며, 철분과 무기질이 다량함유되어 있고 용출후 10분정도 경과되면 붉은색으로 변하는 세계적으로 하나 밖에 없는"신비의 물" 입니다."라는 그 온천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