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아카폰으로 사용하는 알뜰폰요금제!! 알뜰폰통신사들의 경쟁이 치열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5. 4. 29.
반응형

알뜰폰요금제 중 데이터2배로 최저기본료를 제공하는 알뜰폰통신사가 있네요. 요즘 통신요금부담으로 많이 힘들텐데요. 프리미엄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는 분들보다는 통화를 위주로 적정하게 사용하는 분들에게 관심을 갖게 하는 요금제가 출시가 되었어요. 최신스마트폰에 관심보다는 요금제에 더 관심이 많은 사용자라고 말하면 되겠네요. 얼마나 저렴할까요. 가족이나 자신이 사용하는 요즘제와 비교해보고 유리한 조건으로 사용한다면 현명한 스마트폰유저가 되겠죠. 우리는 최근에 일반전화를 해지했답니다. 스마트폰으로 통화를 많이 하는데 굳이 일반전화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거든요. 아쉬움은 있지만..ㅋㅋ



SK텔링크 세븐모바일을 사용하거나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 데이터 2배주는 유심요금제와 최저 기본요금제가 출시되었거든요. 먼저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에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볼까요. 와인샤베트, 갤럭시코어 어드밴스 그리고 와인스마트가 대표적으로 추천하는 휴대폰입니다.




그 밖에는 아카폰(LG-F520S)과 G볼트(LG-F540S), 갤럭시 그랜드맥스등 LTE폰과 마스터폰, 갤럭시코어, 제로폰, HTC센세이션등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G볼트를 추천하고 싶네요. 최근에 출시된 보급형 스마트폰이거든요. 그리고 개통했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유심도 있어요.


▲ LG G볼트

알뜰폰샵 구경하기


유심대첩 끝장전 이벤트


SK텔링크 세븐모바일에서 유심 최저 기본료 4,900원으로 데이터를 2배나 제공하는 요금제로 이벤트가 한참입니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가입비, 유심비가 없고 약정도 없다는 겁니다. 파격적이죠. 데이터도 2배나 준다고 합니다. 물론 일부 요금제만 적용되지만요. 그럼 유심요금제를 자세히 볼까요. 부가세 별도기만 포함한다고 해도 부담이 많이 줄죠. 싸게 쓰는 USIM8, 싸게 쓰는 USIM13이 기존에 제공하던 데이터에 2배를 줍니다. 통화보다는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 유리하겠죠.



데이터도 많이 사용하고 통화량도 적지 않다면 싸게쓰는 LTE USIM25를 사용한다면 알맞겠죠. 신규로 가입할때 미성년자는 안되니 참고하시구요. 이런 대박 소식을 친구에게 알리면 77명에게 맛난 치킨과 콜라를 쓴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요.



K통신사의 요금제중에 음성과 문자 그리고 데아터 제공량이 비슷한 걸 찾아보면 기본 데이터1.5GB, 음성 185분을 제공하는데 34,000원을 받고 있어요. SK텔링크의 싸게쓰는 LTE USIM25와 비교해보면 더 많이 제공을 받는데도 K사보다 월 9,000원이 저렴합니다.


유심대첩 끝장전 이벤트 바로가기

물론 남은 데이터가 이월되고 같은 통신사끼리 통화무료서비스가 있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조건으로는 SK텔링크 세븐모바일이 훨씬 저렴하죠. 다만 프리미엄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는 아쉬움이 있지만 요금제 부담을 줄이려는 분들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유심기변, 학생폰, 효도폰으로 사용한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관련글]

지플렉스2 모델누나보다 더 강렬한 매력을 가진 G Flex2!! 오래가는 배터리이외에 추천기능과 단점

화웨이 X3 스펙과 가격으로 본다면 아쉬움은 있지만 사용해볼만

아이폰6 초보 사용자를 난감하게 만드는 반복통화기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