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2014에 다녀온 지인으로부터 발포정 비타민C 선물을 받아 먹었던 적이 있어요. 9월이니까 벌써 반년이 넘었네요. 처음엔 일반 비타민C처럼 입안에 넣고 녹여 먹는 줄 알았는데 물에 넣어서 마시라고 하더라고요. 발포 비타민을 처음 먹었던 기억으로는 맛보다는 신기했다고나 할까요? 오히려 아내가 더 좋아했어요.
IFA 가 진행되는 베를린의 메쎄 그 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아무래도 저런 대규모의 행사를 참관하게 되면 하루 종일 소모되는 에너지가 상당하기 마련입니다. 또 신제품들을 취재하고 기능들을 보다 보면 집중력이 많이 필요하기도 하지요. 그러다 보면 아무래도 몸을 많이 챙기게 되는데요. 이때부터 비타민제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게 된 것 같아요.
퍼포먼스의 급이 달라지는 베로카 캠페인 저도 참여 해봤어요!
기억을 떠올리며 베로카 홈페이지를 방문하였는데 때마침! 이벤트를 발견하였습니다. 자신을 되돌아보고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되는 베로카 캠페인! 아니면 한번 웃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도 좋겠네요. 베로카 홈페이지에서 퍼포먼스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사진출처 - 베로카 퍼포먼스 이벤트(http://www.berocca.co.kr/performance)>
정면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되는데요. 페이스북 프로필사진이나 PC에 저장한 사진이나 웹캠으로 촬영해도 됩니다! 멋지게 찍어도 좋지만 코믹한 표정을 지으면 더 재미있어요.
<사진출처 - 베로카 퍼포먼스 이벤트(http://www.berocca.co.kr/performance)>
그리고 원하는 퍼포펀스를 선택하고 메세지를 입력하면 됩니다. 딱히 할말이 없으면 기본 문구가 나가요. 저는 “멋지게 살자”로 입력했어요.
<사진출처 - 베로카 퍼포먼스 이벤트(http://www.berocca.co.kr/performance)>
다음은 업로드한 사진이 합성된 모습과 입력한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피식 웃음이 나더라구요. 발포비타민 베로카의 맛에서 느끼는 기분이라면 적당할까요?
<사진출처 - 베로카 퍼포먼스 이벤트(http://www.berocca.co.kr/performance)>
각자 재미난 메세지와 표정이 결합한 모습들을 갤러리에서 보면서 웃음이 납니다. 이렇게 한번 웃으면 건강에도 좋잖아요. 억지로라도 웃는 게 건강에 좋다고 하잖아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참여하기)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요즘 대세인 양꼬치엔칭따오 정상훈 씨가 등장하는 필름을 볼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치열한 회의의 현장 정상훈 씨가 베로카와 함께 퍼포먼스의 급이 달라지는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영상보기)
<사진출처 - 베로카 퍼포먼스 이벤트(http://www.berocca.co.kr/performance)>
집중력 폭발 퍼포먼스 폭발! 정상훈 씨가 회의를 주름잡고 있는 모습이 꽤 재미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하루하루에도 퍼포먼스의 급이 달라지기를 원하면서 이벤트 페이지를 한번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곧 2탄 3탄도 나온다는 소식이 들려오더라구요? 정상훈씨의 유쾌발랄한 모습, 이번엔 어떤 상황에서 퍼포먼스가 UP!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이벤트도 참여해 보았으니 발포비타민 베로카에 대해 잠깐 설명해 드릴께요.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1정에는 RDA* 대비 13배의 비타민 B1, 12배의 비타민 B2, 7배의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5가지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3가지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1] *2010 한국인 영양섭취 기준, 30세 이상 남자의 하루 권장 섭취량
베로카는 카페인, 설탕, 인공각성제, 인공보존제 등과 같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는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B군과 비타민C, 칼슘 등 총 12가지 성분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다고 하네요.
복용방법은 성인 기준 하루에 1회 1정만 복용하는 거에요. [2] 1정만 물에 녹여서 마시면 간편하게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수분 섭취를 동시에 할 수 있으니 좋겠네요. 물에 발포되는 동안 퍼포먼스를 지켜보는 것도 기분전환에도 좋을 것 같아요.
물에 녹여 먹는 발포비타민이라 흡수가 빠르고 효과도 빠르게 나타나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3] 2012년 5월 기준 72개국에서 베로카 퍼포먼스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4] 특히 유럽 사람들은 비타민 공급 솔루션 등을 통해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 중에 발포비타민이 30%를 차지한다고 해요. [4] 그래서 지인이 독일에서 열린 IFA2014에 다녀와 선물로 발포비타민을 했나 봐요.
발포비타민을 재미있게 먹는 방법을 볼까요? 바로 물의 양을 달리 해서 먹는 방법인데요, 발포비타민 베로카도 물의 양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커피믹스를 종이컵에 넣어서 마시는 물의 양은 진한 오렌지 맛, 컵에 물을 150㎖를 채워서 베로카 1정을 녹여 마시면 톡 쏘는 오렌지 맛, 그리고 500㎖ 정도의 물에 녹여서 먹으면 더욱 부드러운 오렌지 맛이 난다고 해요.
배로카는 30정인데 15정씩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어요. 성인이 한 달을 먹을 수 있는 양이죠.
발포비타민 베로카는 알루미늄 통안에 은박 포장으로 한번 더 들어있네요.
컵에 물을 가득 담아서 그 위에 발포비타민 베로카를 넣으면
베로카가 물속에서 녹으며 오렌지색으로 점점 변하였습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아래 원안의 모습처럼 발포비타민 베로카정이 거의 녹으면 수면위로 떠올라요. 마저 녹으면 끝납니다.
완전 오렌지색이 되었네요. 맛은 어떨까요? 정말 말대로 오렌지 맛일까요?
비타민을 맛으로 먹는 것은 아니지만 한 컵을 마셔야 하니 맛도 무시할 수 없겠죠.
베로카와 함께 퍼포먼스 UP 이벤트, 도전해 보시면 어떨까요?
http://www.bayer.co.kr/intro/report.html
L.KR.MKT.05.2015.42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