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GS SHOP에서 할인 많이 받는 방법으로 왕지원의 비씨카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로 얼마나 받나?

by 핑구야 날자 2015. 6. 10.
반응형

GS SHOP에서 할인 많이 받는 방법으로 어떤게 있을까요. 최근 왕지원의 비씨카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가 출시되었는데요. 홈쇼핑을 통해 갖고 싶은 물건을 구입하면 어느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매번 홈쇼핑을 즐기면서도 차일피일 미루다가 결국은 홈쇼핑에서 주는 할인 혜택만 받고 구매하게 됩니다. 신용카드는 많이 있으면 그렇지만 소비패턴에 따라 적절한 신용카드를 활용하면 할인을 비록해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홈쇼핑을 즐기는 분이라면 왕지원의 비씨카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그럼 어떤 혜택이 있는지 볼까요.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카드 한장으로 국내 6대 홈쇼핑 이용액의 6%를 할인해 줍니다. 6대 쇼핑은 GS SHOP를 비롯해 CJ오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입니다. 왠만한 홈쇼핑을 모두 포함이 되죠. 이 정도면 카드 연회비도 충분히 뽑겠죠.




그리고 TV, 온라인 그리고 모바일에 공통으로 적용되고 월 최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밖에 외식, 베이커리, 커피, 온라인쇼핑, 백할점 할인 등의 생활 할인 서비스 지원해주니 괜찮죠. 그런데 무조건 혜택이 많다고 가입할께 아니라 서비스제공 조건을 확인하는게 중요합니다.



요즘 아내가 침대하고 쇼파를 사자고 조릅니다. 사실 침대하고 쇼파를 주~욱 사용하다가 새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넓게 살기로 하고 합의하에 2년넘게 살았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무슨 심경에 변화가 있었는지 마음에 바뀌었네요. 홈쇼핑은 무이자할부가 있어 구매하는데 부담이 덜해서 편해요. 일단 어느 정도 예산이 필요한지 대강 가격과 상품을 찾아봤어요,.



한샘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4인용이 1,413,100원이네요. 그래도 24개월 무이자에 무료배송이라 괜찮은 조건이네요. 여기에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로 6% 할인을 받으면 84,786원이 Save 되니까 1,328,3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24개월 무이자니까 한달에 55,340원정도만 내면 되는군요. 땡기는데요.~~



침대는 삼익가구 제이 데이나 퀜 침대로 가격은 347,900원이군요. 여기에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로 6% 할인을 받으면 17550원이 절약되고 33,030원정도로 6개월 무이자면 55,050원정도면 되겠네요. 다른 제품들도 더 쇼핑하고 결정을 내려야겠네요. 그 전에 비씨카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를 신청하는게 먼저군요.ㅋㅋ



기본적으로 홈쇼핑을 많이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신용카드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생활할인 서비스를 추가해 불필요하게 추가로 신용카드를 만들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상품서비스는 발급 은행이나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가입전에 한번 더 확인하는게 필요합니다. 외식, 베이커리, 커피는 10%할인을 받고 영화는 최대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할인 서비스 자세히보기)



비씨카드의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회원전용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니 내용도 꼼꼼히 확인해보면 되겠죠. 발급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우리카드, NH농협카드, IBK 기업은행,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등입니다. 그리고 광주은행, 수협은행, 제주은행에서도 발급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방문 전에 전화로 확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비씨카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