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삼국지 중에 사전등록게임 판삼국지의 특징은?

by 핑구야 날자 2015. 6. 6.
반응형

모바일삼국지 중에 사전등록게임 판삼국지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게임일까요. 삼국지를 주제로 게임이 진행되어 일반게이머들에게 기본 접근성은 먹고 들어가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전등록도 하고 다양한 아이템도 챙기면 판삼국지가 오픈하면 훨씬 유리한 상태로 게임을 할 수 있죠. 판삼국지는 보드게임방식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요. 삼국지에 나오는 영웅들이 몸통만 있는 형태로 등장해 체스같은 느낌이랄까? 호쾌한 영웅의 모습보다는 친근감있고 코믹한모습의 캐릭터로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정통 RPG게임은 아니지만 전력과 전술을 통해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사전등록 방법


겜셔틀 앱을 통해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겜셔틀은 신규게임 중에 사전등록게임을 모아서 소개해주기도 하고 출시게임을 따로 모아서 보여주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구글플레이에서 겜셔틀을 다운로드 받아 판삼국지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겜셔틀화면 상단에 판삼국지 사전등록게임배너를 눌러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사전등록게임 List에서 [판고]판삼국지 사전등록을 선택하면 됩니다.



사전등록참여하기를 누르면 사전등록코드가 나옵니다. 판삼국지가 정식으로 란칭하면 구글플레이나 겜셔틀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그리고 게임에 접속하면 됩니다. 이때 겜셔틀에서 제공한 코드를 입력하면 사전등록 혜택이 제공됩니다. 게임런칭을 하게 되면 게임개발사인 판고에서 자세한 공지가 나갈겁니다.



사전등록혜택으로는 황금보물함, 금괴50개, 쾌속성장패키지(경험치부스트 5개, 강화재료3성/ 사마휘카드 2장)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이벤트를 겜셔틀로 응모하면서 판삼국지 게임소개도 미리 보시면 좋겠죠.

사전등록무료앱 겜셔틀 다운로드


모바일삼국지 판삼국지는 사천성과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하는데요. 서로 다른 능력을 통해 삼국지의 군주와 전투에 출진하는 장수들을 육성하고 조합하여 보다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판삼국지의 특징중에 하나인 스피디한 공성전을 통해 성점령 시스템으로 보다 스펙타클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데요.적절한 텐션으로 장수 대 장수 전투를 더해 기존 주사위 보드게임와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단순 보드게임이 아니라 계략 시스템을 통해 상황을 번존시킬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독특한 주사위를 통해 주사위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재미를 극대화 시켜주는 주사위컵 시스템도 RPG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게 강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