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캐논EOS5Ds 체험단 발표 후 받게 될 괜찮은 혜택3가지!! 6가지 특징과 전문가를 위한 6가지기능

by 핑구야 날자 2015. 6. 12.
반응형

캐논EOS5Ds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캐논EOS5Ds 체험단 발표 후 받게 될 혜택들이 생각보다 괜찮아요. 『극사실주의』라는 체험단명으로 진행되는데요. 최우수활동자 1명에게EF16-35mm f4L IS USIM를 무상증정한다고 하니 노려볼 만 합니다. 캐논이 세계 최초 5,060만 화소 DSLR EOS 5Ds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DSLR카메라 중 가장 높은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 체험한다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는 카메라입니다. 캐논EOS5Ds로 인물, 패션, 제품사진등을 촬영할때 높은 해상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경쟁력을 키울 수 있죠. 그래서 극사실주의하는 제목으로 진행하는 것 같아요.



캐논EOS5Ds의 특징


캐논EOS5Ds 체험단이 되면 6가지의 특징과 전문가를 위한 6가지 기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DSLR 중에 최고의 화소인5,060만화소의 35mm 풀프레임 CMOS센서를 사용합니다. 두번째는 두개의 영상엔진(DUal DIGIC6)를 통해 고화소의 사진을 빠르게 연속 활영할 수 있어요.




세번째 무려 61Point AF로 까다로운 촬영환경에서도 정확한 AF를 제공합니다. 동체 추적이 뛰어난 AI Servo III로 추적감도, 가속/감속 추적, AF포인트등 자동전환의 민감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EOS iTR AF & RGG IR 측광센서를 사용하여 촬영대상의 얼굴, 형태 그리고 색을 감지하고 AF포인트를 자동으로 전환합니다.



네번째는 깜빡임 방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다섯번째는 아이폰에서 제공던 타임랩스 동영상 기능이 EOS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아이폰과 비교가 되지 않은 약 8,688 x 5,792해상도로 말이죠. 마지막으로 HDR과 최대 9장까지 사진을 중첩시켜 독특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한 다중노출도 가능합니다.



전문가를 위한 6가지 기능은 잘라내기(1.3배/1.6배 크롭촬영) /종횡비(1:1, 4:3,16:9)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미러 쇼크로 인한 카메라의 흔들림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미러 락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세번째는 촬영모드, 노출값 외 다양한 정보를 표기하는 퀵 컨트롤 화면의 각 부분별 위치를 촬영목적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는 LCD모니터에서 두개의 이미지를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는 인텔리전트 뷰파인더II로 각종기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러진동제어시스템으로 더욱 정밀한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캐논EOS5Ds 체험단 極사실주의


2015년 6월21일까지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고민할거 없습니다. 교육도 시켜주고 스튜디오촬영도 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입니다. 저도 응모했어요.



10명을 모집해서 경쟁율이 높겠지만 도전해볼 만한 체험단이죠. 더구나 처음에 응모하나 지금 응모하나 확률은 같으니까요. ㅋㅋ



캐논EOS5Ds 체험단 발표 후 즐겁게 체험하고 욕심나는 EF16-35mm f4L IS USIM, EF24-105mm f3.5-5.6 IS STM등도 노려보면 좋겠네요.


캐논EOS5Ds 체험단 응모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