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쏘울 SOUL 1000원에 구매한 행운으로 ANTI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09. 6. 14.
반응형

개인적으로 LG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이유야 있지만..혹시 LG관계자가 계신다면 개인적인 취향이니 오해마시길...
큰 아이 핸드폰을 바꿔주면서 둘째 그리고 아내는 몇달전에 이미 바꾸었습니다.
011에서 010으로 변경을 무쟈게 고민하고 그렇게 2년인가를 2G를 고수하며 011을 유지 했는데..
결국....
삼성의 Anycall의 SOUL폰이 한참 나올때 꼭 갖고 싶어던 폰이었어요. 햅틱이 더 갖고는 싶지만..ㅉㅉ
통신사를 변경하지 않으면 버스폰으로 구매할 수 없어 결국 LG텔레콤으로 변경했어요.
KTF오 있지 않냐구요. 아내가 LG를 먼저 써서(문지방 넘을 힘이 없을때 찬밥이라도 얻어 먹으려면..OTL)
이래서 Anti LG에서 가족 모두 LG텔레콤으로 가입 향후 2년간 ..또 하나 이유가 있는데 내일에 다시 올리기로..


1.Soul폰을 갖고 싶어 했던 이유
   - DMB,블루투스,지하철노선도,조명등기능,MP3,음성인식기능등이 있다는 겁니다.
   - 버스폰을 애용하다보니 DMB가 되면 블루투스가 않되고. 즐겨쓰는 기능이 한두가지씩 빠져 아쉬웠죠.

2.Soul폰에 아쉬운 점
   - DMB 안테나가 분리형, 동영상 촬영이 Daum팟인코더로 전환이 않되는 형식으로 저장(방법 찾아보면..)
   - 벨소리를 구매했는데 설치가 않되는 점(문의해보면...)

3.기타 주절이주절
   - 조명등기능은 워낙 밝아서 어두운 밤길,책상틈이나 기타등등 유용..ㅋㅋ

011에서 010으로 변경을 주저 했던 부분

- 내 번호를 알고 있는 분과 각종 등록정보에 대한 변경 및 알리는 수고
  =>1년간 변경안내 Service제공(1년 추가 연장 가능 : 미확인)
      자주쓰는 정보는 변경 그렇지 않은 곳은 이번 기회에 구조조정..
- 내 번호를 기억하는데 나는 그 사람 번호를 갖고 있지 않을 수 있다는 미련
  => 1년 또는 2년간 나를 찾지 않는 분은 아름다운 추억으로.. 잊을 건 잊자.. 그도 그 Site도 나를 잊듯이.. 
- 011에 대한 애착,희소성,프라이드
  => 쓰잘떼기 없는 집착. 

앞서가지 못할 망정 따라가긴 해야지..헉헉 3G로 어머님과 영상통화로 이쁜짓... 마미 나 이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