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공략할 수 있는 PC사양과 게임추천 받을만한 재미는?

by 핑구야 날자 2015. 6. 26.
반응형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을 공략하기 위한 PC사양은 어떻게 될까요!! 건담게임중에 게임추천 받을만한 재미는 어떤게 있을까요. 재미를 느끼는 것은 차이가 있겠지만 건담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대동소이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Z건담이 많들어진지 30주년이 될 만큼 건담은 인기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아마도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은 건담디오리진 OVA 2화 만큼이나 기대하면서 2차 CBT를 참여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특히 건담마니아들에게는 유일한 온라인 건담게임이라 더욱 설레이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협력미션플레이와 박진감 넘치는 보즈전등 캡슐파이터보다 한 층 더 발전된 건담게임일 겁니다.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최소/권장 사양


왠만한 PC사양이면 가능할텐데요. 그래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을 공략을 위해 PC의 사양을 한번 더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공략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1차 CBT에서 게이머들의 의견이 상당부분 적용이 된면서 2차 CBT를 즐기게 되어 기분 좋게 공략할 수 있게 되었어요. 주요 개선사항은 상하 및 원거리 공격의 편의성 강화 , 에임 및 락온 기능 추가되어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UI등을 통해 건담게임의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2차 CBT에서는 아바타시스템을 도입한게 특징인데요.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에 홀딱 빠질 수 있도록 상당부분 도입시 방해되는 요소를 제거했어요.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등장하는 몬테로와 그리모어를 최초로 보게 되어 더욱 설레이죠. 이렇게 해서 총 11개의 유닛이 공개되었습니다.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을 공략하면서 연수소를 통해 유닛을 강화, 승급은 물론 패시브/액티브 강화를 통해 육성을 해야 합니다. 키우는 맛도 빠질 수 없죠.



건담과 단짝인 파일럿은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에서 동급이상의 인기를 누리는데요. 원작의 건넥파일럿을 만나게 되어 건담을 좋아했던 덕후들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울 겁니다. 파일럿을 통해서 전투의 승패를 좌우하는 역할을 경험하게 되기 때문에 미션수행전에 고유능력을 잘 파악해 두는게 좋습니다.



미션은 기본적으로 일반미션과 EX미션으로 나뉘어 미션챌린지 달성을 해서 보상을 많이 받아야겠죠. 미션수행을 하기전에 지원요청이나 유닛을 변경할 수 있느니 전투의 결과에 따라 판단을 잘 하는게 좋겠죠. 아차~~ 사운드가 현장감을 더욱 높혀주니 볼륨을 높혀 주세요.ㅋㅋ 



게이머와 직접적인 도움이 되지는 않는 오퍼레이터라해도 무시할 수는 없어요. 다양한 부수적인 혜택을 통해 생각지 못한 도움이 될 수도 있거든요. 아이템, 오퍼레이터 그리고 파일럿을 적절히 배치하는 전략도 중요하겠죠.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의 전투시스템의 기본은 넌타케팅방식을 사용합니다. 온라인게임을 해 본 게이머라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마우스와 키보드로 공격과 방어를 하게 됩니다. 마우스로 공격할때는 좌클릭은 기본공격 우클릭은 보조공격을 하게 되며 스킬은 키보드로 이용하면 됩니다.




마우스의 좌우클릭을 조합하여 콤보를 사용하면 적을 공중으로 띄워 엑스트라 어택을 통해 공격하면 박진감 넘치고 다이나믹한 공격에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더구나 입체감 넘치는 비주얼이 생동감있는 전투를 즐기게 해줍니다.



손맛을 느끼는 것은 기보드로 공략하는 스킬을 교체할 수 있고 조합에 따라서는 파워넘치는 공격이 상당한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온라인 최초 건담게임이라 전투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손맛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려고 한 것 같아요.



전략과 전술 능력을 얼마나 발휘하느냐도 관건인데요. 공격을 통해 상대방을 무기력하게 만드는것도 중요하지만 께알 같은 재미는 전장의 건물들을 활용해서 공격도 피하고 위에서 내리 꽂는 공격도 할 수 있어 정신을 못차리게 만들 수 있죠.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은 협력 미션플레이와 박진감 넘치는 보스전을 통해 전투게임을 재대로 즐길 수 있게 만들어져 공식런칭을 하게 되면 많은 인기를 모으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2차 CBT이벤트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2차 CBT이벤트가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접속만 해도 유닛을 지급한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요. 내일은 몬테로유닛, 일요일에는 샤이닝 건담을 받을 수 있어요.



2번째 이벤트는 로지텍MX MASTER 마우스를 선물로 주네요. 2차 CBT기간동안 아프사라스II 보스전 미션을 최고 점수로 달성한 1개팀에게 행운이 돌아가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2차 CBT에 대한 후기를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됩니다. 50명을 추첨해서 상품으로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나누어 주는군요. 멋진 꿀공략팀으로 멋지게 소개해 보세요.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