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스타워즈 챔피언스 챌린지 이벤트의 스타워즈 런던 시크릿 시네마 티켓 및 런던 왕복 항공권을 노려라

by 핑구야 날자 2015. 7. 22.
반응형

스타워즈 챔피언스 챌린지 이벤트가 화제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7이 개봉을 앞두고 열리기 때문입니다. 특히 스타워즈 챔피언스 챌린지 이벤트 선물 중 다스베이더 헬멧, 광선검등 욕심나는 레어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경쟁이 치열할 듯 보입니다. olleh tv와 olleh tv mobile이 스타워즈 VOD개편과 함께 국네 최초 출시를 기념해서 열리는 이벤트가 한참 진행중입니다. 스타워즈를 보면서 자란 분들에게는 추억이 많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007시리즈도 있지만 스타워즈처럼 오래 시리즈를 이어가는 영화도 흔치 않아요. 스타워즈 챔피언스 챌린지 이벤트는 총 3가지입니다.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레어아이템을 특템하는 행운을 노려보세요.



첫번째 이벤트는  위대한 도전의 서막! STAR WARS 공유이벤트입니다. 기간은 7월28일까지 진행하는데요. 누구나 사응모할 수 있는데요. 단, SNS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ㅋㅋ olleh tv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10,000원 충전권을 받을 수 있어요.


스타워즈페스티벌 사이트 공유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스타워즈의 다양한 동영상를 보면서 추억을 더듬어 가는 재미도 있어 좋습니다. 누구나 응모하면 받을 수 있으니 고민할 이유 없겠죠.



많은 분들이 스타워즈 챔피언스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남겼는데요.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로 로그인을 하고 댓글을 남기면 바로 SNS공유 이벤트에 응모가 됩니다. 쉽죠.~~



두번째 이벤트는 끝나지 않은 전쟁, STAR WARS 인증샷 배틀입니다. 스타워즈 마니아라는 걸 증명하는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선물중에 다스베이더 헬멧, 광선검이 욕심나는 거 있죠. 어릴때 그렇게 갖고 싶었던 레어 아이템이라~~


끝나지 않은 전쟁, STAR WARS 인증샷 배틀


다스베이더 헬멧이나 광선검등을 소장하고 있다면 인증샷은 너무 쉽겠죠. 아니면 TV화면으로 스타워즈 영상을 띄우고 인증샷을 찍어서 업로드해도 되겠죠. 기발한 아이디어로 인증샷을 날려준다면 당첨확률도 높겠죠.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보낸다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세번째 이벤트는 최후의 생존, 챔피언스 챌린저입니다. 광성검과 다스베이더 보이스 체인저 헬멧 세트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제한시간내에 스타워즈 에피소트 관련문제를 가장 많이 맞춘 참가자가 선정이 된답니다. 우승자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스타워즈 런던 시크릿 시네마 티켓 및 런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정말 경쟁율이 엄청 나겠는데요. 열공모드 돌입~~


최후의 생존, 챔피언스 챌린저 이벤트 참여하기


모든 이벤트는 챔피온스 챌린지 7월22일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딱 1시간만 진행되는 스타워즈 지식 검증 실시간 퀴즈 이벤트라는 특징이 있어요.



오는 7월25일까지 부지런히 공부하고 도전해보세요. olleh tv와 olleh tv mobile로 스타워즈를 시청한다면 더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스타워즈 갤럭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최후의 생존, 스타워즈 챔피온스 챌린지』에서 우승의 기회를 노려보셔도 좋습니다. 스타워즈 갤럭시 퀴즈를 통해 워밍업을 한다고 생각하고 도전해보세요.


스타워즈 갤럭시 퀴즈 도전하기


그 밖에 미쓰와이프 시사회 이벤트, 올레 멤버십 이벤트, 미라클 벨리에 시사회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olleh를 즐기는 분이라면 이벤트를 저보다 더 잘았겠죠.(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