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시디즈 좌식의자 PILLO 무료로 받자!! 걸스데이 혜리가 자취할때 외로운 순간 해주는 한마디와 함께

by 핑구야 날자 2015. 7. 13.
반응형

시디즈 좌식의자 PILLO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더구나 걸스데이 혜리가 자취할때 외로운 순간 해주는 한마디를 보게 되니 은근 설레이는 거 있죠. 의자의 명가 시디즈가 자취생들에게도 필요한 좌식의자 PILLO 출시된 기념 이벤트를 방구하기 앱 『다방』과 함께 진행합니다. 자취생활비도 빠듯한데 시디즈 좌식의자 PILLO를 무료로 받는다면 더 좋겠죠. 좁은 방구조에 좌식의자가 알맞기도 하지만 바른 자세을 위해 일반 가정에서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괜찮은 일식집에 가면 좌식의자가 있잖아요. 시디즈의 좌식의자 PILLO가 얼마나 편리하고 디자인은 어떨지 직접 보고 싶어지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어떻게


걸스데이 혜리가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방구하기 앱 『다방』의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됩니다. 어렵지 않죠.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은 아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ID로 로그인하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니 부담이 덜하죠. 댓글에는 자취할 때 느낀 외로운 순간들을 달아주면 됩니다. 자취 경험이 없다면 외로웠을때의 사연을 달면 되겠죠.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분들의 사연을 읽고 공감도 해보고 추억을 떠올리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의 사연이 올라왔네요. 어차피 추첨이니 지금 응모해도 늦지 않아요. 행운을 믿고 도전해보세요.



그런데 사연만 있는게 아니네요. 맞아요. SNS를 활용해 시디즈 좌식의자 PILLO 이벤트를 공유하면 확률이 더 높죠. 그리고 발표일 7월22일을 기다리면 됩니다. 



푸짐한 선물은 뭘까요. 요즘 핫한 스마트워치 애플워치와 함께 7월말 출시될 시디즈 좌식의자(PILLO)를 받을 수 있답니다. 자취를 하는 분들만이 아니라 좌식의자가 필요한 분이라면 도전해보세요.



시디즈 좌식의자 PILLO 출시 이벤트 참여하기

그리고 시디즈의자에 대한 신제품 소식과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시디즈와 이웃하기로 얻어보셔도 좋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