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공략을 해보니 리세마라 안해도 될 듯한 추천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5. 7. 23.
반응형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공략을 해보니 리세마라 안해도 될 듯합니다. 추천게임으로 히어로즈킹덤을 택하는 이유를 조금씩 알아가면서 공략하고 있어요. 히어로즈킹덤은 지난 5월25일 출시가 된 모바일RPG게임입니다. 200위 밖으로 밀려났었는데 최근에 새롭게 주목을 받으며 10위에 오르는등 예상치 못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마케팅의 효과도 있었겠지만 히어로즈킹덤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방식의 전투시스템과 다이나믹한 게임방식이 어필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그 밖에 초반부터 자동전투를 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레벨업도 빠른 편이라 성취감도 높은 편입니다.



히어로즈킹덤 설치


히어로즈킹덤은 안드로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구글플레이에서 조회하여 설치하면 되는데요. 기본 사이즈는 38.43MB입니다.


히어로즈킹덤 다운로드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공략


일반적인 모바일게임과 비슷한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어 RPG를 즐겨 본 분이라면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보스를 상대로 성장하는 모험모드, 친구 및 게이머들과 경쟁하는 팀 대전 그리고 실시간 난투전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무려 3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서 수집 욕구도 함께 충족할 수 있어요.



히어로즈 킹덤의 가장 큰 특징은 약탈게임이라는 부분입니다. 기존의 RPG게임들은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하는 방식이 주류를 이룬 반면 타 게이머를 약탈할 수 있어 묘한 파괴본능을 자극합니다.



게이머는 자신이 가꾸며 강화한 캐슬을 운영하고 이를 바탕으로 펼치는 게이머간 공격과 방어의 콘텐츠로 보면 됩니다. 보호막을 발동해서 약탈대상에서 제외시킬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모험모드를 통해 30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보스를 만나 짜릿한 전투를 즐기게 됩니다.



초반에 2명의 영웅으로 모험모드의 던전을 공략했어요. 초반이라 큰 문제없이 몬스터들을 무찌를 수 있답니다. 귀엽고 앙증맞은 몬스터도 있지만 레벨업이 될수록 무시무시한 녀석들을 만나게 됩니다.




특히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AUTO를 통해 좀 더 편하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필요에 따라서는 우측 하단의 스킬을 이용해서 박진감 넘치는 공격을 하면 좋습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는데요. 뽑기, 함성 그리고 진화를 통해서 영웅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수집욕이 강한 게이머들에게는 전투이외에 특별한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자신의 파티원이 함께 전투에 나가면 적절한 체인지로 멋진 전투를 벌일 수 있어요. 우측상단에 3명의 영웅들이 있는데요. 전투상황이나 영웅들의 상태에 따라 전투중에 선택하여 다이나믹한 공격을 하는 맛도 놓칠 수 없어요.



던전 클리어로 획득한 캐릭터들을 재료로 하여 자신의 보유한 영웅을 강화합니다. 그래야 전투의 승률이 높아지겠죠.



3명의 영웅으로 구성된 팀이 대결하는 자동전투 대전입니다. 8명의 게이머가 겨루는 실시간 난투대전 난투전은 10레벨부터 가능합니다.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공략이 핵잼에 빠져 영웅관리를 소홀히하면 안되겠죠. 메인화면의 하단에 영웅을 선택해서 아래와 같이 기사단에 등록된 영웅을 선택해 강화, 진화, 합성 그리고 랜덤레벨업등을 통해 막강한 팀웍을 만들어 유지시키는게 중요합니다. 속성탑, 가공소, 마법탑, 광산 그리고 대장간에 포함된 영웅들도 마찬가지구요.


히어로즈킹덤 공식카페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의 캐슬에서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를 생산하게 됩니다. 게임중에도 다른 게이머가 침입해 자신의 캐슬을 공격하고 재료를 빼앗을 수 있으니 긴장의 근을 놓지 말아야 합니다. 레어아이템을 현질로 얻는게 아니라 제작을 통해서 얻을 수 있어 만족감이 높습니다. 히어로즈킹덤은 약탈의 매력으로 적당한 텐션을 유지하면서 즐길 수 있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게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