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전기면도기 필립스 5000시리즈(S5370)가 빠르고 말끔하게 면도 할 수 있는 특징은?

by 핑구야 날자 2015. 9. 3.
반응형

전기면도기 필립스 5000시리즈(S537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필립스 5000시리즈(S5370)는 전기면도기답게 말끔하고 빠른 면도로 만족스러웠어요. 하루 일과를 시작하는 아침을 여유 있게 준비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러나 일상은 그렇지 않죠. 1분 1초가 아까운 시간이죠. ㅋㅋ 이럴때 빠르고 말끔하게 면도가 된다면 더할 나위가 없어요. 요즘에는 남자들도 화장을 하는 시대입니다. 그만큼 깔끔한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죠. 필립스 5000시리즈(S5370)로 면도를 깔끔하게 하고 출근한다면 기분도 상쾌해지지만 깨끗하게 면도한 얼굴로 좋은 인상을 보여줄 수 있어 자신감도 생기겠죠. 깜박하고 면도를 하지 못하고 출근했던 기억을 떠올려 보세요. 아찔하죠.



상대방을 위한 배려는 어떻게 알 수 있나?


중요한 미팅이나 데이트 약속이 있을때 상대방이 깔끔하고 용모단정하게 나왔다면 일단 첫인상에서 좋은 이미지를 얻게 되죠. 정성을 다해 준비했던 마음은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상대방에게 그대로 전달되기 마련이죠. 특히 남자의 인상은 깔끔한 면도가 중요한 요소를 차지합니다.



예전에 늦게 일어나 출근하면서 깜빡 잊고 면도를 하지 않았던 적이 있었어요. 어찌나 찜찜하던지~~ 평상시 자기관리를 못한다는 인상을 줄까봐 일회용 면도기로 면도를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사회생활 참 어렵죠.~~ 남자들도 화장을 하는 시대입니다. 그만큼 외모도 경쟁력이 되고 있죠.


필립스 5000시리즈(S5370)의 구성품과 디자인


필립스 5000시리즈(S5370) 면도기의 스펙입니다. 물세척이 가능해서 깔끔한 사용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5분 고속충전으로 1회면도를 할 수 있어 마음에 드는군요.



모델명 : S5370

색상 : Tauben블루 - 슈퍼노바실버

소비전력 : 10-240V, 9W

악세사리 : 프리시젼 트리머, 보호캡

디스플레이 : 3단계 배터리표시, 배터리부족표시, 헤드교체 표시, 여행잠금표시, 청소표시

세척 : 물 세척 가능

충전시간 : 완충1시간, 5분 고속충전 1회면도

면도시간 : 45분(약 15회 사용)

배터리유형 리튬이온



전기면도기 필립스 5000시리즈(S5370)를 사용하고 청소를 해야 하는데요. 이때 면도망의 아랫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사진처럼 면도망이 열리게 됩니다. 가볍게 털어주고 가끔은 물로 세척을 해서 청결을 유지하면 되겠죠. 파랑색이 참 예쁘죠. ㅋㅋ


 

면도기 몸체 디스플레이에 3단계 배처리 표시등과 청소표시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여행용 잠금기능 표시가 있어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필립스 5000시리즈(S5370)의 아쉬움


충전잭이 좀 더 꽉 조이면 좋았을덴테요. 거치대가 없다 보니 바닥에 내려 놓고 충전을 하게 되기 때문에 충전잭이 좀 더 커서 꽉 물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말끔하고 빠른 면도


전기면도기 필립스 5000시리즈(S5370)는 기존의 필립스 파워터치, 아쿠아텍 면도기가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기존 면도기와 비교해서 가볍고 유연하게 움직이는 면도 헤드가 5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여 얼굴 선에 따라 편하게 밀착 면도를 할 수 있게 합니다.



5방향의 헤드 이외에 필립스 5000시리즈(S5370)는 터보모드를 지원하는 파워부스트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파워부스트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이때 터보모드로 전환하여 약 10% 더 강력한 면도가 가능하게 됩니다. 그래서 빽빽한 수염 부분을 빠르게 면도를 하도록 도와줘 바쁜 아침 부족한 시간을 채워주죠.



그런데 빠르게 면도가 가능하면서도 피부자극이 덜하고 매끄러운 밀착면도를 가능하게 하는데요. 이유는 바로 프리시젼 면도날입니다. 위치마다 다른 수염의 길이와 굵기를 효과적으로 면도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면도망과 함께 기분 좋은 면도를 하게 됩니다.



멀티 프리지전 면도망을 자세히 보면 특별히 디자인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면도망이 제각각 자란 길고 짧은 수염을 최대한 밀착하여 빠르게 면도를 하게 하죠. 보통 면도망을 자세히 안 보는데요. 필립스 5000시리즈(S5370)의 면도망을 보니 수염의 길이가 다른데도 면도가 잘 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필립스 5000시리즈(S5370)가 밀착면도, 매끈한 면도, 깔끔한 면도가 가능한 이유를 또 하나 찾는다면 수퍼 리프트 앤 컷 시스템 때문입니다. 수퍼 리프트 앤 컷은 말 그대로 첫 번째 날이 수염을 들어 올린 후 두 번째 날로 수염을 깍아 보다 매끈한 면도가 가능하게 되는 것이죠.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는 구렛나룻를 정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어요. 그런데 필립스 5000시리즈(S5370)는 면도기 헤드를 떼고 스마트클릭 프리시젼 트리머가 있어 좋아요. 면도기 헤드를 떼고 트리머를 장착할 수 있거든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스마트클릭 트리머로 구렉나룻를 손질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콧수염을 기르는 분들에게는 손질이 가능해 요긴한 디바이스죠. 오늘은 바르고 말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기면도기 필립스 5000시리즈(S5370)의 특징을 위주로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전기면도기 필립스 5000시리즈(S5370)의 면도망과 스마트클릭 트리머를 교체하는 모습과 전원을 넣을 때의 구동되는 모습을 담아보았어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philips.to/1Exp4pl

[관련글]

응사 1994 정우의 명품피부 닮기 위해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 사용해보니 남자 화장품 추천할 만~~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 담배냄새제거, 땀냄새보다 바람피는거 안걸리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않되요.

직장인여가 꿀팁, 호텔에서 보내는 1박2일등 핵잼 여가정보 Monthly CYL(컬러유어라이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