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핑구가 열이나요

네이키드뉴스 알몸뉴스 여러분 기대되십니까?

by 핑구야 날자 2009. 6. 23.
300x250
반응형

6월23일 오후 5시부터 방송을 한다는 인터넷뉴스를 보았습니다.
Audlt버젼은 상반신을 노출하고 Teen버젼은 란제리 룩으로 15세이상 시청가능으로 나누어 방송을 한다고 하니
이런 사회분위기에 다소 당황스러울뿐입니다.

호기심이 생기는건 인지상정(?)이겠지만 15세이상 청소년이 시청가능한 부분이 있다는데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야동이다 뭐다해서 음성적으로 보기도 하고 또 홈쇼핑에서도 역시 란제리 입은 여성을 볼 수 있는데 무슨 문제냐
라고 하시는 분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걱정되는 부분은 사회분위기가 점점 자극적, 공격적, 가학적, 충동적인 방향으로 흘러간다는데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Posting하는 것도 따지고 보면 시류에 편승한 행동일 수 도 있습니다.
TV 가요 프로그램, 버라이어티의 자극적인 부분을 보면서 이젠 자연스럽게 받아드리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고스란히 우리의 아이들에게 영향을 주게 되고 사회문제로 발전하게 되는 안타까운 현실에 살고 있습니다.

인터넷 성인 프로그램이 알게 모르게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포탈등에서 성인인증을 하고 있어 어느 정도는 걸러지고 있겠지만 우려는 여전합니다.
나쁘다. 안된다라는 관점이 아닙니다. 양립해서 존재할 수 밖에 없고 받아드려야 하지만
인간과 인간을 보다 인간답게 연결해주는 그런 문화운동이 더 많이 필요한 요즘입니다.

If We Hold On Together
If We Hold On Together by ^riza^ 저작자 표시

심각한 사회 문제의 근본 치료는 인간의  아름다운 마음을 이끌어 내는 '문화' 로 할 수 있다.
인간에게 정신의 풍요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문화는 인류의 가슴과 가슴을 연결시키고,
인간이 인간답게 사는 평화사회의 척도라고 할 수 있다.
또 문화는 인간 창조성의 산물이고 생명의 충실과 개발을 이끌어 낸다.


728x90
반응형

댓글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