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IFA2015 LG전자의 WiFi스피커 곡면 사운드바(LAS855M)와 텀블러형 블루투스 스피커(NP7860)

by 핑구야 날자 2015. 9. 6.
반응형

IFA2015에서 LG전자가 공개한 스피커 라인업 제품 중 곡면 사운드바를 실제로 보니 역시 돋보였습니다. 사운드바를 사용하면서 마눌님의 만족도가 더욱 높았기에 이번에 독일에서 공개된 곡면 사운드바를 남다른 시선으로 보게 되었어요. 그 밖에 LG전자의 무선오디오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5종류 정도 사용해 본 경험이 있기도 합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각 제품마다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면 사운드바를 사용하면서 작은 볼륨으로도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경험했거든요. 물론 개인차가 있기는 하지만요.



LG전자의 WiFI스피커 신제품 곡면사운드바 LAS855M은 곡면TV와 깔맞춤으로 집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메탈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그만이죠, 360W의 출력으로 좌우 각각 2개 총 4개의 트위터를 탑재하였습니다.




그 밖에 WiFi스피커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사운드의 기호에 따라 사용할 있습니다. 또한 각 스피커나 연동되어 폭 넓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불루투스 스피커 중 가장 휴대성이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NP5550입니다. 기존에 출시된 NP7550과 비슷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아래 사진이 있는 블루투슷 스피커가 NP7550입니다.



NP7550과는 달리 NP5550은 컬러풀한 디자인이 매력적이죠, 휴대하는 블루투스 제품이라 컬러에 신경을 더욱 쓴 것 같습니다.



텀블러처럼 생긴 블루투스 스피커 NP7860은 최대 20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은 360˚ 전방향으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컬러는 5종으로 LG사운드 Pop360의 제품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사운드 제품군으로 다양한 버전의 헤드셋을 전시했습니다. 현재 최고사양은 HBS-900입니다.



최근 출시한 LG 톤액티브입니다. 생활방수가 되는 제품으로 스포츠에 적합하도록 지름에 작고 목조임이 단단한게 특지입니다.



LG전자는 별도의 WiFI공유기가 없어도 자체 네트워크로 멀티룸 기술도 적용하여 전시되었습니다. 스피커 자체가 공유기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이젠 야외에서도 멀티룸 구현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LG전자는 IFA2015를 통해서 보다 다양한 종류의 스피커와 헤드셋을 선보여 관심있는 외신들이나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관련글]

IFA2015 주목받지 못했던 고출력 오디오를 이용한 LG 클럽 X-Boom!! 금발미녀의 디제잉으로 매력발산

IFA2015 사물인터넷 연동성 강화한 올조인과 스마트씽큐 센서로 스마트홈 시장 활짝

IFA2015 4단 접이식 롤리키보드와 G패드2 10.1과 LG G4의 조합으로 실용성에 관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