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대한민국정부포털 개편으로 강력해진 기능!! 놓치면 아까운 이벤트 선물은?

by 핑구야 날자 2015. 11. 3.
반응형

대한민국정부포털 개편으로 강력해지고 새로워진 기능을 사용해 보셨나요. 그리고 대한민국정부포털 개편으로 놓치면 아까운 이벤트 선물도 챙겨 보세요. 스타벅스, 카페베네 선물은 은근 인기가 많은 이벤트 선물이죠.ㅋㅋ 대한민국정부포털은 그동안 유익한 정보를 많이 제공했었는데요. 몰라서 손해보는 일은 없어야 겠지요. 자신에게 필요한 공공서비스를 보다 빠르고 편하게 찾을 수 있으니 말이죠.



대한민국정부포털 무엇이 달라졌나?


이번에 개편을 통해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간편 로그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마이페이지에서 연령과 거주지 그리고 관심분야를 설정해보세요. 알림서비스를 통해 추천 공공서비스와 내가 원하는 관심분야의 공공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지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추가로 마이플래너를 활용하면 자신의 일정과 공휴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두번째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하게 되는 공공서비스를 50개의 테마로 나누어 혜택, 신청방법, 이용안내를 사례별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우측 상단의 생활플러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세번째는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어요. 검색시 사용자의 검색 패턴을 분석해 관여도가 높은 키워드 제안 및 해당 검색어를 노출시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 밖에 주간 랭킹 검색어, 자신의 연령대에 맞는 인기 검색어 노출, 내가 찾은 검색어 노출, 검색어와 연관된 중앙공공서비스, 지방자치단체 공공서비스등을 구분하여 최적화된 데이터 정보를 노출시커주니 여간 편하게 아니랍니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정부포털에서 보던 디자인과 UI를 더욱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교체를 했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만이 아니라 태블릿도 많이 이용하는데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여 사용하기 편하게 바뀌었답니다.



대한민국정부포털 개편 이벤트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새로워진 대한민국정부포털을 이용해보시고 그동안 몰랐던 공공서비스로 혜택을 누려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좀 더 많은 분들이 달라진 대한민국정부포털을 활용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정부포털 개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5.11.2 ~ 2015.11.20

당첨자발표 : 2015.11.30 (대한민국정부포털 웹사이트 및 블로그)


대한민국정부포털 개편 이벤트의 내용은 간단합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대한민국정부포털에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이때 네이버와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간편하게 로그인을 할 수 있어요.



로그인을 하면 하단에 내 계정으로 설정된 닉네임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고 연락처 뒷자리를 4자리를 입력하면 끝~~ 참 쉽죠.



모두 270명에게 대한민국정부포털에서 선물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메리카노가 땡기네요.ㅋㅋ 그리고 두번째 이벤트는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축하글을 남겨서 추첨을 통해 천명한테 커피를 주네요.



축하글도 좀 더 정성을 담아 쓰면 좋겠죠.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했잖아요.ㅋㅋ 추워지는 요즘 따뜻한 커피 한잔도 좋고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좋고~~ 대한민국정부포털 개편으로 더욱 편리해졌으니 편하고 빠르게 조회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그리고 자신에세 필요한 공공서비스를 알림서비스로 편하게 받아보면 더욱 좋겠죠.

대한민국정부포털 개편 이벤트

[관련글]

서울시 일자리 대장정 수제화1번지 성수동을 찾은 박원순 서울시장의 정책은?

단말기유통법 대학생 간담회를 단통법 1년을 돌아보게 된 미래부

단독주택 및 다가구주택 집주인 리모델링 임대 시범사업 노후대비와 주거안정 도움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