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최신화를 올레tv 미드 동시방영으로 즐겨 볼만한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5. 11. 16.
반응형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최신화 6화를 보며서 올레tv 미드 동시방영으로 즐겨보는 세상이 되었다는게 신나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미드 동시방영이지만 빠르고 퀄리티있는 자막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미드를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올레TV로 미드 동시방영을 볼만한 이유랍니다. 만약 자막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미드 동시방영을 보는게 쉽지는 않았을 겁니다. 그리고 결제를 통해 소장도 할 수 있는 올레TV 서비스 덕분에 감동있게 본 미드를 모아 놓을 수도 있으니 미드 마니아들에게는 더 없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국드라마 추천을 받고 있는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최신화 6화를 보면서 소통에 대한 키워드를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지난 줄거리


그레이 아나토미는 미국 시애틀 대형 병원을 무대한 벌어지는 직업과 사랑, 성장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엘렌 폼페오, 저스틴 챔버스, 챈드라 윌슨, 제임스 픽켄스 주니어, 사라 라미레스, 케빈 맥키드, 제시카 캡쇼, 제시 윌리엄스, 사라 드류, 제이슨 조지, 카테리나 스콜손, 카밀라 러딩턴, 제리카 힌튼, 켈리 맥크레리, 마틴 헨더슨 등이 출연합니다.




그레이 아나토미는 시즌12까지 방영되는 동안 매력적인 출연진들의 연기력 덕분에 고정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레이 아나토미는 시즌12는 총 24부작으로 지난달 9월 24일부터 미국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올레TV를 통해 동시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1회 벽허물기는 겨우 십대 중반인 여핵생 2명이 열차에 치어 부상이 심각해 시애틀 대형 병원은 비상이 걸립니다. 한편 미란다는 외과 과장 후보에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나 긴장하게 됩니다. 잭슨은 에이프릴이 돌아오는 날이지만 동료들의 기대와는 달리 무덤덤합니다.



2회 리더의 자격에서 미란다는 꿈에 그리던 외과과장으로의 첫날을 맞이해 남다른 각오를 다지면서 출근을 하게 됩니다. 한편 미란다의 일을 떠맡게 된 그레이는 동분서주하며 근무를 합니다. 한편 에이프릴은 등에 알 수 없는 발진으로 당황스러운 가운데 잭슨이 대화를 피하자 답답해 합니다.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3화 선택의 순간은 삿 태어난 쌍둥이에게 종양이 발견됐지만 안타깝게도 이식할 수 있는 간은 하나 뿐인 상황이 되고 맙니다. 쌍둥이의 목숨이 걸린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알렉스는 좀처럼 결정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누구든 이런 상황이 되면 마찬가지일 겁니다. 한편 치프 계약서를 받은 그레이는 계약서를 받아 들고 연봉 협상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4화 흘러간 로큰놀은 노인 40명이 탑승한 버스 사고로 환자들이 시애틀 병원으로 몰려 옵니다. 환자 대부분이 고령자라 사망자들이 줄을 잇고 비극적인 소식을 가족들에게 전하지 못하고 있는 인턴들이 우왕좌왕하게 됩니다. 보다 못한 헌트는 인턴훈련을 시작합니다. 한편 인턴과 하룻밤을 보낸 피어스는 자신이 한심하다고 자책을 하게 됩니다.



5화 남겨진 자들의 고통은 피어스가 저녁 모임에서 먹을 음식을 요리하기로 한 약속을 지키지 않아 손님들은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한편 잭슨이 불편을 피하기 위해 에이프릴이 요리를 떠 맡게 됩니다. 캘리의 새 여친을 만나게 된 로빈스는 긴장을 하게 됩니다.


올레TV의 특징은?


올레TV는 월 1만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지상파, 홈쇼핑, 오락,영화,스포츠 등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어 원하는 채널을 마음썻 즐길 수 있어요.또한 선명한 Full-HD 화질을 통해 생생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IPTV 전용 채널로 더욱 풍성한 채널 시청이 가능합니다.



올레TV는 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 영화, 드라마, 교육 콘텐츠 덕분에 극장갈 필요 없는 극장 동시 상영작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한번 구매로 평생 소장 클라우드 DVD 서비스를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



올레TV는 사용하면 할 수록 쉽고 즐거운 스마트 기능을 다야아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음성검색기능을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요, 너무 빠르고 쉽게 조회가 되어 미드를 즐길 수 있거든요.



그 밖에 유명 영어 DVD 4,000편이 무료로 영어홈스쿨에서 제공되고 놀이하듯 배우는 키즈 학습 놀이와 현명한 엄마를 위한 교육특강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olleh tv play와 TV 앱스토어등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TV부가서비스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6화


지난주에 방영되기로 한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최신화 6회가 이번주에 방송이 되었습니다. 올레TV를 통해 미드 동시방영 서비스를 하고 있어 미국 abc방송사의 방송 스케줄에 착오가 있었던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올레TV방송에는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6회 방송일이 10월29일로 되어 있습니다. 



엘렌폼페오는 인턴들에게 교육을 시키면서 환자들이 개인적인 수치심으로 인해 병력이나 일상속의 습관을 제대로 말하지 않은 경우를 주의하라고 교육을 시킵니다. 하루에 2간의 흡연을 한 환자가 정확히 말을 하지 않기도 했지만 결국은 하루에 2갑을 피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경험담을 들려 줍니다.



30세의 목사인 모버트 매슈스는 2단의 급경사 계단에서 추락을 하게 됩니다. 응급실은 찾는 환자는 신체적인 고통을 호소하지만 수치심 때문에 때론ㄴ 상황을 제대로 말하지 않은 경우도 생기데 되는데요. 파일전송을 하려거 선택한 파일이 실수로 적절하지 못한 자신의 치부를 들어내는 동영상 파일이 전송되어 힘들어 하는 환자의 입장도 배려해야 하는 상황도 생기게 됩니다. 



의사는 치료를 통한 환자와의 관계이외에도 치료의 방향성에 관한 이견으로 충돌하기도 합니다. 진료과 단독으로 치료가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시애틀 대형병원과 같은 곳에서는 여러 진료과의 협업을 통한 치료도 많기 때문에 적절한 갈등해소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특히 적절하지 못한 영상을 실수로 전송해 목사라는 신분에 치명타를 입게 되 부분을 고민하는 환자을 찾아 온 여인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한번의 실수로 힘들어 하는 목사 모버트 매슈스의 편이라며 병문안을 합니다.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최신화 6화를 올레TV를 통해서 시청하였는데요. 의사가 환자와의 관계이외에도 보호자 그리고 동료들과의 갈등을 해결해가는 속에서 진정한 소통이 무엇인지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올레TV 자세히보기

[관련글]

NBC유니버셜 인기미드를 LTE비디오포털로 즐겁게 보고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 공짜여행 기회를

NP5550 듀얼플레이 사용방법!! 스테레오 모드와 트윈모드의 차이와 풍부한 사운드를 즐겨보니

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5(GMF2015) 즐거웠던 공연!! 눈에 띈 준비물과 낯 뜨거운 장면 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