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무료미드 위기의주부들 시청하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올레TV로 그동안 못 봤던 미드를 고르다 빅뱅이론시즌4도 추가로 제공이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던게 기억이 났어요. 영화관에 마음먹고 가려면 준비부터가 부산해서 좀처럼 시간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올레TV로 국내 최대 규모의 미드를 무료로 즐실 수 있다보니 저녁에 할 일을 자꾸 미루게 되는 거 있죠. 크롬캐스트로 TV로 영화를 전송해서 볼 때도 있는데요. 화면이 멈칫하기도 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하더라구요. 시험이 끝난 수험생들에게는 그동안 못 봤던 미드를 올레TV로 챙겨볼 수 있어 간 만에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올레TV 미드 릴레이 무료서비스


올레TV는 매주 미드 시리즈를 시즌별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뭘 볼까 고민이 되는 분들은 매주 올레TV에서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드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올레TV의 오늘의 신작 카테고리에 다양한 콘텐츠가 올라와 있네요.




올레TV의 릴레이무료에는 빅뱅을 무료로 볼 수 있네요. 물론 전 편이 모두 무료는 아니지만 일단 무료회차부터 보고 재미있으면 계속 보면 되니 첫회자부터 지불하지 않아서 편하죠. 



무료미드 위기의 주부들을 시청하고


위기의 주부들은 현재 올레TV에서 시즌1 부터 시즌8까지 올라와 있는데요. 15세이상 시청할 수 있어요.



위기의 주부들 시즌8은 총 23부작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먼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1화 영원히 감추고픈 비미를 시청했어요. 위기의주부들 자막도 퀄리티가 있어 충분히 시청할 수 있었어요.

 


위기의주부들의 전편을 간단히 요약하면 브리가 밴스형사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주변사람들에게 숨겨야 하는등 여러가지로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부부생활이 오래되면 권태기가 오기 마련이고 새로운 변화에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죠. 한편 개비의 양아버지가 나타나 그녀를 괴롭힙니다. 그리고 카롤로스가 개비의 양아버지의 죽이고 그녀의 친구들은 상황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파티가 끝난 후에도 개비의 양아버지의 시신을 같이 수습을 하게 되면서 모두 같은 배를 타게 됩니다. 결국 야산에 암매장하는 일까지 도와주게 됩니다. 남편을 감옥에 보내야 하는 입장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경찰서에 가자는 친구....정말 위기의 주부들입니다. ㅋㅋ 결국 시체를 묻으면서 비밀도 묻기로 합의하게 됩니다.


위기의주부들 시즌8 1회 영원히 감추고 싶은 비밀은 전편의 이야기를 이어 시작합니다, 각자 심적인 부담감으로 부부생활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됩니다. 끔찍한 비밀을 숨기고 살기가 쉽지 않은 것은 당영한 일이겠죠. 그 중에 별거한 부부는 아무일이 없던 것처럼 지내보려고 노력도 합니다. 



브리와 밴스 형사는 계속해서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와중에 개비는 밴스형사도 파티에 초대를하게 됩니다. 밴스형사는 사건이 있던 밤의 일에 대해 불안해 합니다. 브리는 불안해하는 밴스형사를 사랑의 메세지로 잊게 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ㅋㅋ



브리와 밴스형사처럼 그 날밤의 사건을 잊으려고 노력하기도 하지만 다른 부부은 일상적인 일에서도 과민반응을 하게 됩니다. 이윽고 딸의 투정에 화를 내고 아이에게 상처를 주게 되죠. 정말 죄짓고는 못 사나 봅니다. 



한편 수잔은 결벽증 환자처럼 창틀을 필요이상으로 청소를 하면 그날의 공포를 잊으려고 노력합니다. 사건을 모르는 남편은 이러한 수잔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떤 문제로 수잔이 예민한지 맗달라고 설득을 합니다. 결국 말하지 못한 수잔은 밖으로 나가 조깅을 하면서 잊어 보려고 노력합니다. 



시간이 좀 지나자 각자 그날밤의 일을 잊은 듯 수다와 함께 각자의 일상에서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지내게 됩니다. 정말로 잊은 것일까요. 밴스형사가 시체 한구를 찾았다는 말을 들은 브리와 셜리는 개비의 양어버지가 운전하던 차에 수북히 쌓인 전단지를 치우고 사건을 은폐하려 합니다. 그러나 스틱차라 운전이 서툴게 되죠.



더 이상 견딜 수 없던 가브리엘 솔리스는 듀건 신부를 찾아 심경을 고백하려 합니다, 그러나 뜻대로 되지 않게 되죠. 한편 가브리엘 솔리스의 남편인 카를로스도 두건 신부에게 고백의 기회를 찾게 됩니다. 그러나 이마저도 어렵게 되었쇼. 부부는 몹시 괴로워 합니다.



결국 살인사건을 비밀로 하고 살고 싶었지만 괴로움에 일상을 편하게 지낼 수 없고 사실을 모르는 남편과의 관계도 점점 안좋게 되면서 위기의주부들은 뭔가 결단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직감하게 됩니다. 결국 살인사건을 다시 비밀로 감추기로 합니다.



친구의 괴로움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고 영원히 감추자는 약속을 하게 됩니다. 한국 드라마의 정서와 다른 결론이라 좀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그러나 아니나 다를까 마지막에는 네가 한 일을 기억하고 있다 역겹다라는 메모를 브리가 받아 보게 됩니다. 위기의주부들 시즌8 의 2화에서는 어떻게 진행이 될 지 궁금해집니다.



볼거리가 풍성한 올레TV


올레TV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먼저 오늘의 추천부터 채널가이드까지 볼거리가 참 많죠.



올레TV의 영화카테고리에서는 극장동시 상영관부터 시작해서 테마영화관에서 그동안 놓쳐서 아쉬웠던 최신작들을 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미드 동시방영 카테고리는 미드 동시방영부터 미드는 물론 미르의 전설, 릴레이무료. 장르별 보기 그리고 해외채널 브랜드관등등으로 미드 마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자막 퀄리티가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국내 드라마처럼 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



좋아하는 드라마를 놓쳐도 올레TV의 TV다시보기가 있어 걱정이 없어요. 보고 싶은 방송이 양쪽 채널에서 방송을 할때도 걱정 없겠죠.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어린이세상에사 제공하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이나 어린이 영화와 어린이 만화를 즐길 수 있어요. 무조건 보여 주는 것보다는 숙제를 다하고 볼 수 있도록 하는게 좋겠죠.



어른들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에서는 주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즐겨보게 됩니다.



마니아들이 즐겨보게 되는 음악/교육/타큐도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거의 안보게 되는 카테고리입니다.ㅋㅋ



올레TV는 VOD이외에도 키드/게임 그리고 쇼핑앱등도 즐길 수 있답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카테고리죠.



채널가이드를 통해서 올레TV를 좀 더 즐겁게 즐겨보세요,개인적으로는 UHD콘텐츠가 많이 만들어지길 기대하고 있어요.



올레TV는 초고화질의 UHD콘텐츠와 채널을 제공하고 국내에서 가장 많은 16만편의 VOD 그리고 국내 최다 Full HD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보통 50인치에서 60인치대로 사이즈가 큰 TV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TV사이즈가 사이즈가 대형화되어 거실에서 온 가족이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올레TV로 온 가족이 보여 최신영와는 물론 미드 동시방영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LG 와이파이 사운드바(LAS750M)의 손쉬운 설치와 풍부한 사운드로 집안 분위기가 바뀌었어요.

뮤지컬 영웅 정성화의 연기력이 뭍혀 아쉬움 남아!!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초대로 다녀왔어요.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보러 예술의 전당 고고씽~~ 아내와 즐거운 데이트 정말 오랜만이네요.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카멜리온 2015.11.22 2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어실력 늘리려면 미드가 좋다는데.. 올레TV 좋겠군요...

  2. 에디모라 2015.11.22 2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이 나와 좋군요?

  3. 콜미 2015.11.23 0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목이 보고 싶게 만드네요 ㅋㅋ

  4. 건담 2015.11.23 08: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네요

  5. 지나가다 2015.11.23 08: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이 나오니 미드를 쉽게 볼 수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