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불멸의전사2의 상반기 모바일게임순위 진입을 기대하는 이유와 사전예약해 카톡이모티콘 받기

by 핑구야 날자 2016. 3. 18.
반응형

불멸의전사2가 상반기 모바일게임순위에 진입을 할 수 있을까요? 지난 11일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넘어 모바일게임순위권 진입을 기대해 봅니다. 이쯤이면 불멸의전사2 사전예약 등록을 놓칠 수 없겠죠. 현재 카카오톡에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인데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예약만 해도 카톡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지 않아도 새로운 카톡 이모티콘이 필요했는데 말이죠. ㅋㅋ 물론 카카오톡 말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원제는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입니다. 불멸의 전사2는 몰입도를 높혀주는 스토리와 정교한 그래픽 그리고 방대한 콘텐츠가 매력으로 다가 옵니다. 얼마나 업그레이드가 되었는지도 무척 궁금했어요.



불멸의전사2 사전예약 이벤트


불멸의전자2 사전예약은 카카오톡과 불멸의전사2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었어요. 일단 스마트폰으로 사전예약을 하는게 더 편했어요. 방법은 간단한데요. 카카오톡을 연결하고 우측 상단의 메뉴버튼을 통해 게임카테고리로 연결합니다.



카카오톡의 게임에서 홈, 인기, 신규 그리고 최고매출 메뉴에서 신규를 선택합니다. 그럼 상단에 예약하면 선물주징 베너를 누르고 불멸의전사2를 찾습니다. 그리고 바로예약하기를 누르면 끝~~ 참 쉽죠.



그리고 바로 카카오게임으로부터 불멸의전사2 특별판 이모티콘이 배달됩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재미있게 사용하시면 되요. 호대리의 다양한 표정이 넘 웃기고 재미난거 있죠. 아이폰에서도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카톡이모티콘만 받으면 섭하죠.ㅋㅋ 불멸의전사2 사전예약을 하면 2가지 추가 혜택이 있어요. 먼저 200수정과 예언의소환서(고급소환서)1장 그리고 열쇠100개를 받을 수 있답니다. ㅋㅋ



불멸의전사 사전예약을 알리고 초대한 친구가 사전예약을 등록하면 인원수에 따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빵빵하네요. 1명만 사전예약해도 열쇠100개와 즉지완료권10매를 주니까요. 좀 더 부지런하게 움직여서 5명이 되면 예언의 소환서 1장과 5만골드를 10명이면 200수정과 3성진화돼지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불멸의전사2 사전예약 홈페이지


불멸의전사2 프리미엄 테스트


불멸의전사2가 어떻게 바뀌었는지도 궁금하고 레벨업달성하면 정식오픈시 아이템을 받을 수도 있고 ㅋㅋ 카페인증하면 헤드셋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간은 3월16일부터 18일까지 짧기는 하지만 도전해봐야죠.




RPG게임 불멸의전사2는 일단 전작보다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진 파워를 느낄 수 있었어요. 단순하게 액션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RPG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게 강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엠퍼러, 얼라이언스, 네이처, 엔젤 그리고 데빌등 총 5가지 종족이 있고 7자리 별자리 중 하나를 타고난 250여종의 영웅들의 강화, 진화, 각성, 초월, 스킬강화 그리고 아이템 강화와 계정스킬까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이번에 추가된 원터치 컨트롤로 리얼타임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어 RPG의 짜릿한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했습니다.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승부는 파티원들과의 혼연일체된 팀웍을 통해 전투의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역시 모바일게임는 불멸의전사2처럼 간편한 원터치 컨트롤로 조작이 되어야 더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각 스테이지마다 무려 480개의 아이템과 세트아이템을 통해 치밀한 전술을 통해 반전의 반전으로 이어져 시간가는 줄 모르게 합니다. PvP(위너스리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자신과 맞는 상대를 선택하고 짜릿한 승리의 맛도 좋지만 위너스리그에서 적정한 맞춤형 덱을 구성해서 싸우는 교관대전도 또 하나의 재미입니다. 다행인 것은 초보레벨(쪼렙) 학살이 없었습니다.



길드레이드는 2-5 스테이지가 되어야 참여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길드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길드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거든요.



길드원은 처음엔 50명으로 기획을 했다가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30명으로 조정했답니다. 게이머들과 잘 소통하고 있어 좋네요. ㅋㅋ



수많은 길드 중에 일단 자동가입되는 트리스트럼에 소속이 되었어요.ㅋㅋ 그리고 버지왕국에 길드를 신청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럼 길드레이드에 참여해볼까요. ㅋㅋ 거대보스를 잡는 것도 재미 있지만 길드랭킹이나 개인랭킹이 있어 은근 달리게 되더라구요.



파티설정을 위해 영웅을 배치하면서 틈틈히 영웅들을 성장시키고 장비들을 장착하고 스킬을 업글에이드 하길 잘했죠. 역시 미리미리 준비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첫번째 거대보스~~ 오실레구스와 만났네요. 보기만해도 비주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섬뜩한 크기의 대검으로 무장한 보스 아에론등 다양한 보스를이 겁도 나지만 짜릿한 한판 승부의 맛이란 ~~ㅋㅋ



초반이라 그런지 비주얼에 비해 ㅋㅋ 약한 듯~~ 물론 영웅관리를 잘해서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낄 수도 있겠지만요.ㅋㅋ



길드레이드에서 거대보스와의 짜릿한 승부와 더불어 보상을 함께 나눠보세요.~~



흔히 전작을 뛰어 넘은 후속작은 없다고 하지만 불멸의전사2에게는 해당이 되지 않은 것 같아요. 방대한 컨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한 불멸의전사2는 기대이상의 RPG입니다.


불멸의전사2 프리미엄 테스트 홈페이지


불멸의전사2 공식런칭을 기다리며


불멸의전사2의 프리미엄테스트를 통해 살짝 맛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영상을 통해서 보시면 기대를 하게 만드는 이유를 알 수 있어요. 마치 무협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죠. 레드사하라가 서비스하는 불멸의전사2의 500MB가 넘는 방대한 컨텐츠를 통해 RPG의 매력에 푹~ 빠져봐도 되겠죠.


불멸의전사2 공식카페

[관련글]

세븐나이츠의 2주년 업데이트로 각성 델론즈도 만나고 대박이벤트 선물도 챙기고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 for Kakao 직업별 공략의 섬세한 전투!! 프리드로우 카톡 이모티콘도 무료로 받자

전략게임 클래시오브킹즈 공략과 전투의 매력은 접근성이 좋은 인기모바일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