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전문기업 E1은 4월20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 E1 본사에서 『희망충전 홍보대사 위촉 및 기부금 전달식』 을 진행했습니다. 전 국가대표 피켜스케이팅 선수인 김연아가 그동안 LPG전문기업 E1의 희망충전 홍보대사로 활동했는데요. 그동안 열심히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모은 기부금을 장애인복지시설에 전달하는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더구나 장애인의 날이었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으며 장애란 한국장애인복지시설부회장, 임성현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김연아, E1 서포터즈, 구자용 E1 회장등등이 참석하였습니다.



김연아 희망충전 홍보대사 위촉식


김연아는 2011년부터 LPG전문기업 E1의 희망충전 서포터즈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하였습니다. 지난해 10월9일 E1 LPG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을 통해서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김연아는 희망충전 홍보대사 위촉식으로 향후 3년 간 E1의 광고모델 및 희망충전서포터즈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E1의 희망충전 서포터즈들도 김연아와 함께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E1 희망충전 서포터즈와 함께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LPG전문기업 E1은 2010년부터 해마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21개 장애인복지시설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가 벌써 7년째가 되는군요.


▲ 장애란 한국장애인복지시설부회장, 임성현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김연아, 구자용 E1 회장, 서포터즈


지난 2015년 7월부터는 희망충전 서포터즈로 등록한 오렌지카드 회원들은 매월 100L 이상 충전해서 E1에 1000P를 기부하는 모금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현재까지 약 5000여명의 고객이 온정의 손길을 모았습니다.



또한 기부금은 E1오렌지카드 회원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E1이 포인트를 적립하는 매칭그랜트 방식과 희망메세지, 원클릭 기부 등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조성되고 있습니다.


LPG전문기업 E1은 김연아가 희망충전 서포터즈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모은 기부금과 함께 약 2억1천만원(현금 1억5천만원, 1억 5백만원 상당의 운동화 및 의류)을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전달하였습니다.



E1 구자용 회장은 “희망충전캠페인이 장애인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연아는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E1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며, “희망충전서포터즈 활동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글]

E1 LPG 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 오랜만에 소리 질러 본 하루

한국수력원자력의 기술한류 K-energy!! KCON 원정대를 통해 공감대 확산의 계기가 되길

4.13 총선 결과와 함께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달라진 선거제도에 관심을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PinkWink 2016.05.05 2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아님~ 힝 멋져요~^^

  2. 뉴론♥ 2016.05.06 08: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일 하네요

  3. 콜미 2016.05.07 14: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연아를 TV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